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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격냥 내부전쟁 정점 특성 변경

아이무로
댓글: 7 개
조회: 1690
2025-11-17 12:31:42
우선 기존은

사격 -
Deadly Insight - 실탄 장전, 쇄도 사격 또는 죽음의 강타를 얻으면 각 효과별 다음 조준 사격, 속사, 마무리 사격이 8초 동안 대상에게 25%의 추가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Deadly Insight - Deadly Insight 효과의 출혈 피해를 받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8%//15%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Deadly Insight - 실탄 장전, 쇄도 사격 또는 죽음의 강타를 소모하면, 25%의 확률로 실탄 장전, 쇄도 사격 또는 죽음의 강타의 다른 효과 중 하나를 즉시 얻습니다.

운빨 맨에서

변경


격냥 -
Take Aim - 속사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속사의 각 화살이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Take Aim - 조준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50%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원거리 능력의 피해가 3%//6%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Take Aim - 조준 사격이 항상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조사맨 으로변경 되었습니다.

현재테섭은 조사 케스팅 3초로 기존에 비해서 많이 답답합니다
다만 댐지 퍼센도 기존 500%->700% 변경이 되었고

퀘스트랩업은  야냥똥꼬쇼와 다르게 조사 1방 정밀 사격 1방 이면
몹이 뜯어져나갑니다~~  ㅋㅋ

번외로 야냥은 담시즌도 인기가 많을것같아요
야격이 30초쿨에 야격시 유혈과 주변몹들 모두 날사가 발리고
어순특성이 30초마다 부패사격활성화등

그에비해 격냥은 특성이 뭔가 심심하고
정조준 쿨감소와 정조준 크리증가가 겹쳐있어서
2분 쿨 고정으로갈것같고 그렇내요

Lv14 아이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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