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인벤 asMOD UI 포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뎃 이후 오류입니다

Keii
댓글: 2 개
조회: 163
2024-10-24 21:46:41
639x ...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SystemTemplates.lua:560: attempt to perform arithmetic on local 'left' (a nil value)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SystemTemplates.lua"]:560: in function `GetScaledSelectionSides'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SystemTemplates.lua"]:532: in function `IsVerticallyAlignedWithFrame'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SystemTemplates.lua"]:755: in function `GetFrameMagneticEligibility'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Util.lua"]:152: in function `GetEligibleMagneticFrames'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Util.lua"]:341: in function `GetMagneticFrameInfoOptions'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Util.lua"]:424: in function `GetMagneticFrameInfos'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Manager.lua"]:961: in function `RefreshSnapPreviewLines'
[string "@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Manager.lua"]:72: in function <...ddOns/Blizzard_EditMode/Mainline/EditModeManager.lua:70>

Locals:
self = BossTargetFrameContainer {
 systemInfo = <table> {
 }
 downKeys = <table> {
 }
 breakSnappedFramesOnSave = true
 smallSize = true
 spacing = 10
 alwaysUseTopRightAnchor = true
 isManagedFrame = true
 hasActiveChanges = false
 dirty = false
 isHighlighted = true
 systemIndex = 6
 isInEditMode = true
 snappedFrames = <table> {
 }
 isRightManagedFrame = true
 layoutParent = UIParentRightManagedFrameContainer {
 }
 savedSystemInfo = <table> {
 }
 systemNameString = "우두머리 개체창"
 isSelected = false
 castBarOnSide = true
 dirtySettings = <table> {
 }
 settingMap = <table> {
 }
 settingsDialogAnchor = <table> {
 }
 settingDisplayInfoMap = <table> {
 }
 BossTargetFrames = <table> {
 }
 hideWhenActionBarIsOverriden = false
 Selection = Frame {
 }
 respectChildScale = true
 layoutIndex = 4
 align = "right"
 defaultHideSelection = true
 system = 3
 rightPadding = -70
}
left = nil
bottom = nil
width = nil
height = nil
scale = 1
(*temporary) = BossTargetFrameContainer {
 systemInfo = <table> {
 }
 downKeys = <table> {
 }
 breakSnappedFramesOnSave = true
 smallSize = true
 spacing = 10
 alwaysUseTopRightAnchor = true
 isManagedFrame = true
 hasActiveChanges = false
 dirty = false
 isHighlighted = true
 systemIndex = 6
 isInEditMode = true
 snappedFrames = <table> {
 }
 isRightManagedFrame = true
 layoutParent = UIParentRightManagedFrameContainer {
 }
 savedSystemInfo = <table> {
 }
 systemNameString = "우두머리 개체창"
 isSelected = false
 castBarOnSide = true
 dirtySettings = <table> {
 }
 settingMap = <table> {
 }
 settingsDialogAnchor = <table> {
 }
 settingDisplayInfoMap = <table> {
 }
 BossTargetFrames = <table> {
 }
 hideWhenActionBarIsOverriden = false
 Selection = Frame {
 }
 respectChildScale = true
 layoutIndex = 4
 align = "right"
 defaultHideSelection = true
 system = 3
 rightPadding = -70
}
(*temporary) = 1
(*temporary) = nil
(*temporary) = nil
(*temporary) = "attempt to perform arithmetic on local 'left' (a nil value)"


행동 단축바 6번 7번이 화면 왼쪽 상단으로 가있길래 
유닛프레임 애돈 끄고 옮긴이후 유닛프레임 다시불러오면  왼쪽 상단으로 또 가버립니다
재접한 경우에고 다시 옮겨지구


가볍고 렉이 없어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니수집가

Lv62 Ke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