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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베타 마법사 변경점(포션 링크)

V60
댓글: 11 개
조회: 1289
2024-06-26 09:40:08
포션 장미저택님.

https://www.potion.co.kr/wow_info/?idx=30393384&bmode=view



영웅특성

주문술사(비전/냉기) 

쇄편 폭풍의 발동 임계점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비전 - 매끄러운 주문 투척이 업데이트됩니다. 후방 기류 특성을 배웠을 때만 환기 때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냉기 쇄편의 공격력이 냉기 마법사 특화에 영향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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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난 태양(비전/화염)

Lingering Ember의 최대 중첩 제한이 삭제됩니다. 

화염

힘의 무게의 불덩이 작렬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비전화염 구체 소모 시 주문 피해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알라르의 기억의 이상고열 기본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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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많은 특성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신규 특성: Consortium’s Bauble - 비전 작렬의 마나 소모량이 3%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은 3%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Resonant Orbs -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Dematerialize - 황천의 정밀함으로 강화된 주문이 대상에게 6초 동안 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특성: Energy Reconstitution - Dematerialize로 입힌 피해가 낮은 확률로 50% 효율로 신비한 폭발을 시전합니다. 이 효과는 비전 충전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신규 특성: Big Brained - 번뜩임을 얻으면 8초 동안 지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신규 특성: Static Cloud - 신비한 폭발을 시전할 때마다 신비한 폭발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100%가 되면 초기화됩니다. 
신규 특성: High Voltage - 신비한 화살로 피해를 입히면 20%의 확률로 비전 충전물 1개를 생성합니다. 신비한 화살이 비전 충전물을 생성하지 못할 때마다 생성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보주가 기본 능력이 됩니다. 
신비한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본 번뜩임 발동 확률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현재 번뜩임을 얻는 것이 너무 쉽기 때문에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우리는 계속 이를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번뜩임을 진정한 무작위성이 아닌 불운 방지 기능으로 발동됩니다.
신비한 화살 연마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우지직거리는 에너지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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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불놀이꾼의 발동 확률이 8%에서 6%로 감소합니다.
불놀이꾼이 반복 시전하는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효율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불태우기 연마의 공격력 증가치가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타오르는 격노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7%로 감소합니다.
불사조 부활의 공격력 증가치가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잿빛 깃털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ㄱ마소합니다.
잿빛 깃털의 작열 추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살아있는 폭탄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의 목표는 살아있는 폭탄관련 특성을 보다 매력적이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살아있는 폭탄이 단일 딜 및 작은 광딜에서 유용할 것이라 예상합니다. 작은 광딜 상황은 다음 변경 사항으로 인해 피해 감소가 미미간데, 우리는 이를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살아있는 폭탄 관련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살아있는 폭탄이 작열을 부여합니다.
살아있는 폭탄이 퍼지는 대상이 5명에서 3명으로 감소합니다. 
불붙은 도화선의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불붙은 도화선의 발동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불붙은 도화선의 살아있는 폭탄 대상 수가 3명에서 1명으로 감소합니다. 
폭발물이 업데이트됩니다. 발화 효과를 받는 동안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발화 효과를 받는 동안 불붙은 도화선의 발동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폭발 지대가 업데이트됩니다. 불붙은 도화선이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살아있는 폭탄을 부여합니다. 살아있는 폭탄이 최대 5명의 적에게 퍼질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독창성이 증가시키는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불꽃 잿불이 증가시키는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공격력이 각각 10%와 20%로 변경됩니다. 
불꽃 잿불의 발동율이 분당 3번에서 2번으로 변경되며 가속의 영향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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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Death’s Chill이 업데이트됩니다. 얼음 핏줄이 활성화된 동안 적을 얼음 화살로 피해를 입히면 주문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Death’s Chill의 증가량을 늘리는 대신 중첩 제한을 부여하여 최대 중첩에 도달한 후 얼음 화살 외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하려 합니다.
조각난 서리가 업데이트됩니다. 얼음 핏줄이 활성화된 동안 얼음 화살이 최대 2명의 적에게 추가 적중하고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얼음창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Lv75 V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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