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8일자 블러드 말렛에서 밀랍을 비패가 거의다 따라잡았습니다
신화기준 냉법 장신구는 로켄, 양초친구, 스카르딘, 밀랍 , 비패 , 머그지 6개의 장신구가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무난하고 안정적인 세팅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밀랍을 비패보다 우선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비패를 먹게 되면서, 간만에 사효장신구 맛을 느껴보려고 며칠간 써본 느낌은
영웅레이드~국민 신화까지는 비패가 좀더 나을거 같다라는 점입니다
냉법이 고유연 세팅이고 저의 세팅 상태에서는 유연이 특화보다 약 17프로 더 좋은걸로
계산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밀랍의 4600 유연증가와 비패의 8500 특화증가를 놓고 봤을때
대충 비패 사용 가능 횟수의 2배 정도만 밀랍이 발동 되어준다면 밀랍의 승 이라고 짐작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영웅 넴드의 최근 4주차 버프 내역입니다
비패이고,
첫 사용은 초블+얼핏+물약 큰 쿨기에 맞추었고, 두번째는 돌아오는 얼핏에 맞추었습니다
밀랍이고,
운좋게 큰 쿨기에 터져주었고 이후 비패와 같은 시간까지는 4회, 3분45초 전투에서는 6회 발동 되었습니다. 같은 조건이면 비패는 3회 사용 가능합니다
큰 쿨기 끝날때쯤에 발동을 시작하였고 비패와 같은 시간까지는 3회 , 4분 20초 전투에서는 5회 발동 되었습니다. 같은 조건이면 비패는 3회 사용 가능합니다
운이 안좋게도 전투 시간 1분을 넘겨서 첫 발동이 되었습니다.
비패와 같은 시간까지는 2회, 4분10초 전투에서 5회 발동 되었습니다.
같은 조건이면 비패는 3회 사용 가능합니다.
조건, 아무 버프 없는 깡상태에서, 깡혹쇄딜에 미치는 특화, 유연 1당 딜 기여도가
저의 경우 특화 7.86 유연 9.2로 유연이 특화보다 약 17프로 더 좋게 계산되었습니다.
따라서 같은 전투 시간동안은 최소 밀랍이 2배 가량 발동되어주어야 비패를 이길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운좋으면 쿨기에 맞게 발동 되어지지만, 운이 안좋을때도 존재하며
비패의 경우는 얼핏과 쿨을 맞추기 매우 좋기 때문에
영웅레이드+국민신화까지는 같은 탬랩이라면 비패가 밀랍보다 좀더 나을거 같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