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tr 흑마 개인적인 피드백

초심잃은사람
댓글: 6 개
조회: 2464
2023-09-30 17:27:52
1. 파흑
- 2셋은 매우 만족. 아주 좋은 세트 효과
- 4셋은 아무리 봐도 문제임. 댐지 버프를 해줄거면 최소 지금의 2배는 해줘야 의미가 있음. 이정도로는 운 없을땐 거의 4셋이 없는 수준.
- 개인적으로는 4셋이 확률 발동으로 해줄거면 확률을 많이 올려주던가, 아니면 4셋 발동시에는 2개의 차원의 균열이 열려야 된다고 봄
- 티어에 가려진 진짜 문제는 카볼의 시전 속도임. 단일을 치다보면 먼가 나쁘진 않은데 좋다는 느낌도 안드는데, 그 가장 큰 요인이 카볼 시전 속도의 간접적인 너프임.
- 무빙에 의한 손해를 줄인다더니, 걍 광기가 없어져서 시전 속도가 느려지면... 무빙 손해는 여전한데 심지어 말뚝에선 딜이 약해짐. 이건 너무 패치 의도와 멀어진게 아닌가 심히 우려됨. 카볼 시전 속도의 상향은 레이드 성능을 위해서 필수가 아닐까 싶음.

2. 악흑
- 2셋/4셋 모두 개인적으론 재밌음.
- 보는 맛도 있고, 난이도도 올라간 느낌. 그리고 일종의 도트 관리? 같은 느낌도 있어서 광 조건에선 재밌는 티어고, 미용실에서 파멸의 마귀 룩도 선택할수 있으니 역시 룩딸 전문 직업 다움.
- 다만 단일에선 거의 없는 효과인데, 그냥 이렇게 나올 수도 있겠다 싶음. 아니면 걍 2셋 효과에 악활/어활 딜증이나 악활 수급 관련 효과를 좀 넣어주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음.
- 썩은 마귀 상향도 아주 맘에 듬. 범용성이 높은 좋은 특성이 생김
- 지수병이 딜 지분을 많이 먹기는 하는데, 또 이게 지수병 관련 특성이 워낙 다양해서 세부적인 선택지가 많은 것도 갠적으론 좋음. 아마 쐐기 빌드도 던전이나 상황에서 따라 미세하게 조율하면서 쓸 수 있을 것 같음. 그렇다고 크게 광/단일 성능이 망가지는 편이 아니라서, 갠적으론 빌드 자율성이 높아져서 만족.
- 다만 황천문이 아예 죽어버렸고, 악활 수급이 까다로워져서 운의 영역에 맡겨야 하는 상황이 간혹 생김. 특히 10임프 이상 파열 던졌는데 악활 0개 롤백 되는 경우 현타가 찐하게 옴. 혈속박 임프 정도는 남겨줘도 됐을거 같은데 참 아쉬운 부분.

3. 고흑
- 버그 픽스 전까지 RIP

Lv30 초심잃은사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