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오라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무법 주사위 사운드가 안뜹니다..

아이콘 루백
조회: 479
2024-01-13 23:39:12
쳇 GPT로 어떻게든 승산 파악으로 뜬 스킬은 소리에서 제외하고 그외 뼈주사위로 굴렸을때 뜬 버프들은 5초 남았을때 Bam 사운드 재생을 하는걸로 코드를 만들어서 했으나..동작에 들어가서 사용자 정의코드에 집어넣고 소리 재생한다음에 Bam 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리는 전혀 안나고 이리저리 2시간째 만져보는중인데 전혀 진전이 없네요.. 
아래는 코드 입니다. 
buffsToTrack = {
    193358, -- 대난투의 스킬 ID
    193357, -- 무자비한 정밀함의 스킬 ID
    199600, -- 숨겨진 보물의 스킬 ID
    199603, -- 헤적 징표의 스킬 ID
    193356, -- 집중 공격의 스킬 ID
    193359, -- 진방위의 스킬 ID
    -- 여기에 다른 버프의 스킬 ID를 추가합니다.
}

victoryBuffID = 381982 -- 승산 파악 스킬의 스킬 ID

-- 소리 재생 함수를 정의합니다.
 function playBamSound()
    print("Playing Bam sound...")
    PlaySound(SOUNDKIT.RAID_WARNING)
end

-- 특정 버프가 5초 미만으로 남았을 때 Bam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if event == "SPELL_AURA_APPLIED" and destGUID == UnitGUID("player") and tContains(buffsToTrack, spellID) then
  _, _, _, _, _, _, expirationTime = UnitBuff("player", GetSpellInfo(spellID))
   timeLeft = expirationTime - GetTime()
    
    -- 승산 파악 스킬로 뜬 효과는 사운드에서 제외합니다.
    if spellID ~= victoryBuffID and timeLeft <= 5 then
        playBamSound()
    end
end
어떻게 해야지 작동을 할까요..?..조언부탁드립니다.

인벤러

Lv60 루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