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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흑마 패치

아이콘 스쟈
댓글: 7 개
조회: 4474
2025-08-01 13:33:38
퍼왔습니다.

까봐야 알겠지만 확실히 악흑이 좋아 보이기는 하네요.

흑마법사. 

공용 - 
  • 부패가 즉시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모든 레벨에서 주 악마의 크기가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영웅 특성 - 
  • 악마학자 - 
    •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황폐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지옥불 화살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 소로스의 불길의 악마 및 화염 공격력이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 악마 - 
      •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소환사 - 
    • 고통 - 
      • 쇠퇴의 주기적인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잘란의 야성의 화염 공격력 증가가 2%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잘란의 잔혹성의 암흑 공격력 증가가 2%에서 6%로 증가합니다. 
    • 파괴 - 
      • 쇠퇴의 공격력이 6.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14%만큼 증가합니다. 
      • 잘란의 야성의 화염 공격력 증가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잘란의 잔혹성의 암흑 공격력 증가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영혼 수확자 - 
    • 고통 - 
      • 사악한 수확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악마의 영혼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영혼 파문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통 -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68%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암흑시선 소환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유령 출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유령 출몰이 증가시키는 받는 피해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고통의 점증의 최대 중첩이 2번에서 3번으로 증가합니다. 
  • 집중된 악성의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에 대한 사악한 환희의 공격력이 4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비안의 가르침이 삭제됩니다.

악마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크아레쉬의 망령 출시와 함께 악마 전문화 특성에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특성 중 오른쪽을 조정하여 선택 가능한 옵션을 늘리고자 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파워를 모니터링하고 피드백과 테스트를 기반으로 추가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는 악마 폭군의 강화에 대한 소소한 변경을 해 효과 극대화를 위한 조건을 낮추고자 합니다. 우리는 악마 폭군 소환이 악마 흑마법사 마스터의 척도가 되기를 바라지만, 무빙이 많은 상황에서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소환의 대가가 더 이상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아니며 재설계되어 악마 특성이 됩니다. 특화가 4%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공포사냥개 부르기, 썩은마귀 소환, 악마 폭군 소환의 시전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날뛰는 임프의 지옥 불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파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만고불변의 증오의 공격력이 250%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 폭군 소환의 악마의 공격력 증가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악마폭군의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그림자 불꽃이 100% 확률로 발동합니다. 
  • 썩은마귀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악마의 잔혹성의 치명타 및 극대화 시 추가 피해가 4%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악마의 전술 연마의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의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언더마인 해방전선 2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세트 효과로 소환하는 공포사냥개의 효율이 26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 언더마인 해방전선 4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활성화된 공포사냥개의 공포의 이빨의 효율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이 공격력 증가가 굴단의 손에 소모한 영혼의 조각당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숯사냥개 소환과 어스름사냥개 소환이 사악한 마귀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다른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프 어미의 서약과 그림자 불꽃의 위치가 바뀝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특성의 위치를 바꿈으로써, 그림자 불꽃이 일반적으로 유용하다고 평을 듣는 임프 어미의 서약의 방해를 받지 않고도 단일 딜 향상에 쓰일 수 있습니다. 
  • 단두대, 군림하는 폭군이 삭제됩니다. 

파괴 - 
  • 소각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점화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32%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지옥불이 삭제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크아레쉬의 유령에서 우리는 파괴 특성 중 지옥불을 삭제할 에정입니다. 단일 특성 기준으로 지옥불은 불의 비의 공격력와 영혼의 조각에 따른 발동 효과를 지나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매우 강력합니다. 

Lv63 스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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