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뉴비) 28세 열혈사나이가 소금 평원의 얼라이언스 진영에서 '대'흑마법사로 명성을 떨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지금부터 그동안 제가 이루어온 업적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멧돼지와 코볼트 사이에서 두려움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본 사실은 와우 유저들은 잘 모르고 있는 사실입니다. 불과 11시간 전 아이언포지의 코볼트가 대학상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무려 코볼트 대장 3 형제의 목이 땅에 뒹굴며 먼지투성이가 된 참혹한 사건이었습니다. 코볼트 3 형제의 이름은 유저들 사이에서 간간히 거론되고 때론 3 형제의 목을 위하여 단결하기도 하니 그들의 실력은 결코 적지 않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저의 머리속에는 그들의 이름이 기억조차 나지 않는군요.
본 사건이 아직 회자되지 않는 이유는 제가 흑마법사라는 컨셉에 맞추어 아무도 모르게 일은 진행한 까닭입니다.
2. 창의적인 플레이로 성장속도를 타유저의 1.2배 끌어올렸습니다.
뉴비들이 와우를 플레이하면서 느끼는 어려운 점은 어두운 지도에 있습니다. 퀘스트를 받고 미탐험된 지대를 감에 의존해 나아가려니 이미 한쪽눈을 감아도 지도가 훤히 보이는 고수 유저분들께서는 이 고통을 이해하실 수 있을지 조차 의문입니다. 아마 이러한 몰이해가 뉴비의 길안내자 역할 요청을 가당치도 않게 여기는 시발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지도를 밝히고 퀘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레벨 10이 되니 그리핀을 탈 수 가 있더군요. 우선 저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스톰윈드와 아이언포지를 탐험한 후 그 사이를 그리핀과 함께 여행하였습니다.
장관이였습니다. 화염브레스를 뿜어대는 검은 용을 보았고 용암에서 막 샤워를 마치고 나와 용암을 뚝뚝 흘리고 다니는 거미를 보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추후 제가 용암지대를 탐험하며 곳곳에 산재되있을 npc들의 고충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자신합니다.
------------------------------------------------------
지금부터는 여러 클랜의 요직에 있는 분들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상까지 제가 떨쳐온 명성과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그 계획을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방버에 대해 기술하였습니다.
이러한 제가 조금이라도 탐이 나신다, 가능성이 보인다.
얼라이언스의 총대장이 될만한 기질이 보인다! 와 같은 생각이 드신분이 계신다면 주저하지 마십시오.
'지금 바로 댓글을 작성하십시오.'
2019/09/20 16:33 얼라이언스 총대장 후보생 올림.
----------------------------------------------------------
아울러, 이하 댓글에는 귀하께서 소속된 클랜의
인정구성이 포함된 기본적인 정보와 장점 및 단점, 클랜의 단,장기적 목표와 윤리적 방향성을 말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글을 읽어주신 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마지막 호드를 말살하는 그 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