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단 후기
2셋 효과: 파글 깡뎀 50% 증가 = 영혼흉터 도트 딜이 비약적으로 상승+부상당한 사냥감 딜량 증가
4셋 효과: "알드라치의 격노"(물리) 딜내역이 2시즌에 비해 3배 가까이 오름 = 부상당한 사냥감 딜량 매우 유의미하게 증가
※주의 사항: 부상당한 사냥감 딜이 시원하게 터지는 순간 에이므야(수도원 중보) 스킬인 "반사의 보호막" 백뎀으로 자신도 시원하게 터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세부 딜내역(허수아비)
*쐐기에서 돈 내역이 다 날아가서 부랴부랴 허수아비 딜내역으로 올립니다.
실제 쐐기를 돌려보면 알드라치의 격노가 안광 딜의 2배 이상 나옵니다.
추가로 영혼 흉터 딜량도 안광보다 높게 잡힙니다.
*2시즌 광딜의 핵심은 안광을 예쁘게 날려주거나 제물을 잘 비벼서 성난불길 누적딜로 한방 큰딜 때려넣기였다면
3시즌 광딜의 핵심은 걍 알드라치의 격노임. 격노 12연타 때려박으면 모든게 다 해결됨
제물과 성불의 딜 비중이 줄었다곤 하지만 광딜량 자체는 쏠쏠한 편입니다.
***세부 딜내역 추가(쐐기)
허수아비 딜내역과 굉장히 차이가 큽니다.
탱커의 풀링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대략적인 딜링 비율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3. 전체 딜내역
저단에서 템렙빨+수박 빨리먹기로 빼앗은 광파이지만 그래도 전체딜 평균 6~7m 나오는편이고
단수가 올라가도 비슷하게 유지가 가능할듯 싶습니다.
알드라치의 격노만 잘 꽂아줘도 무리당 8m~10m정도 나와서 수박이 굉장히 달달합니다.
다만 마무리 단계에서 다음 풀링에 사용할 파글은 미리미리 만들어두는게 더더욱 중요해졌습니다.
4. 스탯 비교(뇌피셜)
2시즌부터 가속 버리기+치명타율 40% 안팎으로 유지하며 특화에 몰빵했던 전통적인 악사 스탯입니다.
당시엔 안광과 제물+성불 딜량으로 극단적인 치특세팅이 상당히 강력한 딜을 뽑아냈으나 이러한 비중이 줄어들어 여러 스탯을 연구중입니다.
운좋게 쐐기에서 가특 반지를 먹고 가속세팅을 해봤습니다.
아직 많은 견본이 없어 확답을 드릴 수 없기에 뇌피셜로 적어놨으나 파글의 재료인 영혼 수급량 체감이 말도 안되게 떡상합니다.
영혼 수급 자체가 운빨좆망겜이지만 적정량의 가속은 타격횟수를 늘려 그만큼 나올 확률을 올려주는 듯 합니다.
치명타가 줄어든건 아쉽지만 영혼 수급이 말도안되게 잘돼서 손이 정말 바빠집니다.
(떨어진 치명타는 장신구와 마부+허르케 옵션을 치명타로 몰빵하여 커버했습니다.)
스탯 비교는 아직 확실한게 아니니 재미로 봐주십쇼 선생님들
tmi
군단 리믹스 탈것 시리즈에 적용시킬 예정..!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