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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WOWop 평균점수가 의미없다고 생각하는 이유

아이콘 패러다이스
댓글: 11 개
조회: 2183
추천: 3
2025-01-07 15:40:14
1. 직업별/던전별 등등 점수가 나뉘어는 있지만 템렙별로는 또구분이 안되어 있다보니 깡템렙으로 생존기 올리지도 않고 필요도 없는 차단 하면서 10단 돌면서 평균 점수 올려놓고 12+와서는 똥싸는 놈들 무더기일 것으로 예상

2. 제대로 할거면 점수를 좀 세분화 해서 책정을 해야 유의미 할것같음, 죽상을 예로 들어 보면 소환사+해골무리에서 마법사 및 다른 쫄딜할 수록 점수는 내려가고 소환사 딜 비율이 높을수록 점수가 높아지고(필요없는 딜뻥) 다른 스킬 차단은 0.1점만 주고 연발얼음화살차단은 2점씩 준다면 그나마 신빙성이 있지 않을까 싶음.
지금으로치면 소환사 하나도 딜 안하고 광만치고 필요도 없는 짤 보면 점수 높은거아님? (쉽게말해 로그딸)

결론. 레이더점수는 결국 올라갈놈은 올라가므로 오히려 더 신뢰도가 높다고 봄.(롤로 치면 실버에서 한판 캐리로 딜량 / KDA가 압도적인것 보단 그냥 챌린저가 더 잘 하는게 사실이니까) 실제로 길드 표본집단으로 확인해 보면 현재 템렙 기준으론 많은 유저가 12단 정도부터 한계에 부딪히는듯?(생존기를 안올리면 죽는 단수) 3000점 달성하는게 생각보다 어려운것 같고, 이걸 깨면 또 벽이 3200점, 이후에 3300점+ 인듯.

초 인벤인

Lv81 패러다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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