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때 열심히 하고 시즌2 나오고 금방 접었다가 한달쯤 전에 복귀해서 달리는 중입니다.
탱커만 하는 유저이며 전탱 436, 양조 431 이네요. 시즌1 까지 했던 죽탱, 악탱 등도 있긴 합니다.
시즌1 때 폭사를 처음 갔을 때 좌절했던 기억이 너무 커서 그 뒤로 도저히 트라이를 못하겠습니다.
그 당시에 공략 실컷 보고 스트리머 분들 플레이도 맨날 보면서 자고 그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사는 갈 때 마다 헬팟이었습니다.
10~13단 사이로 시클을 늘 노렸었는데요. 시즌1 레이더 점수를 지금 보니 980점인데 폭사 점수가 아예 없습니다.....
2상, 1상한 던전들도 많아서 던전별로 110 ~ 125점이고 세스, 저택, 보랄이 100점이네요.
결국 시즌1 때 1,000점을 못 넘긴게 폭사를 아예 못해서라는건데...(대충만 돌았어도 20점은 나왔을거니)
그게 트라우마가 되었는지 지금도 폭사 쪽은 손도 못 대고 있습니다.
지금 가라 하면 깡신 가서도 똥 쌀 것만 같은데요.
매주 목요일이면 마음만은 아쉬워서 raider.io 에서 weekly 루트 정보 나오는거 보고 MDT에 폭사부터 import 합니다만...
'이 길로 가서 이거 패스, 이거 패스, 여기서 블러드, 도비터 포인트는 이 곳, 전멸 부활은 여기서......'
매번 봐두는데 겁이 나서 가보질 못하겠네요. 일부러 그러는지 맨날 돌도 폭사 돌이 나오니 남 돌로만 시클 주차합니다.
(이번 주 돌은 기억이 안 나네요...보지도 않았습니다)
더도 덜도 말고 폭사 딱 10단 시클만 해보고 싶은데요.
뭘 어찌 준비해야 똥 안 싸고 잘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넴드전은 안 어려웠는데 잡쫄, 중간보스급 쫄, 경로 등이 너무 골치 아팠던거 같네요..
이대로는 다음 주에도 맨날 가는 왕안 11단, 왕노 10단, 저택 11단, 아탈 10단 이런데만 갈거 같습니다.
조언 및 격려를 좀 부탁 드립니다...극복이 안 되는 던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