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응징의 격노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 31884) --스킬ID를 입력하세요
--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Aura Mastery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31821 )
일단 여기서 어느부분을 바꿔야하는지랑
--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징기 복수의 방패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 184662)
--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신기 신의 가호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 498)
--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징기 신의 가호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 403876)
-- 이 주석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 효과의 일부입니다:Divine Shield
if not aura_env.button then
local r = aura_env.region
aura_env.button = CreateFrame("Button", "ConsumeButton", r, "SecureActionButtonTemplate")
end
aura_env.button:SetAllPoints()
aura_env.button:RegisterForClicks("LeftButtonDown", "LeftButtonUp")
aura_env.button:SetAttribute("type", "spell")
aura_env.button:SetAttribute("unit", "player")
aura_env.button:SetAttribute("spell", 642)
여기 두가지에서 오류가 나는데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