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두번째 블러드 국룰

오리온초코칩
댓글: 6 개
조회: 2455
2023-07-27 11:18:18
안녕하세요. 요즘 허수아비 열심히 치고있는 법린이입니다.

법사는 공용특성으로 인해 블러드가 두개잖아요.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선배님들께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예를들어 같은 공대에 있는상황에 술사가 블러드를 쓴 후 법사1이 블러드를 쓰면 법사2도 블러드가 들어오나요?

2. 만약 들어온다면, 쿨기에 맞춰 쓰고싶은사람도 있을테고 첫블러드에 붙여 쓰고싶은사람도 있을텐데, 레이드나 쐐기에서 국룰이 있나요??

긴 질문인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v19 오리온초코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