쳇 GPT로 어떻게든 승산 파악으로 뜬 스킬은 소리에서 제외하고 그외 뼈주사위로 굴렸을때 뜬 버프들은 5초 남았을때 Bam 사운드 재생을 하는걸로 코드를 만들어서 했으나..동작에 들어가서 사용자 정의코드에 집어넣고 소리 재생한다음에 Bam 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리는 전혀 안나고 이리저리 2시간째 만져보는중인데 전혀 진전이 없네요..
buffsToTrack = {
193358, -- 대난투의 스킬 ID
193357, -- 무자비한 정밀함의 스킬 ID
199600, -- 숨겨진 보물의 스킬 ID
199603, -- 헤적 징표의 스킬 ID
193356, -- 집중 공격의 스킬 ID
193359, -- 진방위의 스킬 ID
-- 여기에 다른 버프의 스킬 ID를 추가합니다.
}
victoryBuffID = 381982 -- 승산 파악 스킬의 스킬 ID
-- 소리 재생 함수를 정의합니다.
function playBamSound()
print("Playing Bam sound...")
PlaySound(SOUNDKIT.RAID_WARNING)
end
-- 특정 버프가 5초 미만으로 남았을 때 Bam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if event == "SPELL_AURA_APPLIED" and destGUID == UnitGUID("player") and tContains(buffsToTrack, spellID) then
_, _, _, _, _, _, expirationTime = UnitBuff("player", GetSpellInfo(spellID))
timeLeft = expirationTime - GetTime()
-- 승산 파악 스킬로 뜬 효과는 사운드에서 제외합니다.
if spellID ~= victoryBuffID and timeLeft <= 5 then
playBamSound()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