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 피드백에 대한 답변
저희도 신념의 봉화를 그대로 두고 싶지만 동시에 다른 선택지에도 경쟁력을 주고 싶습니다. 웬만해선 혜택을 주는 동시에 무언가를 잃게 만드는 특성을 만들지 않지만, 이 경우에는 특성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 전달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그 특성은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 될 정도로 강력한데, "30% 감소"라고 적힌 게 원래 봉화 효과의 1.4배밖에 얻지 못한다는 의미 같지만, 실제로는 두 탱커 중 한 명에서 자주 힐을 하기 때문에 마나를 돌려받을 수 있게 되고, 세트 효과나 특성의 이득을 보고, 여전히 다른 봉화로부터 70%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할 말은 많지만 핵심만 말하면, 그 특성 라인의 건전성이 신념의 봉화와 경쟁할 수 있을 만한 것이 있는지에 달려 있다는 데에 동의합니다. 신성한 목적은 그래도 그 줄에 놓고 싶긴 합니다. 봉화를 변형시켜 나오는 것들처럼 상황에 달린 게 아니라 그냥 무난한 특성으로서요.
Awakening(지금 전설 머리 효과)은 더 강해져야 하는 것도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 특성을 조율할 때 통제할 수 없다는 점에 대한 보상을 반영해야 하죠. 이미 그러기 위해서 끝없이 솟은 탑보다는 상향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주시하고는 있을 것입니다.
신성한 반사도 더 강해져야 할 법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딜/힐 능력을 추가해주는 다른 특성들처럼, 유물이 사라지기 때문에 다른 선택지보다는 저절로 더 강해지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특성 라인에서 그걸로 충분한지는 지켜볼 것입니다.
저희도 고결의 봉화를 좋아합니다! 혹시 있을 수 있는 사소한 조율을 제외하고는 거기에 달리 계획된 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