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반쯤 웃자고 하는 말이기는 하던데
아무튼 흉물 사라지고 나서 딜죽은 레이드 버프가 없다시피 합니다.
죽손 레이드버프 취급은 사실 좀 도가 지나쳤으니... 사실 딜죽 기준 대마지 제외하고는
그냥 뭐가 없다고 봐도 됩니다. 레이드에서 없어도 되는 캐릭터가 됐죠. 그나마 이번 대마지도 좀 그렇고요.
그래서 첫 리워크 후에 다들 드러눕고 태그 달고 온라인 시위(...)하고 지랄발광한건데
연이은 딜버프를 본 후에
그래 딜을 압도적으로 만들어준다면 우리가 좀 받아들일지도...? 라는 분위가 개웃김 ㅋㅋㅋ
아무튼 현재 분위기는 쌍수 들고 반기고 있고
오늘 버프가 의미 있어서 좀 너프 돼도 '응 괜찮아 이번 버프를 고대로 롤백할 정도는 아닐거잖아?'
요런 분위기가 웃음벨.ㅋㅋ
근데 제가 글로 읽었을 때 생각한 거보단 덜 버프(?)인 거 같기도 하고요. 전 말이 안되는 버프 수치라 생각했는데.
죽기 디코 특유의 징징(...)일 수도 있지만요.
일단 원래도 빌드 정립이 1도 안돼서 뭐가 낫니 뭐가 낫니 하는데 더 혼돈의 도가니탕이 됐습니다.
어차피 누군가 결론을 내줄테니 우리는 알빠노긴 함요. ㅎㅎ;
패치 기조를 보면 성능픽만 하는 꿀빨러인 저는(...) 딜죽도 슬슬 생각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요.
PS. 티어 나누기 좋아하는 해외 쐐기고수형들 몇몇이 패치노트 읽고 현재 기준 냉죽을 메타캐릭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한국시간으로 이제부터 슬슬 빡세게 겜하는 형들이 접속하는 시간이라서
그 형들 하는 거 보면 되겠네요. PTR서버도 열려있구요.
지금 PTR가면 수도사 천국임.(...)
사실상 거의 유랑도 ㅋㅋ
PS2. 슬슬 형들 접속해서 돌아다녀보고 포럼도 보고 있는데..
다들 물리 조합 얘기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버프된 다른 메이지 쳐다도 안 봄.ㅋㅋ
며칠 지켜보다가 다시 적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