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2) 세트 보너스: 불꽃의 인장의 주기적인 피해가 일정 확률로 폭발하여, 대상으로부터 영혼 파편 하나를 추가로 뜯어내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를 40 소모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4) 세트 보너스: 불꽃의 인장의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8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이 2%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2%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말은 어렵기 때문에 뭔 말인지 와닿지 않는 것도 있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테섭 살짝 만져봤습니다
2셋 효과
-일정 확률은 대략 25%로 보임 주기적인 피해이기 때문에 인장 첫 타격에는 (당연히?)발동이 되지 않고 남은 5틱에서(공통 트리에서 4초-2틱이 늘어난 것) 확률을 가지는데 단일 타겟으로 대부분 1번 터지고 2번도 종종 터지며 운 좋으면 3번 운 나쁘면 0번 터짐
-격노 감소만으로 만족스러운(4셋효과 버프유지) 쿨감을 얻기는 힘듬 하지만 왠지 리뉴얼로 조정이 될 것 같은 느낌
4셋 효과
-데미지를 입힌다고 다 버프를 주진 않음 대부분 직접 타격 판정으로 버프를 주는 것 같음
버프 안주는 스킬 : 제물의 오라 첫 타, 하늘의 칙령
버프 안줄 것 같은데 주는 스킬 : 지옥 황폐(2타격)
범위 내 대상 수 대로 버프를 주는 스킬 : 영베, 영폭, 지옥 황폐
그냥 1중첩만 줌 : 사냥
-버프를 유지한다고 했을때 최소한 15초마다 한 번씩 불꽃의 인장을 써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음(왠지 리뉴얼의 힌트가 되는 부분중 하나가 아닐지 예상)
추가로 4~5타겟 허수아비 테스트 중에는 인장 디버프가 있을 때 영혼 폭탄 사용 이후에 파편이 2개 이상 있는 경우가 은근히 많기 때문에 영베로 기력을 털지 파편 한 번 모아서 영폭을 쓸지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새 티어가 테섭에서 현재 티어템보다 템렙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딜이나 안정성 모두 낮은 느낌이네요 확실히 티어빨은 낮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