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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hopeful 비법 영상 번역본 상편

Fallenleaf
댓글: 12 개
조회: 7665
추천: 16
2025-06-07 09:03:52
호프풀이 예전에 올린 비법 가이드에 대한 번역본 입니다.

최근 비법을 시작 하는 뉴비가 많아짐에 따라 가이드가 필요해지고 
최상위권 법사 중 하나인 hopeful이 강의 영상을 올렸음에도 
언어의 한계로 참고하지 못한 분들이 계신걸로 압니다.

원래는 영상 길이가 워낙 길어서 손을 안대려고 했는데
최근 법사를 시작하는 뉴비분들이 많아져서 일단 어느정도만 번역해서 올립니다.

0초부터 45분까지의 내용을 스크립트를 따서 번역했고 

영상을 보면서 다른창에 띄워두고 보기 쉽게 타임라인도 기재했는데 
스크립트 오류인지 뒤쪽 타임라인은 좀 안맞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메모장으로 작성해서 올려두려고 했는데 메모장은 파일 첨부가 안되서 그냥 여기 써놓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양해 하시길 바랍니다.

Hopeful의 비전 마법사 주문술사 영웅 특성 강의 번역
I. hopeful 강의 내용 상세 번역
https://www.youtube.com/watch?v=oe3wWVsFgNk

다음은 hopeful의 강의 내용을 와우에서 사용하는 한국어 용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0:00- hopeful: 안녕하세요. 로그인했어요. 로그인했습니다. 나 오늘 블레이저 입었어 오, 마이 갓, 블레이저.
0:08- Daizr: 각 버튼이 뭘 하는지도 알려주셔야 할 거예요.
hopeful: 아니요, 아니요, 원하시면 제가 기초부터 시작할 수 있어요. 
Daizr: 네, 네.
0:13- hopeful: 음, 아이언포지로 가죠. 
Daizr: 아이언포지라니, 
hopeful: 당신 트롤이잖아요.
0:21- Daizr: 왜 시작부터 제 캐릭터를 공격하시죠?
hopeful: 알겠습니다. 비전 마법사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0:27- Daizr: 아무것도 몰라요. 1분 30초짜리 직업이라는 것만 알아요. 아무것도요.
hopeful: 네, 그게 다죠? 알겠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전부 설명해 드릴게요.

충전물 생성 주문 (Builder Spells)
0:39- hopeful: 충전물 생성 주문이 세 가지 있습니다. 이 충전물 생성 주문은 비전 작렬입니다. 
비전 충전물을 하나 생성하죠. 그냥 시전하면 됩니다. 
0:46-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비전 보주가 있습니다. 맞고 지나가는 적 하나당 비전 충전물을 하나씩 줍니다. 
그리고 신비한 화살인데  신비한 화살 개당 비전 충전물을 부여할 확률이 있습니다. 
0:53- hopeful: 비전 충전물이 주 자원입니다. 
1:00- Daizr: 알겠습니다. 다섯 개죠?
hopeful: 아니요, 네 개요.
Daizr: 렛(Ret, 징벌 성기사)랑 많이 비슷하네요.
1:07- hopeful: 네, 네. 그래서 충전물 생성기와 소모기가 있습니다. 유일한 소모기는 기본적으로 비전 탄막입니다. 
그리고 비전 탄막은 항상 비전 충전물이 네 개일 때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주된 플레이 루프는 네 개를 쌓고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14- Daizr: 알겠습니다.
1:21- hopeful: 그리고 비전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는 신비한 화살, 그다음 비전 보주, 그다음 비전 작렬입니다. 
그리고 광역에서는 특정 상황에서 아무것도 없을 때 신비한 폭발을 사용합니다. 
1:26- Daizr: 알겠습니다.
1:32- hopeful: 그래서 신비한 폭발도 가끔 사용하는 또 다른 충전물 생성기입니다. 
Daizr: 알겠습니다. 그리고 그게 광역 버튼이기도 하죠?
hopeful: 네. 하지만 잘 누르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좋은 건 아니죠. 네, 네. 그게 기본입니다. 
1:41- Daizr: 알겠습니다.   

쿨기(Cooldowns)
1:47- hopeful: 알겠습니다. 기본은 다 이해하셨으니, 이제 쿨기에 대해 알아보죠. 
1:53- hopeful: 환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채널링 스킬입니다. 그냥 채널링하면 됩니다. 많은 피해를 줍니다. 
2:01- hopeful: 그리고 비전 쇄도가 주력 피해 버튼입니다.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기 직전에 비전 쇄도를 사용합니다. 비전의 여파는 다음 쿨기입니다. 이 모든 것을 항상 함께 묶습니다. 
2:06- hopeful: 주된 순서는 환기, 비전 쇄도, 비전의 여파입니다. 그리고 큰쿨기 비전 쇄도와 비전의 여파 사이에 작은 비전의 여파가 있습니다. 
2:12- Daizr: 네. 알겠습니다.
2:19-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큰 쿨기, 작은 쿨기, 큰 쿨기, 작은 쿨기 이런 식입니다. 그리고 힘의 전환이 있습니다. 큰 쿨기 후에 사용하면 됩니다. 
2:26- hopeful: 몇 가지 기본을 다져봅시다. 메모장을 꺼내볼게요. 네, 아무것도 아니겠죠.   

오프닝 설명 (Opener Explanation)
2:33- hopeful: 알겠습니다. 오프닝은 꽤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던전에 들어갈 때마다 항상 같은 순서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환영 복제가 있다면. 
2:46- hopeful: 탱커가 몹을 모으는 동안 환기를 사용하고, 그다음 비전 보주, 신비한 화살, 비전 쇄도를 사용합니다. 이 모든 것은 더미를 치기 시작하면 이해가 될 겁니다. 비전 탄막, 비전의 여파. 
2:52- hopeful: 제가 각 요점을 설명해 드릴게요. 왜냐하면 모든 것이 근본적으로 연결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환영 복제는 풀링 전에 피해 감소를 얻기 위함입니다. 쿨기 동안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어그로가 끌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폭딜을 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3:00- Daizr: 알겠습니다.
3:10- hopeful: 그리고 환기를 사용하여 비전 쇄도의 피해 증폭을 얻습니다. 그다음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충전물을 생성합니다. 이미 네 개의 충전물이 있다면 이 단계는 건너뛸 수 있습니다. 
3:18- hopeful: 그리고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여 황천의 정밀함이라는 버프를 얻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비전 쇄도, 비전 탄막, 비전의 여파. 
3:24- hopeful: 쿨기를 사용할 때마다 이와 똑같은 순서로 진행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기본을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정말 중요한 버프가 있습니다. 가장 큰 것부터 시작해서 작은 것으로 내려가려고 합니다. 
3:31- Daizr: 알겠습니다.   

중요 특성 설명 (Important Talents Explanation)
3:43- hopeful: 그리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황천의 정밀함입니다. 당신의 로테이션은 기본적으로 황천의 정밀함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황천의 정밀함을 얻기 전에 항상 소모하려고 노력합니다. 
3:50- hopeful: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면 다음 두 번의 비전 작렬 또는 비전 탄막이 강화됩니다. 그래서 단일 대상에서 전체 플레이 루프는 기본적으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고, 비전 작렬, 비전 작렬,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3:56- hopeful: 비전 탄막이 아마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전 탄막 조건이 13가지나 되기 때문입니다. 그냥 외워야 합니다. 
4:08- Daizr: 대단하네요. 알겠습니다.
4:20- hopeful: 네. 13가지요. 많죠. 정확히 13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Daizr: 잠시만요, 그럼 비전 보주는 어떻게 되는 거죠?
4:28- hopeful: 음, 비전 보주는 충전물을 다시 쌓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리듬은 보통 황천의 정밀함을 쌓고 비전 작렬이나 비전 탄막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황천의 정밀함을 쌓고 비전 작렬이나 비전 탄막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게 기본입니다. 
4:36- hopeful: 지금까지 질문 있으신가요?
4:47- Daizr: 없는 것 같아요. 없는 것 같아요. 제가 그 빌어먹을 버튼을 눌렀어요.
hopeful: 알겠습니다. 무작위 구슬이 나오죠?
4:59- hopeful: 네, 그래서 더 작은 것들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비전 보주 발동을 주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주된 것은 비전 탄막을 사용할 때 비전 보주를 발사할 40% 확률이 있다는 것입니다. 
5:06- Daizr: 알겠습니다.
5:12- hopeful: 그리고 비전 쇄도 동안 중요할 또 다른 것은 비전냉기의 가르침입니다. 비전 쇄도 동안 계속 무작위 비전 보주가 발동할 것입니다. 그냥 많은 비전 보주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것들에 반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5:20- Daizr: 어떤 식으로 반응하라는 거죠?
hopeful: 그 빌어먹을 충전물에 대해서요. 네. 예를 들어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비전 충전물이 0개인데 비전 보주가 날아가는 것을 본다면, 직접 비전 보주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특성 때문에 이미 비전 보주를 봤으니까요. 
5:26- Daizr: 제가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유일한 것은 비전 보주 두 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입니다.
5:39- hopeful: 음, 기본적으로 비전 충전물을 쌓는 데 사용합니다. 
Daizr: 알겠습니다. 하지만 신비한 화살과 비전 작렬로 이미 그렇게 하고 있지 않나요?
5:51- hopeful: 네, 하지만 충전물을 쌓기 위해 비전 작렬을 사용하면 피해가 없습니다. 그래서 더 빨리 쌓고 싶을 것입니다. 아,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의 피해는 충전물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5:56- hopeful: 그래서 충전물이 0개일 때 비전 작렬을 시전하면 실제로 피해가 없습니다. 그리고 충전물을 얻을 때마다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그래서 네 개가 아닐 때 비전 작렬을 시전하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최후의 수단이죠. 
6:08- Daizr: 잠시만요, 네 개가 아닐 때 비전 작렬을 시전한다고요? 하지만 비전 작렬은 충전물을 쌓기 위해서만 누르는 거 아닌가요?
6:21- hopeful: 아니요, 피해를 주기 위해서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항상 네 개가 되자마자 비전 탄막을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알겠습니다. 네, 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네 개일 때 비전 작렬을 계속 사용합니다. 
6:27- Daizr: 젠장. 알겠습니다. 네, 그게 혼란스럽네요.   

기본 (Fundamentals)
6:43- hopeful: 알겠습니다. 네, 로테이션으로 좀 넘어갈 수 있겠네요.
Daizr: 이미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괜찮아요.
6:50- hopeful: 음, 그건 그냥 특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을 다루는 것이었습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음, 기본부터 먼저 다루죠. 로테이션으로 넘어가기 전에요. 
6:56- hopeful: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때마다 비전의 여파는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때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그렇게 하면 글쿨을 하나 더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글쿨을 하나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도 있지만 알 필요는 없습니다. 
7:03- hopeful: 그래서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때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알겠습니다. 그리고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대 중첩입니다. 네. 
7:08- hopeful: 그래서 네 개를 쌓고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알겠습니다. 그리고 비전의 여파가 비전 탄막이 대상에 닿기 전에 대상에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7:21- Daizr: 비전의 여파가 대상에 적용되었는지 알겠습니다.
hopeful: 그래서 비전 탄막을 사용하면 이동 거리가 꽤 됩니다. 네, 네. 대상에 닿기 전에 비전의 여파를 사용해야 합니다. 
7:29- Daizr: 알겠습니다. 네. 비전의 여파는 자동으로 대상에 적용됩니다. 쿨다운에 넣고 싶지 않아요.
7:40- hopeful: 네, 자동으로 대상에 적용됩니다. 알겠습니다. 제 맥스롤 가이드를 꺼내볼게요. 잠시만요. 
Daizr: 맥스롤 가이드요? 직접 만드신 건가요?
7:52- hopeful: 네, 물론 제가 만들었습니다. 알겠습니다. 더 이상 할 말은 없습니다. 음, 오프닝이 여기 있습니다. 다시 보고 싶을 때마다 볼 수 있습니다.  https://maxroll.gg/wow/class-guides/arcane-mage-mythic-plus-guide
8:01- Daizr: 알겠습니다.
8:07- hopeful: 음, 고전압을 볼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특성은 항상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특성을 사용하지 않는 유일한 경우는 레이드에서 성난태양을 플레이할 때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마 쐐기돌 던전에서 플레이하고 있겠죠? 
8:13- Daizr: 네, 네. 알겠습니다.
8:24- hopeful: 음, 누가 빌어먹을 레이드를 하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모든 신비한 화살이 클리핑된다는 것입니다. 클리핑이라는 것은 시전하고 나서 즉시 다른 주문을 대기열에 넣어 캐스팅을 잘라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8:29- Daizr: 아, 알겠습니다.
8:35- hopeful: 그래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때마다 클리핑할 것입니다. 지금 이 신비한 화살처럼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된 경우가 아니라면요. 에테르 조율이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보라색 빛이 나는 2단계 특성입니다.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주고 클리브 피해도 줍니다. 그리고 충전물을 쌓는 데도 중요합니다. 
8:42- hopeful: 음, 여기 보세요. 예를 들어 제가 충전물을 모두 소모하고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면 즉시 다시 채워집니다. 왜냐하면 고전압 때문에 신비한 화살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8:53- Daizr: 아, 고전압이 신비한 화살에 재생을 주는 거군요.
9:06- hopeful: 네. 그리고 화면을 공유해 주시면 오프닝을 한 번만 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 로테이션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냥 순서만 해보세요. 광역으로 해보세요. 왜냐하면 단일 대상과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광역으로 해야 합니다. 더미가 당신 아래에 있습니다. 
9:12- hopeful: 왜냐하면 비전 보주가 여러 대상에게 적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알겠습니다. 그래서 오프닝 순서를 하고 머슬 메모리를 만들기 시작하세요. 
9:18- Daizr: 버튼이 어디 있는지 빨리 기억해야겠네요. 알겠습니다. 저거, 저거.
9:25- Daizr: 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
9:37- hopeful: 네. 하지만 그 전에는 좀 느렸지만 괜찮습니다. 네, 네, 네. 완벽합니다. 이제 로테이션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9:47- hopeful: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비전 쇄도가 활성화될 때마다 그 순서를 사용하여 머슬 메모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신비한 화살은 제가 클리핑했습니다. 
9:59- Daizr: 네, 그 신비한 화살은요. 네. 비전 쇄도와 함께 오프닝에서 첫 번째 신비한 화살이요.
hopeful: 네, 첫 번째는 클리핑합니다.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된 것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클리핑합니다. 
10:06- Daizr: 번뜩임은 어떻게 얻나요? 
hopeful: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무작위 확률로 얻습니다.
10:12- Daizr: 그건 마음에 안 드네요.
hopeful: 네, 하지만 확정적인 것들도 얻습니다. 환기를 시전하면 하나를 얻습니다. 비전 쇄도를 시전하면 하나를 얻습니다. 비전 탄막 조건이 있습니다. 위크오라가 도움이 되지만 비탄에 대한 학습을 방해합니다. 하지만 복습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전 탄막을 사용해야 할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하라고 알려줍니다. (barrage helper 위크오라) 
10:19- hopeful: 하지만 그건 힐러 로테이션과 같습니다. 위크오라만 보고 실제 로테이션을 보지 않는 거죠. 왜냐하면 외울 것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비탄에 대한 학습 대신 그렇게 합니다. 알겠습니다.    

비전 탄막 설명 (Arcane Barrage Explanation)
10:32- hopeful: 그래서 비전 탄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직관력이라는 버프가 있다는 것입니다. 무작위 발동이어야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비전 탄막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비전 충전물을 줍니다. 
10:49- hopeful: 그래서 기본적으로 이것이 발동하면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래서 이 발동이 끝나기 전에 비전 탄막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높은 우선순위입니다. 그리고 그 줄에 있는 다른 것은 비전의 박자입니다. 비전 탄막을 시전하여 가속을 얻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만료될 것 같으면 비전 탄막을 사용하여 유지합니다. 충전물이 0개일 때 시전해도 유지됩니다. 
10:56- hopeful: 그래서 그냥 쌓이는 것입니다. 충전물이 0개일 때 시전해도요. 
11:16- Daizr: 잠시만요, 몇 중첩까지 쌓이죠?
hopeful: 다섯 개요. 다섯 개요. 알겠습니다. 하지만 탱커가 풀링하거나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로테이션에서 이것을 쌓지는 않을 것입니다. 
11:22- hopeful: 음, 다음 우선순위는 황천의 정밀함이 없다면 신비한 화살을 시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야기했던 버프 말입니다. 전체 로테이션은 제가 조금 해볼 수 있습니다. 
11:36- hopeful: 그래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고, 전체 순서는 기본적으로 적절한 시기에 쌓고 소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언제 쌓고 언제 소모해야 하는지 특정 우선순위를 따라야 합니다. 
11:43- hopeful: 그래서 순서를 보면 그냥 쌓고 소모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쌓고 적절한 시기에 소모하는 것입니다.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그리고 비전 탄막을 계속 사용합니다. 그게 당신이 누를 수 있는 유일한 버튼입니다. 그리고 비전 보주가 활성화되어 있다면요. 
11:54- Daizr: 네. 비전 보주를 계속 사용하나요?
hopeful: 음, 네, 어느 정도는요. 아, 아닙니다. 비전 보주는 아닙니다. 그냥 충전물 생성기와 소모기가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비전 보주는 충전물 생성기 우선순위 목록에서 적절한 시기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꽤 높은 우선순위입니다. 비전 보주는 신비한 화살 다음으로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것입니다. 
12:05- Daizr: 신비한 화살 다음 비전 보주입니다.
hopeful: 신비한 화살 다음 비전 보주입니다. 하지만 번뜩임이 없다면 비전 보주를 사용하겠죠. 네. 쌓기 위해서요. 네. 
12:18- Daizr: 제 말은, 비전 탄막을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아마 가장 어려운 부분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단일 대상에서 비전 탄막 조건이 여섯 가지나 되고, 광역에서는 일곱 가지나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말 빨리 혼란스러워집니다. 
12:23- hopeful: 머슬 메모리를 위해 오프닝을 해봅시다. 그리고 로테이션에 대한 현재 지식으로 비전의 여파를 마무리하세요.    

Daizr 학습 (Daizr learning)
13:17- Daizr: 환영 복제. 알겠습니다. 환기가 있네요. 멋진 비전 보주가 될 거예요. 그 버튼이 어디 있는지 기억해요. 네. 그리고 클리핑할 거예요. 하지만 바로 클리핑하려고 했어요. 괜찮아요. 음, 음, 음, 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 네. 
13:30- Daizr: 그리고 제가 모르는 빌어먹을 것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빌어먹을 비전 작렬이요. 그냥 해보세요. 제가 모르는 빌어먹을 것을요. 알겠습니다. 잠시만요. 이제 클리핑하지 않을 거예요. 알겠습니다. 좋아 보이네요. 
13:45- Daizr: 이 빌어먹을 것을 누르고 있어요. 언제 비전 탄막을 눌러야 할지 모르겠어요. 네, 언제 눌러야 할지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이제 힘의 전환을 사용하세요. 
13:50- Daizr: 이제 누를게요. 알겠습니다. 이제 제 것이 끝났어요. 그것도 몰랐네요. 아, 이건 클리핑하지 않을 거예요. 멋질 거예요. 알겠습니다. 음, 모르겠어요. 저거 좀 눌러보죠. 두 스택이 있네요. 그게 뭐든. 
14:02- Daizr: 직관력. 음, 음, 비전 탄막을 사용하세요. 알겠습니다. 잠시만요. 잠시만요. 그냥 더미를 좀 쳐보세요.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껴보세요. 네, 네, 네. 잠시만요. 잠시만요. 그 빌어먹을 것 두 스택이 있네요. 그게 비전의 여파 아닌가요? 
14:15- Daizr: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
hopeful: 그게 직관력입니다. 그때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싶을 때입니다. 
14:21- Daizr: 아, 알겠습니다. 잠시만요. 저거 누르고 다시 저거 누를 거예요. 그리고 제가 모르는 저거 좀. 아마 저거 하나 더요. 제가 모르는 저거요. 음, 직관력. 좋아요, 좋아요. 
14:29- hopeful: 네. 알겠습니다. 이건 비전입니다. 이건 신비한 화살을 위한 번뜩임입니다. 
14:34- Daizr: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저거 좀 시전하세요. 제가 모르는 저거 하나요. 아마 그랬어야 했겠죠. 네. 알겠습니다. 비전 보주가 활성화되었어요. 다시 누르세요. 비전 보주가 활성화되었어요. 알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0스택이 아니에요. 
14:47- Daizr: 젠장. 0이 될 때까지 계속 비전 탄막을 사용하세요. 잠시만요, 잠시만요, 잠시만요. 이제 환기를 사용해야 해요. 그리고 들어가야 해요. 네, 네. 
14:53- Daizr: 다시 보고 있어요. 비전 보주는 안 돼요.
hopeful: 아니요, 비전 보주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네 개니까요. 
15:00- Daizr: 알겠습니다. 잠시만요. 신비한 화살. 잠시만요. 이건 클리핑해야 해요. 이건 클리핑해야 해요. 알겠습니다. 이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거예요. 
15:07- hopeful: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이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입니다. 
15:12- Daizr: 젠장. 그리고 제가 모르는 네, 많은 것들이 있네요. 알겠습니다. 멈출 수 있습니다.
15:18- hopeful: 그건 제가 많은 것을 알게 해줬습니다. 모두 보라색입니다. 모두 보라색입니다. 네, 네.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 목록 (Builder Prio list)
15:25- hopeful: 그냥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 목록을 다루죠. 왜냐하면 당신은 마지막 충전물 생성기일 때 비전 작렬로 기본 설정했으니까요. 
15:31- Daizr: 제 말은, 제가 항상 네 스택이었고 아무것도 몰랐다는 거죠. 네, 맞아요.
15:38- hopeful: 그래서 기본적으로 충전물 생성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황천의 정밀함이 없다면 신비한 화살, 그다음 비전 보주, 그다음 황천의 정밀함이 있는 신비한 화살, 그다음 비전 작렬입니다. 그게 충전물 생성 순서입니다. 
15:43- hopeful: 그래서 충전물 생성은 소모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충전물 생성 부분부터 시작하죠. 네, 네.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 목록 실제 적용 (Builder Prio list in practice)
15:52- hopeful: 예를 들어, 제가 이 시나리오에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이 시나리오에 많이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다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황천의 정밀함을 낭비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비전 보주를 사용한 다음 소모하고, 그다음 다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해야 합니다. 
16:03- hopeful: 그래서 이제 제가 이 위치에 있습니다. 똑같은 상황입니다. 비전 보주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로 충전물을 생성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황천의 정밀함이 있다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지 마세요. 충전물이 없고 충전물을 생성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요. 이해가 되시나요? 
16:15- hopeful: 와우헤드를 봅시다. Poor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그가 최고입니다. 이제 와우헤드 마법사 가이드부터 시작하죠. 둘 다 봅시다. (단일, 광)    https://www.wowhead.com/guide/classes/mage/arcane/rotation-cooldowns-pve-dps#single-target-priority

소모 조건 (Spending conditions)
16:27- hopeful: 이제 소모 조건으로 넘어가죠. 그게 아마 가장 어려운 학습 곡선이 될 것입니다. 
16:33- hopeful: 첫 번째 소모 버전은 직관력 버프입니다. 비전의 박자에서 보고 있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직관력이 보이면 다음 글쿨은 비전 탄막이어야 합니다. 
16:40- Daizr: 네. 보라색 뇌는 비전 탄막을 누르라는 뜻이군요. 알겠습니다.
16:47- hopeful: 그리고 추적해야 할 다른 것은 비전의 조화입니다. 신비한 화살이 대상에 적중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비전 탄막을 20까지 강화합니다. 이것이 12스택이라면 기본적으로 황천의 정밀함의 마지막 스택에서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황천의 정밀함이 없다면요. 이해가 되시나요? 
16:54- Daizr: 잠시만요. 네, 정말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하네요.
17:07- hopeful: 하지만 이것부터 시작합니다. 비전 탄막을 시전합니다. 비전의 조화가 12스택이라면 황천의 정밀함이 두 개가 없다면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그 버튼입니다. 네. 녹색으로 바뀔 것입니다. 
17:13- hopeful: 비전 쇄도를 사용한 다음 다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세요. 왜냐하면 비전 쇄도가 신비한 화살을 주기 때문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녹색일 때 황천의 정밀함이 두 개가 없다면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17:26- Daizr: 알겠습니다.
17:31-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비전 탄막을 소모할 거예요. 네, 맞아요. 정확히 그렇습니다. 알겠습니다. 그게 첫 번째, 두 번째 비전 탄막 소모 조건입니다. 
17:37- hopeful: 다음 비전 탄막 조건은 에테르 조율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큰 신비한 화살 버프 말입니다. 똑같습니다. 황천의 정밀함이 한 스택 있다면 에테르 조율 버프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17:49- Daizr: 알겠습니다.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17:54-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보입니다. 제가 조건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기 이 조건이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알겠습니다. 황천의 정밀함이 두 개 있습니다.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다음 두 번의 글쿨은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8:05- hopeful: 그리고 이 신비한 화살로 다시 쌓고, 그다음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완전히 채웁니다. 그게 그 조건입니다. 그 위치에 있다면 번뜩임만으로 에테르 조율 없이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대상이 마무리 일격 구간이 아니라면요. 하지만 그건 나중에 걱정할 것입니다. 
18:17- hopeful: 마지막은 그냥 아무것도 없고 비전 보주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비전 탄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확히 이 상황처럼요. 번뜩임이 없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소모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전 보주가 다시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18:26- hopeful: 그게 기본적으로 단일 대상에서 모든 소모 조건입니다. 단일 대상은 꽤 쉽습니다. 그리고 고급 클릭이 없어서 더 쉬울 것입니다. 
18:37- Daizr: 네. 왜 저게 클릭하면 세 배가 되죠?
hopeful: 네, 안 됩니다. 알겠습니다.   

팝 퀴즈 (Pop Quiz)
18:49- hopeful: 자, 퀴즈입니다. 준비되셨나요?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는 무엇입니까? 
18:58- Daizr: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요? hopeful: 워, 워, 워, 워, 워. 노트 읽지 마세요. Daizr: 열려 있지 않아요.
hopeful: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알겠습니다. Daizr:노트 없어요. 잠시만요. 황천의 정밀함에 대한 뭔가요? 
19:09- hopeful: 순서대로요.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Daizr: 신비한 화살입니다. 황천의 정밀함을 유지하면서 신비한 화살이요.
hopeful: 아니요.
Daizr: 아니요. 황천의 정밀함은 없습니다. 
19:14- hopeful: 황천의 정밀함이 없는 신비한 화살입니다. 
Daizr: 네. 왜냐하면 황천의 정밀함을 활성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습니다. 
19:26- Daizr: 다음은 비전 보주입니다. 
hopeful: 네, 완벽합니다.
그리고 다음은 황천의 정밀함이 있는 신비한 작렬입니다. 
hopeful: 네, 맞아요. 
19:32- Daizr: 그리고 다음은 비전 작렬입니다. 네, 완벽합니다.
19:40-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이건 모두 단일 대상입니다. 지금은 단일 대상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19:45- hopeful: 이제 당신의 지식으로 두 번째 비전의 여파가 활성화될 때까지 더미를 쳐보세요.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19:51- hopeful: 사실 제 화면을 보세요. 제 화면을 먼저 보세요.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할 일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저를 따라가야 합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20:03- hopeful: 그리고 우리는 목록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언제 비전 탄막을 소모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이해가 될 것입니다. 
20:10- hopeful: 황천의 정밀함이 없는 신비한 화살, 비전 보주, 그리고 저는 비전 작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소모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소모할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비전의 조화 스택 때문에 소모합니다. 
20:22- hopeful: 그리고 비전 쇄도와 여파가 끝났습니다. 그래서 힘의 전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다음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소모합니다. 빛이 들어왔기 때문에 이걸 사용합니다. 아무것도 없고 황천의 정밀함이 한 스택 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20:33- hopeful: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고 그냥 비전 보주가 있기 때문에 이걸 사용합니다. 이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Daizr: 네. 
20:44- hopeful: 그리고 황천의 정밀함이 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하기 때문에 신비한 화살을 두 번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소모할 것입니다. 오케이. 그리고 또한 오케이. 완벽합니다. 
20:55- hopeful: 제가 충전물 생성을 잊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가끔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알겠습니다. 신비한 폭발.    
Daizr: 아, 안 돼요. 안 돼요.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 목록 업데이트 (Updating Builder Prio list)
21:02- hopeful:  비전 보주가 없고 번뜩임이 없다면. 죄송합니다. 그냥 비전 보주가 없고 번뜩임이 없다면. 이렇게요. 비전 보주도 없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렇게요. 
21:16- hopeful: 신비한 폭발을 두 번 사용한 다음 비전 작렬을 시작합니다. 
21:25-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그럼 그걸 추가하세요. 우선순위 목록에 추가하세요. 비전 작렬 위에 신비한 폭발을 비전 충전물 두 개까지 추가하세요.
21:31- hopeful: 다시 할게요. 그리고 당신이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오프닝을 할 것입니다. 항상 같은 순서로요. 황천의 정밀함을 얻기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21:43- hopeful: 비전 쇄도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이제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황천의 정밀함을 얻기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비전 작렬을 두 번 사용할 것입니다. 비전 탄막을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21:55- hopeful: 이제 이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에서 비전 탄막을 소모할 것입니다. 그리고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전 보주로 다시 쌓을 것입니다. 직관력이 발동했으니 사용합니다. 
22:02- hopeful: 이제 신비한 화살과 비전 보주가 있기 때문에 거기서 소모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그냥 유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났기 때문에 힘의 전환을 사용할 것입니다. 
22:15- hopeful: 알겠습니다. 그리고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이것이 곧 끝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합니다. 그다음 비전 보주로 다시 쌓을 것입니다. 직관력이 발동했으니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소모 조건이 없기 때문에 그냥 비전 작렬을 사용할 것입니다. 
22:21- hopeful: 비전의 여파 전에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에테르 조율 때문에요. 가끔 충전물을 주지 않기 때문에 닫을 것입니다. 네. 
22:28- hopeful: 그리고 이제 계속 비전 작렬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비전 보주가 있고 다른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그 발동에 반응했기 때문에 그걸로 소모할 것입니다. 
22:35- hopeful: 그리고 진행합니다. 그게 두 번째 비전의 여파의 끝입니다. 그게 당신이 할 일입니다. 정말 쉽습니다. 몹과 마무리 일격 구간은 무시할 것입니다. 몹과 마무리 일격 구간은 무시하세요. 알겠습니다. 네, 문제 없습니다.    

Daizr 학습 (Daizr learning)
22:48- hopeful: 알겠습니다. 이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합니다. 알겠습니다. 이것을 하고 지난번부터 무엇을 하고 있는지 봅시다. 환영 복제. 음, 환기. 
23:01- Daizr: 환기를 사용하면서 움직일 수 있나요?
hopeful: 네,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면서 걸을 수 있습니다. 
23:06- Daizr: 아, 알겠습니다. 이미 느려요. 왜냐하면 제가 정말로.
hopeful: 괜찮아요. 천천히 하세요.
23:14- hopeful: 비전 탄막. 
Daizr: 잘 모르겠어.
hopeful: 네, 완벽합니다. 완벽합니다. 
Daizr: 음, 저거 누르고 있어요. 
hopeful: 직관력 같네요. 
Daizr: 젠장. 
hopeful: 네, 완벽합니다. 아니요, 좋았어요. 
Daizr: 아니요. 알겠습니다. 저거 누르고 소모하고 있어요. 
23:20- hopeful: 완벽합니다.
Daizr: 그냥 다시 저거 누르고 있는 것 같아요. 알겠습니다. 저거랑 저거. 아, 잠시만요. 
23:32-hopeful: 녹색이네요. 사용하세요. 네. 이제 힘의 전환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 힘의 전환이요. 네, 맞아요.
23:39-hopeful: 그리고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 같네요. 
Daizr: 네, 
hopeful: 완벽합니다. 
23:44- Daizr: 알겠습니다. 그리고 저거 같아요. 그리고 클리핑할 거예요. 클리핑해야겠죠. 
hopeful: 보주
Daizr: 아, 비전 보주. 네. 아, 비전 탄막을 먼저 사용했어야 했어요. 비전 탄막, 비전 탄막. 
23:50- Daizr: 아, 아, 아, 다시 활성화되었어요. 비전 탄막은 아니에요. 비전 탄막. 그리고 신비한 화살. 네. 
hopeful: 완벽합니다. 
Daizr: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저거. 저거. 저거. 아, 저거 누르지 말았어야 했어요. 
hopeful: 아니요, 괜찮았어요. 
Daizr: 알겠습니다. 좋았어요. 음, 녹색을 봤기 때문에 저거 누르고 있어요. 
hopeful: 네. 완벽합니다. 알겠습니다. 
Daizr:  저거랑 저거. 
hopeful: 오케이 오케이. 멈추세요. 멈추세요. 
24:14- hopeful: 그건 정말 좋았습니다. 참고로요. 로테이션을 거의 완벽하게 하셨습니다. 
24:19- Daizr: 좀 느렸어요. 그냥 느렸어요. 네.
hopeful: 그건 미친 짓이었어요. 보라색 뇌를 그렇게 하는군요.(직관력이 purple brain 아이콘 모양처럼 생김)
24:25- Daizr: 보라색 뇌요. 네. 잠시만요. 아니요, 다시 할 수 있어요. 
hopeful: 네. 완벽합니다.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힘의 전환. 
Daizr: 아, 젠장. 제 빌어먹을 것이 끝났다는 것을 몰랐네요. 
24:32- hopeful: 이제 비전 탄막을 사용하세요. 왜냐하면 황천의 정밀함이 하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다시 쌓으세요. 
24:39- Daizr: 아, 비전 보주. 네, 맞아요.
hopeful: 이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세요. 이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입니다. 
Daizr: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입니다. 활성화되어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24:45- hopeful: 음, 신비한 화살. 저거요. 
Daizr: 네. 클리핑해야겠죠. 그죠?
hopeful: 네. 저거요. 강화된 것들을 제외하고는요. 
Daizr: 아, 강화된 것들을 제외하고요. 맞아요, 맞아요. 음, 저거요. 아마 빌어먹을 저거요.  알겠습니다. 
hopeful: 알겠습니다. 좋았어요. 괜찮았어요. 알겠습니다. 
Daizr: 알겠습니다.    

티어 세트 설명 (Tier set Explanation)
24:59- hopeful: 사실 당신에게 뭔가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먼저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티어 세트요. 제 장비를 다시 착용할게요. 
25:07- hopeful: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면 항상 번뜩임과 에테르 조율을 100% 얻을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25:18- hopeful: 그래서 당신이 더 편해지면 조건을 천천히 추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상황에서 제가 에테르 조율과 신비한 화살을 가지고 있고 비전의 여파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저는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기 전에 이 에테르 조율을 소모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쨌든 다른 것을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25:28- Daizr: 아, 알겠습니다.
25:38- hopeful: 그래서 90%의 경우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의 모든 조건이 충족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황천의 정밀함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고, 이제 번뜩임이 있는 황천의 정밀함 하나와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5:44- Daizr: 알겠습니다.   

Daizr 실수 설명 (Explaining Daizr's mistakes)
25:59-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다시 보기로 돌아가죠. 왜냐하면 이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도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그래서 환영 복제를 완벽하게 시작합니다. 
26:05- hopeful: 환기, 비전 보주,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즉시 비전 쇄도. 그래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이걸 얻었습니다. 무작위 발동도 얻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아니요. 
26:17- hopeful: 알겠습니다. 그냥 더미를 좀 쳤기 때문에 두 개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무작위 발동을 얻거나 이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상황에서 비전 쇄도를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여 이걸 소모하고, 그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26:23- hopeful: 그래서 조건을 천천히 추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다음 조건입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비전 쇄도, 신비한 화살,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비전의 여파 전에 보라색이고 번뜩임이 있다면.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26:37- hopeful: 글쿨별로 분석해 봅시다. 기본적으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제 황천의 정밀함이 하나 있고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항상 그렇습니다. 네, 네. 
26:46- hopeful: 그래서 쌓아야 할 머슬 메모리가 많을 것입니다. 이 버프가 사라지거나 충전물을 쌓아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지 마세요. 알겠습니다. 
27:07- hopeful: 그래서 이 버프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충전물을 쌓기 위한 것이 아니라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에테르 조율을 볼 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지만, 이걸 먼저 소모하고 싶어 하는 또 다른 습관입니다. 그래서 이건 비전 탄막이어야 하지만 괜찮습니다. 네. 
27:13- hopeful: 신비한 화살. 이제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전 작렬을 두 번 사용할 것입니다. 비전 탄막, 비전의 조화가 활성화되지 않았고 음 당신은 추적하지 않고 있습니다. 
27:24- 비전의 박자 추적기가 필요해요. 어디선가요. 
Daizr: 비전의 박자를 추적하고 있지 않나요?
hopeful: 아니요. 비전의 박자는 내 마우스 보이죠? 이 버프입니다. 발입니다. 네, 보라색 발입니다.(비전의 박자 아이콘 모양) 그리고 보라색 발은 당신화면 어디에도 없습니다. 아마 저거일 거예요. 네. 
27:35- Daizr: 젠장, 잠시만요. 
hopeful: (채팅창에서 growl-스트리머-발견) 우린 강의 중이야 Growl. 미안 내가 비법 강의를 만들어 두지 않았었네. Growl이 채팅에 있네요.
Daizr: Jengv를 말하는거야?
hopeful: Jengv ㅇㅇ.   이 초기 단계에서 그냥 비전 작렬을 두 번 사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전 탄막을 사용할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비전 탄막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몹이 100%라고 가정하고 완전히 무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비전 탄막은 기술적으로는 마무리 일격 구간이기 때문에 올바르지만, 우리는 그걸 무시할 것입니다. 
27:54- hopeful: 이 더미가 100%라고 가정하고 천천히 마무리 일격 조건을 추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 비전 탄막은 나쁩니다. 황천의 정밀함이 없기 때문에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완벽합니다. 충전물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제 소모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다시 비전 작렬을 두 번 사용할 것입니다. 
28:07- hopeful: 그리고 다시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활성화되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제 황천의 정밀함이 하나 있고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비전 작렬 대신 여기서 비전 탄막을 사용해야 합니다. 알겠습니다. 괜찮습니다. 
28:19- hopeful: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것입니다. 음, 힘의 전환을 사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힘의 전환은 좀 느슨합니다. 비전 쇄도 후에 힘의 전환을 사용할 10~15초의 창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힘의 전환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기본입니다. 왜냐하면 가끔 중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팝 퀴즈 (POP Quiz)
28:49- hopeful: 퀴즈입니다. 퀴즈입니다. 집중하세요. 네. 힘의 전환을 무시한다면 여기서 다음 글쿨은 무엇입니까? 충전물 생성 우선순위 목록입니다. 
29:00- Daizr: 음, 신비한 화살이 될 것입니다. 완벽합니다.
hopeful: 네. 그냥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비전 보주를 사용하니까요. 비전 보주를 발사했습니다. 하지만 네, 그냥 다시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강화합니다.    

또 다른 팝 퀴즈 (Another POP Quiz)
29:12- hopeful: 힘의 전환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퀴즈입니다. 
Daizr: 웃고 있네요. 웃고 있네요. 
hopeful: ㅋㅋㅋㅋ 알겠습니다. 저거 보지 마세요. 이 상황에서 힘의 전환 후에 다음 글쿨은 무엇입니까? 
29:20- Daizr: 음, 지금까지 제 뇌에 다운로드된 모든 조건을 실행하고 있어요. 
hopeful: 네. 그냥 본능적으로 무엇을 하시나요?
Daizr: 비전 작렬입니다. 
hopeful: 완벽합니다. 당신의 본능은 대단합니다. 비전 작렬. 
Daizr: 방금 대단하다고 말했죠. 완벽합니다. 
hopeful: 네, 대단합니다. 
29:33-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이제 이 비전 작렬 다음에 다음 글쿨은 무엇입니까?
29:46- Daizr: 음, 분명히 비전 탄막입니다. 녹색, 녹색 빨간색 원 때문에요. 
hopeful: 그리고? 황천의 정밀함이 하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Daizr: 네, 그것도요. 
hopeful: 알겠습니다. 완벽합니다.
29:52
Daizr: 그리고 또 다른 비전 탄막. 
hopeful: 네. 
Daizr: 비전 보주로요.    

Daizr 실수 설명 (Explaining Daizr's mistakes)
30:04- hopeful: 아니요. 직관력은 비전 충전물 네 개를 줍니다. 
30:16- Daizr: 알겠습니다. 어쨌든 
hopeful: 지금 네 개를 얻으세요.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그리고 이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기 전에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비전의 여파 전에 황천의 정밀함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Daizr: 미친 짓이네요. 아이콘이나 타이밍을 아직도 모른다는 게
30:23- hopeful: 괜찮아요. 괜찮아요.
hopeful: 그래서 이건 또 다른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 조건을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두 번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신비한 화살. 그리고 이제 다음 신비한 화살은 에테르 조율입니다. 그래서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하기 전에 그걸 소모하고 싶습니다. 
30:35- hopeful: 그래서 이건 신비한 화살, 신비한 화살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 이 에테르 조율을 소모하기 위해서요.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왜냐하면 하나를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30:47- hopeful: 그래서 이건 신비한 화살,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방금 그 조건을 추가했으니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제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또 다른 비전 탄막이어야 합니다. 이제 신비한 화살로 쌓고, 그다음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다시 쌓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충전물이 하나밖에 없고 비전 작렬은 비전 보주가 없을 때 최후의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30:58- Daizr: 비전 작렬이요.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왜냐하면 충전물이 낮았으니까요. 네. 알겠습니다.
31:11- hopeful: 그래서 이제 소모하고, 충전물이 세 개 또는 네 개일 때는 비전 보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비전 보주는 좀 낭비되었지만, 제가 비전 보주라고 말했고 당신의 마음이 비전 보주를 눌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건 제 탓으로 돌릴게요. 좀 혼란스러웠습니다. 
31:25- hopeful: 그리고 다음 비전의 여파를 끝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갑니다. 한 번 더 할게요. 그 조건 하나를 추가해서요.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31:31- hopeful: 비전 보주, 신비한 화살, 비전 탄막. 죄송합니다. 비전 쇄도, 비전 탄막, 비전의 여파, 비전 탄막, 신비한 화살. 이제 세 개니까 비전 보주는 안 됩니다. 
Daizr: 네, 네, 네. 
31:42- hopeful: 이제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다시 채우기 위해 비전 보주를 사용합니다. 비전의 조화가 없기 때문에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제 비전의 조화가 있기 때문에 소모합니다. 그 버프를 얻었기 때문에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났기 때문에 힘의 전환을 사용합니다. 
31:56- hopeful: 황천의 정밀함을 얻기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합니다.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소모합니다. 다시 쌓기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합니다. 충전물을 위해 비전 보주를 사용합니다. 아무것도 소모하라고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소모하지 않습니다. 
32:10- hopeful: 이제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할 것입니다. 신비한 화살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에테르 조율 때문에요. 
32:21- hopeful: 신비한 화살,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충전물을 얻습니다. 비전 작렬을 두 번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합니다. 소모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소모할 이유가 있기 때문에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32:33- Daizr: 알겠습니다.45초 지점에서 정말 위험해졌습니다. 
hopeful: 네, 네. 
Daizr: 많은 빌어먹을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쿨기에 들어가기 위해 보라색 뇌를 버렸습니다. 
32:40- hopeful: 음, 버린 것은 아닙니다. 시전할 수 있었기 때문에 지연시켰습니다. 
Daizr: 예 정말 빡빡했습니다. 난 그거 놓칠 거예요. 
hopeful: 네, 네. 그래서 타이밍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은 그냥 보이면 누르세요. 
32:46- hopeful: 이걸 할 때마다 조건을 하나 더 추가할 것입니다.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알겠습니다. 고급을 클릭할 것입니다. 천천히 시작할 것입니다. 
Daizr: 알겠습니다.    

소모 조건 추가 (Adding Spending conditions) - 와우 헤드 보는중 - https://www.wowhead.com/guide/classes/mage/arcane/rotation-cooldowns-pve-dps#single-target-priority
32:59- Daizr: 젠장. 자, 시작합니다.
hopeful: 알겠습니다. 그래서 방금 추가한 조건입니다. 비전의 여파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려고 할 때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된 신비한 화살을 시전합니다. 어쨌든 클리핑합니다. 
Daizr: 알겠습니다. 
33:11- hopeful: 클리핑 조건입니다. 일반 신비한 화살이라면 항상 클리핑합니다.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된 것이라면 이 정확한 조건이 아니라면 거의 항상 완전히 채널링하게 둡니다. 
33:22-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이 조건만 추가합시다. 이 조건을 봅니다. 그래서 비전 쇄도가 끝날 때 네 개의 충전물로 비전 탄막을 시전합니다. 
33:33- Daizr: 알겠습니다. 아, 네.
hopeful: 비전 쇄도를 사용하면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33:39- hopeful: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여 다시 쌓습니다. 거기서 충분히 얻지 못했기 때문에 비전 보주를 사용합니다.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그 발동을 얻었기 때문에 소모합니다. 
33:46- hopeful: 이제 에테르 조율 때문에 소모할 것입니다. 신비한 화살. 충전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시 신비한 화살. 이제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비전 쇄도가 끝날 때 사용합니다. 그렇게요. 
33:58- hopeful: 그리고 다시 쌓고 힘의 전환을 사용한 다음 일반 로테이션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것은 포함합니다. 여기 또 다른 특성이 있습니다. 반응해야 할 몇 가지 발동이 있습니다.    

시간 이상 (Time Anomaly)
34:04- hopeful: 시간 이상은 말 그대로 언제든지 발동합니다. 만약 전문적인 발동조건을 알고 싶다면 좋습니다. 카드 덱과 같습니다. 16분의 1 또는 32분의 1입니다. 그리고 그냥 언제든지 그 카드 덱을 뽑으면 발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투 중일 때마다 카드 덱을 세기 시작하고 카드별로 진행하며 비전 쇄도, 번뜩임, 또는 블러드를 줄 수 있습니다. 
34:17- Daizr: 젠장, 6초 동안요? 젠장.
hopeful: 그래서 말 그대로 그렇습니다. 여기 제가 시간 이상에서 발동을 얻을 때까지 더미를 쳐서 보여드릴게요. 
34:29- hopeful: 그래서 말 그대로 언제든지 발동합니다. 하지만 일종의 확정적입니다. 이건 아닙니다. 이건 시간 이상이 아닙니다. 이건 특성에서 오는 것입니다. 이제 언제든지 발동을 얻을 것입니다. 그건 발동이었다고 확신합니다. 이 신비한 화살은 발동이었다고 확신합니다. (번뜩임)
34:41- hopeful: 아, 아니요. 그 시간 이상, 블러드 발동이었습니다. 시간 이상이었습니다. 제가 비전 탄막을 사용하고 그래서 발동됐던 것을 잊었습니다.(번뜩임) 하지만 네, 블러드입니다. 그래서 무작위로 피의 욕망 발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소모 조건 실제 적용 (Spending conditions in practice)
34:52- hopeful: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추가하는 새로운 조건입니다. 단일 대상에서 비전 쇄도가 끝날 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비전 보주를 사용합니다. 충분한 충전물을 얻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35:04- hopeful: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황천의 정밀함이 하나 있고 에테르 조율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충전물을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하고 비전 작렬을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비전의 여파가 끝날 때 사용합니다. 
35:16- hopeful: 그다음 비전 보주를 사용하여 그렇게 합니다. 이제 충전물을 얻기 위해 신비한 화살을 사용합니다. 그다음 힘의 전환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이걸 사용했으니 사용합니다. 소모할 이유가 없으니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35:25- hopeful: 이제 소모할 이유가 있습니다.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비전의 여파를 사용한 다음 비전 탄막을 사용한 다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합니다. 소모할 이유가 없으니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35:34- hopeful: 하지만 비전의 조화 때문에 이걸 소모할 것입니다. 그리고 신비한 화살이나 충전물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소모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직관력을 사용합니다.  


Daizr 실수 설명 (Explaining Daizr's mistakes)
36:17- hopeful: 환기, 비전 보주, 신비한 화살. 완벽합니다. 비전 쇄도, 비전 탄막, 비전의 여파, 비전 탄막. 완벽합니다. 신비한 화살을 사용한 다음 비전 보주.    
이 모든 것을 하셨습니다. 아니요. 알겠습니다.
hopeful: 그래서 이건 비전 보주였어야 합니다. 
Daizr: 네. 제가 충전물을 추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네. 
36:14-hopeful: 그래서 충전물이 세 개일 때 비전 보주를 사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약간 상충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충전물에 반응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신비한 화살을 두 개의 비전 충전물로 끝냅니다. 여기서 비전 보주를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공중에 있는 신비한 화살에서 기술적으로 다른 하나를 얻지만, 글쿨이 이미 소모되었어야 했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36:25- hopeful: 그래서 이건 비전 보주였어야 하고 비전 작렬은 아니었습니다. 
36:34- Daizr: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hopeful: 하지만 이제는 괜찮습니다. 그래서 이건 좋은 비전 작렬입니다. 그래서 다시 비전 작렬을 사용할 것입니다. 좋아요.
36:40- hopeful: 이제 비전의 조화와 에테르 조율 때문에 소모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소모할 것입니다. 이건 완벽합니다. 참고로요. 직관력과 함께 황천의 정밀함을 얻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건 그렇게 하기에 완벽한 위치입니다. 
36:52-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이제 새로운 조건으로 여기서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의 비전 쇄도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다른 위치에 놓았습니다. 왜냐하면 중요한 조건이고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네, 이 시나리오에서 다시 비전 탄막을 사용할 것입니다. 
37:04- Daizr: 알겠습니다.
37:10- hopeful: 그리고 이제 힘의 전환을 사용할 것입니다. 지금 힘의 전환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힘의 전환은 두 가지 버프를 봐야 합니다. 폭풍 착취를 버프 바에서 추적하세요. 그건 위크오라입니다. 그래서 비전 쇄도와 폭풍 착취 버프가 사라졌을 때 힘의 전환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게 힘의 전환을 사용할 조건입니다. (폭풍 착취-환기 사용시 얻는 버프)
37:21- hopeful: 그래서 기본적으로 이 힘의 전환이 활성화되지 않았다면 힘의 전환을 사용합니다. 이제 여기서 소모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이제 여기서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황천의 정밀함을 다시 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비전 탄막을 사용합니다. 네, 완벽합니다. 
37:32- hopeful: 그리고 새로운 조건으로 이 글쿨은 비전 탄막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비전의 여파 또는 비전 쇄도의 마지막 글쿨을 비전 탄막으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건 비전 탄막이었어야 하지만 괜찮습니다. 네, 완벽한 힘의 전환입니다. 
37:41- hopeful: 음, 알겠습니다. 그래서 전혀 지연되지 않았습니다. 비전의 여파 재사용 대기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한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실제로 아무것도 낭비하지 않고 있습니다. 
37:49- Daizr: 아, 알겠습니다.
hopeful: 하지만 비전 쇄도 직후에 사용하는 것이 정말 좋은 기본입니다. 왜냐하면 실제 설정에서는 더미를 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움직여야 하거나 하는 메커니즘을 해야 할 수도 있고, 그러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8:03- hopeful: 그래서 가능한 한 빨리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전투 메커니즘 때문에 지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음 글쿨에 대한 우리의 결정은 지금 인간적으로 반응할 수 없는 것들에 반응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비전에서는 그런 일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38:11- hopeful: 무엇에 반응하는 것이 허용되고 무엇이 허용되지 않는지 알아야 합니다. 비전 충전물에 반응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글쿨이 이미 사용되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맞아요. 알겠습니다. 
38:24- hopeful: 그래서 이건 바로 비전 보주였어야 합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 당신이 한 일은 올바릅니다. 하지만 운이 좋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글쿨이 활성화되었어야 할 때 비전 충전물 두 개를 더 얻었기 때문입니다. 네, 맞아요.    

주문 대기열 설명 (Spell queue Explanation)
39:44- hopeful: 음, 주문 대기열 창은 어떻게 되나요? 당신은 즉시 알 수 있나요? 
38:45- Daizr: 아니요, 모르겠어요. 제 생각에는 지금은 핑이 낮아서 꽤 높을 것 같아요. 음, 160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묻고 있지만 
hopeful: 160??? 그건 진짜 너무 낮습니다. 
Daizr:  네, 
38:54- hopeful: spell queue window 맞아? 
Daizr: 맞아. 그냥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냥 핑입니다. 
hopeful: 아니요. 그래서 ㅋㅋ 주문 대기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할 수 있습니다. 
39:07- Daizr: 음, 모르겠어요. 올릴 때마다 더 나빠지는 것 같아요.
39:14- hopeful: 버튼을 얼마나 빨리 누르나요? 
Daizr: 꽤 빨리요. 이 게임에서요? 아니면 다른 것에서요? 
39:26- hopeful: 일반적인 상황에서 버튼을 초당 네 번 누르나요?
Daizr: 제 감정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음악이 신나나요? 
hopeful: 아니요, 괜찮아요.
39:31- hopeful: 그래서, 주문 대기열 창을 가장 낮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은 300입니다. 
39:37- Daizr: 당신은 미쳤군요. 그런 말을 하다니. 아니요, 그럴 리가 없어요.
39:45- hopeful: 처음에는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훨씬 낫습니다. 게임의 모든 특성에 대해 하루를 투자해야 합니다. 보편적입니다. 보편적입니다. 
39:56- hopeful: 제가 도적을 플레이했을 때 400이었습니다. 네, 알아요. 400은 키를 그렇게 빨리 누르지 않는 일반인들을 위한 것입니다. 
Daizr: 네. 당신은 100만 떨어뜨리는군요. 
40:08- hopeful: 네 맞아요. 알겠습니다. 300에서도 전체 전투 동안 초당 평균 세 번 이상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알겠습니다. 사실 제가 당신의 로그를 보면, 이 Liquid 레이드에서 글쿨을 잃고 있을 것입니다. 확인해 볼게요. 보세요. 여기서 480밀리초를 잃었습니다.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이건. 
40:21- hopeful: 좋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잃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200밀리 초를 잃었습니다. 왜냐하면 기본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알겠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잠시 계산기 좀 
40:33- Daizr: 거기서 누를 것이 아무것도 없었을 수도 있잖아요.
hopeful: 음, 이 정의의 칼날을 기다리고 있었을 것입니다. 
Daizr:  ㅇㅇ 그 칼날은 이전 글쿨이나 그 빌어먹을 근접 공격에서 프록이 떴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프록을 쓰고나면 글로벌쿨이
hopeful: 934에서 071을 빼면 863이고(1글쿨 1000ms에서 계산중) 당신이 이때 113밀리초를 잃었습니다. 
40:45- hopeful: 이 글쿨에서요. 당신이 피의 욕망 상태이기 때문에 가속 상한에 도달했다고 가정합니다. 다른 모든 주문이 가속 상한에 도달했으니까요. 그래서 여기서 0.1초를 잃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일이 10번 일어나면 글쿨을 하나 잃은 것입니다. 
40:57- Daizr: 잠깐만, 그래서 뭐? 내 spell queue window가 나빠? 아니면 낮은 spw가 나쁜거야?
41:08- hopeful: 네, 왜냐하면 주문을 즉시 대기열에 넣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숫자는 당신이 가속 상한에 도달했다면 (왜냐하면 피의 욕망 상태이니까요) 75여야 합니다. 그리고 그게 정확히 이것이었습니다. 
Daizr: 알겠습니다. 
41:21- hopeful: 그래서 보세요. 1292에서 555를 빼면. 제 말은, 이건 가깝습니다. 로그에는 약간의 편차가 있지만. 
41:33- hopeful: 750ms에 가까울수록 우리는 더 행복합니다. 
Daizr: 알겠습니다.
hopeful: 제 말은, 저는 버튼을 많이 누르고 300으로 플레이합니다. 제가 근접 공격을 플레이했을 때도, 도적을 플레이했을 때도, 부정 죽음의 기사를 플레이했을 때도요. 일반인들은 400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버튼을 그렇게 빨리 누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41:46- hopeful: 가속이 없다면 좀 어려워집니다. 왜냐하면 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요. 이 둘 사이에는 아무것도 잃지 않았습니다. 
41:58- hopeful: 최후의 심판이 뭔지 모르겠다고 하셨죠? 시전하고 계시네요. 
Daizr: 네, 네.
hopeful: 그냥 심판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아무것도 잃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끔 잃는 것을 보셨죠. 다른 때는 잃지 않습니다. 맞아요, 네, 네. 여기서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캐스터에서는 더 분명합니다. 왜냐하면 오그리마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렉 때문에요. 하지만 이 바는 절대 사라지지 않아야 합니다. 
42:12- hopeful: 기본적으로 계속 시전하면 이 바는 절대 사라지지 않아야 합니다. 아니면 사라지더라도 정말 짧은 시간 동안만 사라져야 합니다. 오그리마라서 좀 이상할 것입니다. 주문 대기열은 항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42:24- hopeful: 그래서 거의 사라지지 않는 것을 보셨죠? 그리고 시전합니다. 그냥 비전 작렬을 계속 사용하세요. 
42:31- hopeful: 그 간격을 보세요. 그래서 이제 간격이 없습니다. 약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약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가끔 잃는 것을 보셨죠. 
42:44- hopeful: 일부는 도르노갈 일때 차이일 수 있지만, 저 간격은 아마 대도시 렉 때문이 아닐 것입니다. 그 간격은 정말 미미하지만, 그런 일이 10번 일어나면 기본적으로 글쿨을 공짜로 잃는 것입니다. 네. 
42:56- hopeful: 하지만 저는 항상 300을 추천합니다. 제가 플레이하는 설정입니다. 당신은 아마 계속 바꾸셨겠죠? 
43:07- Daizr: 음, 네. 보통 제 핑에 따라 바꿉니다. 네.
hopeful: 그건 꽤 나쁩니다. 바꾸지 않습니다. 제 말은, 핑은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43:14- Daizr: 아, 이런. 제가 옛날 소식을 듣고 있었네요. 
44:50- hopeful: 네, 10년 전 소식을 듣고 있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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