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도배 죄송합니다. 업로드 이미지 갯수 초과로 공허 이펙트와 별개로 올립니다.
공허 이펙트 제작을 하면서 추가적으로 만들게 된 녹불(지옥불) 이펙트 입니다.
움짤은 하단 참고!(지포는 gif 용량 초과로 짤렸습니다.)
1. 영혼 삼키기(복수&파멸 공통)
주변 영혼 흡수하면 녹불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이 효과는 복수 특성에도 적용 됩니다.
2. 마법 삼키기(복수&파멸 공통)
마삼 시전하면 캐릭터 위치에도 이펙트가 보입니다.
3. 차단(복수&파멸 공통)
녹색 폭발 효과가 나타납니다.
4. 지돌(파멸 전용)
엄밀히 따지면 불꽃은 아니지만 어울리는 이펙트라 가져왔습니다.
※칼춤, 죽휩에도 동일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5. 제물의 오라(복수&파멸 공통)
발동시 폭발 이펙트가 나타나며 지속기간동안 작게 반짝이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6.악마의 이빨, 악마 칼날, 절단, 균열(복수&파멸 공통)
할퀴는 이펙트가 추가됐습니다(초기에 만들었던 혼격 이펙트와 같은 모델링 입니다). 악마칼날 특성의 경우 패시브라 싱크가 조금 안맞는 단점이 있습니다.
7. 혼격, 영혼 베어내기(복수&파멸 공통)
크게 베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치명타 발동 시 불꽃이 일렁이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혼격과 파멸의 경우 2번 공격을 하기 때문에 후속타가 치명타로 들어갈 경우 이펙트가 조금 늦게 뜹니다.
8. 파멸(파멸 전용)
위로 크게 벱니다.
치명타 이펙트
9. 안광&복수 탈태(복수&파멸 공통)
안광 시전시 가운데로 모이는 연출의 이펙트가 추가됐습니다.
화려하지만 난전에서 사용시 조금 정신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악마성 특성을 찍어야 나옵니다.
※복수 악사 탈태, 완벽의 환영 주정수 발동시에도 나타납니다.
9-1. 격노의 응시(파멸 전용, 아제라이트 특성 격노의 응시 필요)
응시 버프 발동시 빠직거리는 이펙트&음성이 추가됐습니다.
10. 지포 - 이미지 용량 초과로 짤렸습니다 ㅠㅡㅠ
11. 칼춤&죽휩(파멸 전용)
지돌 이펙트와 동일합니다.
12. 혼회(파멸 전용)
화면을 가득 메우는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13. 지옥 분출(파멸 전용, 지옥 분출 특성 필요)
작은 폭발이 일어납니다.
14. 탈태(파멸 전용)
탈태 모션이 끝난 후 착지할 때 큰 폭발이 일어납니다. 바닥을 가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5. 집눈(파멸 전용)
시전 시작 시 화면 전체에 녹색 이펙트가 나타나며 피해를 입힐 시 추가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시전자의 가속 스탯에 따라 추가 이펙트의 지속시간이 바뀝니다.
16. 원수의 피(파멸 전용)
큰폭발 후 지속시간 동안 둥근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17. 메레크타 장신구
전방을 불태우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공허 이펙트를 만들면서 모델링을 뒤적거리다보니 녹불 이펙트도 정말 적용할게 많아서 금방 만들었습니다.
사람이 할짓이 없으면 정말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걸 깨닫게 됐습니다.
공허/녹불 이펙트는 취향에 따라 적용하셔서 즐겁게 하시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