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추억팔이 하러 왔슴당

아이콘 빛나림
댓글: 4 개
조회: 1529
추천: 1
2026-06-21 23:57:23
안녕하십니까ㅏ
우선 저는 한참 격아때 완존 열심히 했던 그 당시 고삐리였던 ㅋㅋㅋ 유저였습니당 (쐐기 23단까진 그래도 갔었고 제이나 최정예 업적도 잇슴!!!)
학업 이슈도 있고 점점 재미도 떨어져서 잠시 다른 게임 하다가 자연스레 접게 됐었는데 나름 아부지 게임 하시는 거 보고 따라하게 된 생애 첫 게임이기도 했던지라 저한텐 같이 성장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ㅋㅋ (불타는 성전때 아빠 하시는 모습 옆에서 계속 보기도 했고 리치왕때도 아빠 부계로 대충 같이 하기도 했었음)
지금은 내일 모레 30대를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는데 오랜만에 접속하니 많이 바꼈더군요...
알라르랑 천마랑 그넘의 별 운룡 먹겠다고 계속 뺑이 돌던 때도 새록새록 한데... 아직까지 거긴 전부 열려 있나요? 제일 궁금합니당 ㅋㅋ

Lv47 빛나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