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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25.12.12 한밤 베타 냥꾼 변경사항

아이콘 pknokg
댓글: 8 개
조회: 2890
추천: 4
2025-12-12 14:47:11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12-0-1-midnight-beta-test-development-notes-for-pre-patch-379634

개발자 노트
  • 사냥꾼
    • 야수 조련
      • 개발자 노트: 이번 야수 조련 최고 특성 업데이트의 목표는 더욱 다양한 공격 패턴과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마구간에서 동물 동반자를 불러오는 기능을 추가하여 더 많은 빌드, 플레이 스타일, 그리고 플레이어의 상상력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 Apex Talents: Nature's Ally가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 야수적 분노는 마구간에서 동물 동반자를 소환하여 15초 동안 함께 싸우게 합니다. 소환된 동물 동반자는 다른 애완동물들과 함께 처치 명령, 거친 몸부림, 발 구르기 공격에 복종합니다.
        • 소환수가 입히는 피해량이 5%/ 10% 증가합니다. 야수의 분노는 추가로 2/4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 가시탄과 코브라탄의 피해량이 30% 증가했습니다. 가시탄, 코브라탄, 그리고 검은 화살은 다음 처치 명령의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 사냥꾼
    • 영웅의 재능
      • 다크 레인저
        • 사격 솜씨
          • 검은 화살의 직접 피해량이 75% 증가했습니다.
          • 황량한 가루의 피해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무리의 우두머리
        • 와이번의 울음소리 지속 시간이 12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에는 15초).
        • 와이번의 시선 스킬이 이제 와이번의 지속 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기존에는 4초였습니다).
        • 분노의 용은 이전 기능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소환수의 자동 공격이 용의 공격력 보너스를 1%씩 증가시키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 야수 조련
          • Better Together 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소환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기존 5%). 또한, Barbed Shot 스킬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기존 20%).
          • '무자비' 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출혈 효과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기존에는 20%).
          • 분노의 용의 지속 시간 연장 효과가 0.5초로 감소했으며, 연장 최대치는 5초로 감소했습니다.
    • 야수 조련
      • 개발자 노트: 특성 트리를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일부 특성의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모든 콘텐츠에서 지나치게 강력했던 야수 전문화의 위력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무리의 심장 – 흉포한 야수를 소환하면 8초 동안 가속이 0.5% 증가합니다.
      • 무리 전술이 재설계되었습니다. 가시 박힌 사격은 이제 즉시 집중력 20을 부여합니다. 지속적 집중력 생성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스릴 오브 더 헌트가 재설계되었습니다. 가시 화살의 치명타 확률이 5%/10% 증가했습니다. 코브라 화살의 치명타 확률이 15%/30% 증가했습니다.
      • 뱀의 일격(Serpentine Strikes)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코브라 사격(Cobra Shot)이 치명타를 입힐 경우 집중력 10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유혈 사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 이상 흉포한 짐승을 소환할 확률이 없습니다.
      • 헌트마스터의 부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펜리르의 굶주린 도약 피해량이 50% 감소했습니다.
      • 훈련 경험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펫 공격력이 3%/6% 증가합니다(기존에는 2%/4%).
      • 프렌지 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 속도가 20%/40%로 감소했습니다(기존에는 30%/60%였습니다).
      • 가시탄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킬 커맨드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야생의 난타 공격 피해량이 35% 감소합니다.
      • 물기, 할퀴기, 때리기 공격력이 50% 증가했습니다.
      • 야수 베기 소환수의 근접 공격 피해량이 4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80%).
      • 킬 클리브의 킬 커맨드 피해량이 4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80%).
      • 내면의 야수는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스타터 빌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많은 특성들이 특성 트리에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 Hunter's Prey가 삭제되었습니다.
    • 사격 솜씨
      • 개발자 노트: 사격술이 기대 이하의 성능을 보여왔기에, 조준 사격을 제외한 대부분의 공격 유형에 대한 피해량 증가를 통해 계속해서 유용한 스킬로 남을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또한, 모든 콘텐츠, 특히 단일 대상 전투에서 다크 레인저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검은 화살의 직접 피해량을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 비전 사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연사 공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 연사 공격 피해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일제 사격 피해량이 50% 증가했습니다.
      • 트릭샷의 피해량 비율이 65%로 증가했습니다(기존은 60%).
      • 미드나잇 4세트 보너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피해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 활착
      • 개발자 노트: 랩터 스트라이크가 다른 스킬들에 비해 성능이 떨어져서, 이전에 적용했던 집중력 소모량 증가를 되돌리고 피해량을 약간 상향 조정했습니다. 붐스틱은 던전 콘텐츠에서 너무 강력한 위력을 보여줘서 피해량을 약간 줄였습니다. 또한, 테이크다운의 사거리가 15야드로 줄어들고 일부 유틸리티가 손실되어 생존 사냥꾼의 기동성이 저하되었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작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생존 사냥꾼들이 전장을 더 쉽게 누빌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랩터 스트라이크의 집중력 소모량이 3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40).
      • 랩터 스트라이크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붐스틱의 공격력이 10% 감소했습니다.
      • 작살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0초).

데이터 마이닝


야냥
특성
날카로운 사격 - 기존의 계수 71.25%에서 57.7%로 감소
야수의 회전베기 - 기존의 계수 80%에서 40%로 감소
유혈 - 기존의 유혈 출혈이 10% 확률로 광포한 야수 소환이란 부분 삭제
광포한 야수 - 기존의 발동 쿨이 0초에서 0.5초로 변경
Frenzy - 기존의 활성화된 펫의 공격속도 증가 30%가 20%로 감소되어 2포는 60%에서 40%가 됨
사냥꾼의 먹잇감 - 이름이 Heart of the Pack으로 변경되고
기존의 펫의 특수 공격 15% 증뎀이 광야가 솬되면 8초간 가속 0.5% 증가로 변경
사냥지배자의 부름 - 펜리르의 출혈 뎀이 기존의 1600%에서 800%로 감소
살상의 회전베기 - 기존의 계수 80%에서 40%로 감소
살상 명령 - 기존의 계수 255%에서 206%로 변경
Nature's Ally (첫번째 정점 특성) - 기존의 야격시 10초간 강력한 광야 솬에서
야격시 야수 우리에서 15초간 살상, Wild Thrash, 발구르기를 따라하는 동물 친구를 솬으로 변경
Nature's Ally (두번째 정점 특성) - 야격이 2타겟을 추가 공격
Nature's Ally (세번재 정점 특성) - 기존의 광야가 솬되면 다음 살상은 100% 치타가 터지고 입힌 피해의 30%만큼 8초간 출혈뎀이 날사와 코사 증뎀 30% + 날사, 코사, 검화가 다음 살상 30% 증뎀으로 변경
무리 전술 - 날사가 집중을 즉시 20회복이 추가되면서 기존의 집중 회복 125% 증가가 50%로 감소
뱀의 박자 - 기존의 코사 치타뎀 50% 증가에 치타 터질시 집중 10 회복이 추가
날카로운 격노 - 기존의 2포에서 1포로 변경되면서 야격쿨 감소가 30초에서 60초로 변경
사냥의 전율 - 기존의 크리율 2/4% 증가가 날사 크리율 5/10%와 코사 크리율 15/30%로 변경
조련 전문가 - 기존의 모든 펫 뎀증 2/4%가 3/6%로 증가
Wild thrash - 기존의 계수 300%에서 191%로 감소

pvp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 - 삭제
폭발성 가루 - 삭제

격냥
일제 사격 - 기존의 계수 50.76%에서 140%로 증가
특성
교묘한 사격 - 기존의 계수 60%에서 65%로 증가
연발 공격 - 기존의 계수 75%에서 112.5%로 증가

생냥
작살 - 기존의 쿨 30초에서 20초로 감소
특성
Boomstick - 기존의 계수 750%에서 675%로 감소
랩터의 일격 - 집중 소모가 기존의 40에서 30으로 감소되고 기존의 계수 286%에서 357.5%로 증가

영웅 특성
무리의 지도자
함께일 때 더 강한 우리 - 야냥이 기존의 펫 뎀증 5%에서 2%로 감소하고 날사 뎀증 20%에서 10%로 감소
와이번의 격노 -
기존의 야냥은 살상시/생냥은 폭탄시 와이번의 지속시간이 야냥은 1초/생냥은 5초씩 최대 10초까지 연장에서
야냥생냥 둘 다 펫 공격시 와이번의 공격력 보너스가 1%씩 최대 10%까지 증가하고
야냥은 살상시/생냥은 폭탄시 와이번의 지속시간이 야냥은 0.5초/생냥은 5초씩 야냥은 최대 5초/생냥은 10초까지 증가로 변경
무리의 지도자의 포효 - 와이번 지속시간이 기존의 15초에서 12초로 감소
무자비 - 기존의 출혈 효과 뎀증 20%에서 야냥만 10%로 감소
Wyvern's Gaze - 기존의 와이번 지속시간 증가가 4초에서 2초로 감소

공통
신비한 사격 - 기존의 계수 86.24%에서 157.5%로 증가

단순한 툴팁 변경이나 특성 위치 이동은 생략했습니다

와우저

Lv85 pkno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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