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O 아니 씨발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되냐?? [24]
- FCO 오늘 쇼케이스 정리 ㅋㅋㅋ 급여 260 확정 (듣는대로 정리해볼게요) [26]
- 메이플 이게 오늘 하루만에 나온 실수라고? [99]
- 걸그룹 김민주같은 여사친이있다면? [9]
- 걸그룹 르세라핌 김채원 같은옷 다른느낌 [1]
- 차벤 여러분...이거 용서 가능한가요?? [15]
직업 | 특성 | |||
죽음의 기사 탱/근딜 | 혈기(탱) | - | 냉기(딜) | 부정(딜) |
전사 탱/근딜 | 방어(탱) | 무기(딜) | 분노(딜) | - |
드루이드 탱/근딜/원딜/힐 | 야성(탱) | 야성(근딜) | 조화(원딜) | 회복(힐) |
성기사 탱/근딜/힐 | 보호(탱) | 징벌(딜) | 신성(힐) | - |
주술사 근딜/원딜/힐 | 고양(근딜) | 정기(원딜) | 복원(힐) | - |
사제 원딜/힐(2) | 암흑(딜) | 수양(힐) | 신성(힐) | - |
도적 근딜 | 잠행 | 암살 | 전투 | - |
사냥꾼 원딜 | 야수 | 사격 | 생존 | 냥꾼 팻 |
마법사 원딜 | 비전 | 화염 | 냉기 | - |
흑마법사 원딜 | 고통 | 악마 | 파괴 | -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64 - 특성 [3차대전쟁 역전용사] : 만숙 140 - 3차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23 - 3차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410 - 특성 [3차대전쟁 역전용사] : 만숙 386 - 3차 + 인간(둔기,도검) : 만숙 369 - 3차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 |
전투 시작 전 : 냉기 형상 유지 : 전투 시작 10초 전 [죽음과 부패] : 전투 시작 6초 전 [사자의 군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 [겨울 뿔피리]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얼손] ▶ [혈기전환] ▶ [얼손] ▶ [룬 무기 강화] ▶ [얼손] ▶ [얼손] ▶ [얼손] ▶ [역격] ▶ [피격] 스킬 : [얼손] 주력 위협스킬 - [죽음의 일격] 후 [죽음의 룬] 소모 : [룬의 일격] 룬마력 소모 : [전염병] 으로 [서리열병] + [피의역병] 유지 : [피격]으로 혈기룬 소모 [칼날 보호막] 유지 : [죽음의 일격] 자힐 | 광역 시작 로테이션 [죽부] ▶ [얼손] ▶ [역격] ▶ [전염병] ▶ [피의 소용돌이] 스킬 : [전염병]으로 [서리열병]+[피의역병] 유지 : [피의 소용돌이], [죽부] : [룬의 일격] 룬마력 소모 |
생존기 : [룬 전환] : [피의 징표] : [흡혈] : [얼음같은 인내력] : [대마법 보호막] : [죽음의 서약] - [사자의 군대] 또는 [시체 되살리기] 구울 이용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5% (164) - 특성 [차가운 강철 신경] : 만적 4% (132) - 드레나이+강철신경 쌍수 평타 만적 27% (1007)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73 - 특성 [동토의 추적자] : 만숙 148 - 동토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32 - 동토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힘 ▶ 방무 ▶ 가속 ▶ 치타 |
전투 시작 전 : 혈기 형상 유지 : [죽음과 부패] 전투 시작 10초 전 사용 : [사자의 군대] 전투 시작 6초 전 사용 : [가속의 물약] + [겨울 뿔피리] 전투 직전 사용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역격] ▶ [불굴의 갑옷] ▶ [혈기 전환] ▶ [절멸] ▶ [냉격] ▶ [전염병] ▶ [룬무기 강화] ▶ [절멸] ▶ [절멸] ▶ [절멸] ▶ [냉격] ▶ [시체 되살리기] ▶ [냉격] ▶ [냉격] 스킬 [절멸] ▶ [필러] ▶ [절멸] ▶ [필러] ▶ [전염병] ▶ [필러] ▶ [피격] ▶ 반복... [필러] : [도살기] 발동 ▶ [냉격] : [단단한 얼음] 발동 ▶ [작렬하는 분노] : 룬마력 남으면 [냉격] : 할 것 없으면 [겨울 뿔피리] | 광역 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필러] : [도살기]/[단단얼음] 발동 ▶ [작렬하는 분노] |
쿨기 : [불굴의 갑옷] : [혈기 전환] : [룬무기 강화]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특성 [발병력] : 만적 11% (289)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발병력 : 만적 10% (263) - 드레나이+요불/불행+발병력 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73 - 특성 [리븐데어의 분노] : 만숙 148 - 리븐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32 - 리븐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힘 ▶ 가속 ▶ 방무 ▶ 치타 |
전투 시작 전 : 부정 형상으로 시작 : 전투 시작 20초 전 [뼈의 보호막] + [구울의 광기] : 전투 시작 10초 전 [죽음과 부패] : 전투 시작 1초 전 [겨울 뿔피리]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역격] ▶ [피격] ▶ [혈기전좐] ▶ [죽부] ▶ (오크) [격노] ▶ [가고일] ▶ [룬무기 강화] ▶ [얼손] ▶ [역격] ▶ [피소] ▶ 사용효과(종족,마부,장신구) + [속도물약] ▶ [사자의 군대] ** [혈기형상]은 [가고일]이 사라지면 전환 * 오크라면 격노 가고일 스냅샷 스킬 반복단계 [죽고] 룬털기 ▶ [얼손] ▶ [역격] ▶ [피격] ▶ [죽부]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이하 [구울의 광기] ▶ [얼손] ▶ [피소] .. 반복단계로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초과 양손[스격] / 쌍수[얼손]+[역격] ▶ [피소] .. 반복단계로 ** 전투 길이와 가고일 쿨다운에 따라 부정 형상 또는 혈기 형상 전환.. - [부정형상] 가고일 소환 시작과 끝까지 - [혈기형상] 그 외에 혈기형상 유지 ** 가고일 소환 시 근접 범위 밖에서 소환 | 광역 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스킬 반복단계 [죽고] 룬털기 ▶ [얼손] ▶ [역격] ▶ [혈기전환] 있다면 [피격] ▶ [전염병] ▶ [혈기전환] ▶ [죽부]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이하 [구울의 광기] ▶ [얼손] ▶ [전염병] .. 반복단계로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초과 양손[스격] / 쌍수[얼손]+[역격] ▶ [전염병] .. 반복단계로 |
쿨기 : [뼈의 보호막] .. 보충 시 [혈기전환] 직후 사용 : [혈기 전환] : [룬무기 강화]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64 - 특성 [활력] : 만숙 140 - 활력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23 - 활력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410 - 특성 [활력] : 만숙 386 - 활력 + 인간(둔기,도검) : 만숙 369 - 활력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 |
전투 시작 전 : 방어 태세 유지 : 전투 / 지휘의 외침, 경계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 전투 시작 [돌진] + [영웅의 투척] | |
단일 스킬 : [압도] 방가 5중첩 유지 : [검과 방패] 발동 시 [방패 밀쳐내기] : [방패 밀쳐내기] ▶ [복수] ▶ [압도] : [영웅의 일격] 분노가 넘칠 시 : [사기의 외침] 필요 시 | 광역 스킬 : [천둥 벼락] ▶[충격파] ▶ [회전베기] - 영격 대신 회베 사용 : 단일과 동일 |
생존기 : [분노의 재생기] - [방어태세]+[피의 분노] 같이 시전 : [최후의 저항] : [방패 막기] : [방패의 벽] : [보복] - 전투태세+보복 ▶ 방어태세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48 - 특성 [강력한 무기]+[무기 전문화 1점] : 만숙 123 - 특성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07 - 특성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힘/전투력 ▶ 치타 |
전투 시작 전 : 전투/지휘 외침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광폭 태세 [무모함] ▶ [전투 태세]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피의 분노] : 전투 시작 [돌진] | |
단일 스킬 : [분쇄] 유지 - [분쇄] 지속시간 사라진 후 리필 : [급살] ▶ [마무리 일격] : [피의 맛] ▶ [제압] - 6초쿨 .. 회피 시 뜨는 제압은 참기 : [칼날 폭풍] 분노가 적을 때 사용 - 웅심 등 때는 사용하지 않기 : [영웅의 일격] 분노 남을 시 : [죽음의 일격] ▶ [격돌] | 광역 2마리 : [분쇄] 2마리 유지 : [휩쓸기 일격] + [회전베기] : 단일과 동일 (영격 대신 회베) 3+ : [분쇄] 주 대상만 유지 : [천둥벼락] ▶ [칼날 폭풍] ▶ [휩쓸]+[회베] : 단일과 동일 (영격 대신 회베) |
쿨기 : [분쇄의 투척] : [피의 분노]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정밀함] : 만적 4% (132) - 정밀함 + 파티 드레나이 쌍수 평타 만적 27% (1007) | 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89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73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힘/전투력 ▶ 치타 |
전투 시작 전 : 광폭 태세, 전투/지휘의 외침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피의 분노] : 전투 시작 뚜벅이로 가서 [피의 갈증] ▶ [소용돌이] | |
단일 스킬 : [피의 분노] + [무모함] + [죽음의 소원] : [피의 쇄도] ▶ [격돌] : [영웅의 일격] 분노가 모자르지 않다면 스킬 우선 순위 : [영격] ▶ [피의 갈증] ▶ [소용돌이] : 생명 20% 이하 시 [마무리 일격] | 광역 스킬 : 단일과 동일 - [회베] ▶ [소용돌이] ▶ [피의 갈증] |
쿨기 : [무모함] : [죽음의 소원] : [피의 분노]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방어 숙련도 - 특성 [적자 생존] [야수의 분노]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원시의 정밀함]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378 - 특성 [원시의 정밀함]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어도(체력) ▶ 회피 ▶ 치타/가속 ▶ 힘/전투력 |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10초전 [곰 변신] [분노] : 전투 시작 [요정의 불꽃]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요불] ▶ [짓이기기(곰)]+[후려치기] ▶ [가르기] ▶ [광폭화] ▶ [광폭화] 지속시간동안 [짓이기기(곰)]+[후려치기] ▶ [광폭화] 사라지기 1초전 [가르기] 스킬 : 필요 시 [요불] [위협의 포효] 유지 : 필요 시 [짓이기기(곰)] 유지 : [가르기] 5중첩 유지 : [짓이기기(곰)] ▶ [휘둘려치기(곰)] : [후려치기] 분노가 남을 시 : [광폭화] 쿨마다 | 광역 스킬 : [광폭화] ▶ [휘둘려치기(곰)] : [후려치기] 대상 바꿔가며 사용 |
생존기 : [나무껍질] : [생존 본능] : [광포한 재생력] : [분노] - T10(얼왕) 4세트 12% 피해감소 효과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원시의 정밀함]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가속 ▶ 전투력 ▶ 치타 |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전 [표범 변신]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짓이] ▶ [야포] ▶ [갈퀴] ▶ [칼날] ▶ 기력 30 이하 시 [맹공격] ▶ [광폭화] ▶ [칼날] 5중첩까지 ▶ [도려내기] ▶ [광폭화] 사라질 때까지 [갈퀴][야포] 유지하며 [칼날] 스킬 : 기력 수급 [맹공격] : [야생의 포효] / 5중첩 [도려내기] - 지속시간 끝나기 1초전 리필 : [갈퀴 발톱] 유지 - 지속시간이 끝난 후 리필 : [청명의 전조] 발동 시 [칼날 발톱] 광폭화가 없을 시 곰변신 : [도려내기] 지속시간 5초 이상 남았을 때 또는 [가르기] 지속시간 2초전 : [곰변신] ▶ [분노] ▶ [가르기] 중첩 ▶ 분노 25 이상 시 [후려치기] ▶ 필요 시 [짓이기기] 유지 : 표범 기력 70 이상 또는 [도려내기] 지속시간 떨어지기 직전 [표범 변신] | 광역 시작 로테이션 [맹공격] 기력 수급 ▶ [야생의 포효] 유지 ▶ [광폭화] ▶ [휘둘려치기(표범)] |
쿨기 : [광폭화]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0% (263) - 특성 [요불연마] [힘의 균형] : 만적 9% (236) - 특성+드레나이 | - |
- | - |
스탯 우션 순위 -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 지능 |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직전 [마법 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요불] 필요 시.. [자군] 영웅심 전에 시전 : 전투 시작 [별똥별] 범주 내까지 접근 후 [별똥별] 시전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요불] 필요 시 ▶ [자군] ▶ [별똥별] ▶ [곤떼] ▶ 월식 전까지 [천벌] ▶ 장신구 등 사용 ▶ [별섬] 스킬 : [요불] 필요 시 유지 : [자연의 군대] [별똥별] 쿨마다 : [곤충 떼] 유지 - 지속시간이 끝난 후 리필 : [일식] ▶ [천벌] - 일식에서 월식으로 넘어갈 때 [천벌] : [월식] ▶ [별섬] - 월식에서 일식으로 넘어갈 때 [별섬] : 이동 시 [달섬] | 광역 스킬 : [별똥별] ▶ [허리케인] |
쿨기 : [자연의 군대] : [별똥별]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주문 적중 필요 스킬 정의의 방어, 심판의 손길 (문양 쓰세요)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82 - 특성 [전투숙련] 문양 [복수의 문장] : 만숙 58 - 특문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41 - 특문 + 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328 - 특[전투숙련] 문[복수의 문장] |
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 스탯 우선 순위: 방숙 ▶ 적중/숙련 ▶ 체력 ▶ 방막 ▶ 회피 ▶ 무막 |
전투 시작 전 : 오라 (지정된 것 유지) : 단일 [복수의 문장] 유지 / 광역 [지휘의 문장] 유지 : [성스러운 보호막] 유지 : 전투 시작 [응징의 격노] + [응징의 방패] | |
단일 9-6-9 로테이션 [신방] ▶ [정망] ▶ [신성화] ▶ [정방] ▶ [빛문/지문] ▶ [정망] ▶ [신방] ▶ [정방] ▶ [신성화] ▶ [정망] ▶[빛문/지문] ▶ [정방] ▶ 반복....... 매크로 #show /연속시전 reset=5 신성한 방패,정의의 망치,신성화,정의의 방패,지혜의 심판,정의의 망치,신성한 방패,정의의 방패,신성화,정의의 망치,지혜의 심판,정의의 방패 /startattack 스킬 : [신성한 기도] 쿨마다 - 문양 사용 시 생존기로 사용 가능 : [응징의 격노] 쿨마다 | 광역 9-6-9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언데드/악마가 있다면 쿨마다 [신의 격노] |
생존기 : [신성한 기도] - 문양 필요 : [신의 가호] : [신의 축복] : [성스러운 희생] - 공생기 : [헌신적인 수호자] 패시브 특성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문양 [복수의 문장] : 만숙 107 - 문양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91 - 문양 + 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힘 ▶ 치타 ▶ 가속 |
전투 시작 전 : 지정 오라 유지 : 단일 [복수의 문장] / 광역 [지휘의 문장] : 전투 시작 [응징의 격노] [속도의 물약] | |
단일 스킬 우선 순위 [심판의 손길] ▶ [성전사의 일격] ▶ [천상의 폭풍] ▶ [신성화] 스킬 : [응징의 격노] [신성한 기도] 쿨마다 : 대상 생명 20% 이하 [천벌의 망치] : [전쟁의 기술] 발동 시 [퇴마술] : 언데드/악마 시 [신의 격노] 쿨마다 | 광역 스킬 우선 순위 [천상의 폭풍] ▶ [신성화] ▶ [심판의 손길] ▶ [성전사의 일격] 스킬 : 단일과 동일 |
쿨기 : [응징의 격노] : [오라 숙련]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주문 적중 필요 스킬 충격류, 번개화살, 연쇄번개, 불꽃 회오리 등등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40 - 특성 [해방된 분노] : 만숙 99 - 분노 + 오크(도끼)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전투력 ▶ 가속 ▶ 민첩/치타 |
전투 시작 전 : 지정 (대지, 마나샘, 은총/질풍) 토템 유지, [번개 보호막] 유지 : 주무기 [불꽃의 무기 9랩] 보조무기 [불꽃의 무기 10랩] 유지 - P2 이후 주무기 [질풍의 무기] 보조무기 [불꽃의 무기 10랩] : 전투 시작 직전 [불 정령 토템] 있다면 [마법 폭주의 물약] - [불정령 토템] 쿨이면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화염 충격] ▶ [야수 정령]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화충] ▶ [야정] ▶ [폭격] ▶ [불꽃의 무기 10랩] 주무기 ▶ [불정령 토템] ▶ [불꽃의 무기 9랩] 주무기 ▶ [불꽃 회오리] ▶ [대충] ▶ [용채] : 전투 시작 시 소돌 5중첩 시 바로 [번개화살] 사용 : 불정령이 아닌 용암 토템 사용 시 무기 스와핑 불필요 스킬 : [불정령 토템] [야수 정령] 쿨마다 : [폭풍의 일격] [불꽃 회오리] 쿨마다 : 소돌 5중첩 시 [번개화살] : [화염충격] ▶ [대지충격] - [화충] 지속시간 끝나면 리필 : [용암토템] 활성화 유지 : 마나 필요 시 [주술의 분노] : [용암 채찍] | 광역 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소돌 5중첩 시 [연쇄 번개] |
쿨기 : [주술의 분노] : [야수 정령] : [불정령 토템] : [영웅심/피의 욕망]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기의 정밀함] : 만적 13% (368) - 특성+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요불연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드레+[요불/불행]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지능 |
전투 시작 전 : 지정 (격노, 마나샘, 은총 등등) 토템 유지 : [불꽃의 무기] [물의 보호막]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 폭주의 물약] [번개 화살]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번화] ▶ [화충] ▶ [정깨]+[용폭] ▶ [연번] ▶ [불정령 토템] 스킬 : [화염충격] 유지 - [화충] 사라지면 리필 : [용암 폭발] 쿨마다 - [정기의 깨달음]은 항상 [용폭]과 함께 - [화충] 유무 꼭 확인 : [불정령 토템] 없다면 [격노의 토템] 유지 : [연쇄번개] ▶ [번개화살] - 연번 마나 소모 심하니 주의 사용 : [천둥폭풍] 마나 필요 시 | 광역 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천둥폭퐁] : 문양 필수 - [불정령] 없다면 [용암 토템] + [불꽃 회오리] |
쿨기 : [정기의 깨달음] : [불정령 토템] : [영웅심/피의 욕망]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1% (289) - 특성 [암흑마법집중] [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나이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지능 |
전투 시작 전 : [흡혈의 선물]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 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흡혈의 손길]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물약] ▶ [흡손] ▶ [파멸] ▶ [정분] ▶ [채찍] 2틱 ▶ [어둠의 매듭] 5중첩 ▶ [고통] ▶ [내면]+[채찍] 스킬 : [흡혈의 손길], [파멸의 역병] 유지 - [흡손], [파멸] 사라진 후 리필 : [어둠의 권능: 고통] 유지 - [채찍]으로 리필 유지 : [정신 분열] 쿨마다 : 이동 시 또는 GCD 1초 여유 시 [어둠의 권능: 죽음] : [정신 채찍] 필러 - [흡손][파멸] 리필이나 [정분] 쿨이 돌아올 쯤 되면 [채찍] 2틱만 보고 다른 스킬 우선 넣기 : [어둠의 마귀] 마나 필요 시 - 영웅심 직전에 사용 최적딜 - 보스 공략 알고 사용 (쉽게 죽을 수 있음) : [분산] 마나 필요 시 또는 생존 시 위크오라 [링크] 정신 채찍 (틱 보기) | 광역 2+ 단일과 동일 - [흡손][고통] 대상 모두에게 유지 - [파멸] 주 대상에게 유지 3+ : [정신 불태우기] |
쿨기 : [분산] : [어둠의 마귀] : [내면의 집중력]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1% (289) - 특성 [정밀함] [신비한 집중]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7% (184)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나이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지능 |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전 [속도의 물약] [환영 복제] : 전투 시작 1초전 [비전 작렬]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 ▶ [환영] ▶ [비작] 3중첩 ▶ [냉정]+[비작] ▶ [얼핏]+[신비강화]+장신구 등등 ▶ [화살탄막] 발동 시 [신화] ▶ [얼핏/신비강화] 사라질 때까지 [비작] 스킬 : [비전 작렬] 4중첩 + [화살탄막] 발동 시 [신비한 화살] - [화살탄막] 발동하지 않으면 [비전 작렬] -- 4중첩 이상부터는 마나소모가 심해짐.. -- [정신자극] / [마나해일토템] 지원 받으면 좋음 : [비전 작렬] 3중첩 + [화살탄막] 발동 시 [신비한 화살] - 마나 관리를 하고 싶다면 사용 : [환영] 이동 시 사용 : [화염 작렬] 비작 시전 전에 대상 죽을 경우 : [환기] 마나 필요 시 | 광역 로테이션 [냉정]+[눈보라] ▶ [불기둥 9랩] ▶ [불기둥 8랩] ▶ [눈보라] ▶ 반복... : 곧 죽을 것 같으면 [신비한 폭발] [냉기돌풍] |
쿨기 : [냉정] : [신비한 마법 강화] : [얼음 핏줄] : [환기] |
주문 적중 (화염구 트리)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 주문 적중 (얼불 트리)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밀함]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 전 [속도의 물약] [환영] : 전투 시작 직전 [불태우기]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도물약] ▶ [환영] ▶ [불태] ▶ [살폭] ▶ [화염구] / [얼음불꽃 화살] 스킬 : [불태우기] 필요 시 유지 : [살아있는 폭탄] 유지 - [살폭] 사라진 후 리필 : [몰아치는 열기] 발동 시 [불덩이 작렬] 화염구 트리 : [발화]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2분 이내 전투 : 대상 생명 35% 때 [발화] - 2분 이상 전투 : 생명 35%기준으로 사용 결정 얼불 트리 : [발화]+[얼핏]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3분 이내 전투 : 대상 생명 35% 때 [발화] - 3분 이상 전투 : 생명 35%기준으로 사용 결정 - 6분 이상 전투 : 발화 2분/얼핏 3분 기준으로 결정 | 광역 시작 로테이션 [살폭] 대상 2+ ▶ [화폭] ▶ [불기둥 9랩] ▶ [용숨] ▶ [불기둥 8랩] ▶ [눈보라] ▶ 반복.. |
쿨기 : [발화] : [얼음핏줄] - 얼불트리 : [환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밀함]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 |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물의 정령]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전 [속도의 물약] [환영] : 전투 시작 전 [얼음 화살]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도물약] ▶ [환영] ▶ [얼음화살] 스킬 : [얼음핏줄] 쿨마다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서리의 손가락] 발동 시 [동결] 쿨마다 - [동결] 후 [매서운 한파] - 주의 : [동결] 시 순간 위협수준 폭증 : [두뇌 빙결] 발동 시 [얼음불꽃 화살] : [환영] 이동 시 : [환기] 마나 부족 시 | 광역 스킬 [눈보라] ▶ 죽기 전 또는 근접할 경우 [냉기돌풍] |
쿨기 : [매서운 한파] : [동결] : [얼음 핏줄] |
주문 적중 (억제 2점) : 만적 17% (446) : 만적 15% (393) - 특성 [억제 2점] : 만적 14% (368)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2% (315)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 | 주문 적중 (억제 없이)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정신/치타 |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지옥수호병] [생명력 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어둠의 화살] 필요 시 : 전투 시작 직후 [원소의 저주] 또는 [파멸의 저주] : 전투 시작할 때는 대상에게 최대한 빨리 근접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생전] ▶ [마폭물약] ▶ 보스 근접으로 이동 ▶ [파멸의저주] ▶ [부패] ▶ [제물] ▶ [탈태] ▶ 근접범위 [제물의 오라] 스킬 : [어둠의 화살] 유지 필요 시 - 마격 페이즈 때 요구할 수 있음.. : [파멸의 저주] 또는 [원소의 저주] 유지 : [제물] [부패] 유지 - [제물] [부패] 사라지면 리필 : [탈태] 쿨마다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탈태] ▶ [제물의오라] ▶ [악마의 권능] : [화산핵] 발동 시 [소각] - 생명 35% 이하 [화산핵] 발동 시 [영혼의 불꽃] : [어둠화살] 필러 - 생명 35% 이하 [영혼의 불꽃] | 광역 스킬 2+ : 대상들에게 [부패][제물] 유지 : 단일과 동일 3+ [탈태] ▶ 근접 [제물의 오라] ▶ [암흑불길] ▶ [부씨] |
쿨기 : [탈태] : [악마의 권능]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임프] [생명력 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원소의 저주] / [파멸의 저주]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 ▶ [파멸의저주] ▶ [제물] ▶ [점화] ▶ [혼돈의화살] ▶ [소각] 스킬 : [불지옥] 1분 내 전투라면 소환 : [원소의 저주] 필요 시 유지 - [파멸의 저주] 1분 이상 전투 시 : [제물] 유지 - [제물] 사라지면 리필 : [제물] ▶ [점화] ▶ [혼화] ▶ [소각] : 이동 시 [점화] 가능하면 - 불가능하면 [부패] / [생전] | 광역 2+ : [제물] 2 대상 : 단일과 동일 3+ : [암흑불길] 근접했을 경우 : [부패의 씨앗] |
쿨기 : [불지옥]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억제]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요블/불행 + 드레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 |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지옥사냥개] [생명력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어둠의 화살] - [어활] 유지 지정 시 아니면 [유령출몰] 시작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생전] ▶ [마폭] ▶ [어활] ▶ [유출] ▶ [불고] ▶ [부패] ▶ [고저] ▶ [어활] 스킬 : [불지옥] 1분 내 전투 시 소환 : [원소의 저주] 필요 시 유지 : [부패] 유지 - [영흡] [어활] [유출]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유지 : [유령출몰] 유지 - [유출] 사라지기 전 리필 - [유출] 이동하는 시간도 같이 계산 : [불안정한 고통] [고통의 저주] 유지 - [불고] [고저] 사라지면 리필 : [어둠의 화살] 필러 대상 25% 이하 : [영혼흡수] - [유출] [불고] [고저] 유지 - [영흡] 끊을 때 최소 한 틱 피해 후 디버프 유지 | 광역 2+ : [부패] [불고] [고저] 대상들 유지 : [유출] 주 대상 유지 : [어활] [영흡] 필러 3+ : [암흑불길] 근접 시 : [부패의 씨앗] |
쿨기 : [불지옥]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쌍수 평타 만적 27 (1007) | 주문(독)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2% (315) - 특성 [정밀함]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9% (237)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나이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무기전문가] : 만숙 107 - 특성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91 - 특성 + 오크(도끼)/드워프(둔기)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방무 ▶ 민첩 ▶ 가속 ▶ 전투력 ▶ 치타 |
전투 시작 전 : 주무기 [순독] 보조무기 [맹독] : 전투 시작 전 [속임수의 거래]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액] : 전투 시작 [사악한 일격]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거] ▶ [속도물약] ▶ [사악] ▶ [난도] ▶ [폭칼]+[광학] ▶ [사악] ▶ [사악] ▶ [아드] ▶ [사악] 5중첩 ▶ [파열] 스킬 : [난도질] 유지 : [파열] 5버블 유지 : [절개 4~5버블 때 사용 - 단, [난도][5버블 파열] 유지 여유 있을 때만 : [폭칼] + [광학] 쿨마다 : [아드레날린 촉진] 쿨마다 - 기력 넘치지 않도록 주의 : [속임수의 거래] 쿨마다 | 광역 2+ : [난도질] 유지 : [폭칼] + [광학] ▶ [아드] : 단일과 동일 (단, 파열 대신 절개 사용) 3+ : [난도질] 유지 : [아드] ▶ [폭칼] ▶ [칼부] |
쿨기 : [아드레날린 촉진] : [폭풍의 칼날] : [광기의 학살자] : [속임수의 거래]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2% (315) - 특성 [정밀함]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9% (237) - 특성+ 요불/불행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 |
숙련 (soft) : 만숙 214 (26) | 숙련 (hard) : 만숙 460 (51) |
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전투력/가속 ▶ 치타 |
전투 시작 전 : 주무기 [순독] 보조무기 [맹독] : 전투 시작 전 [은신] : 전투 시작 직전 [속임수의 거래]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절단] - 출혈을 넣어줄 공대원 없으면 [목조르기] 시작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은신] ▶ [속거] ▶ [속도물약] ▶ [목조] / [절단] ▶ [난도질] ▶ [피의갈망] ▶ [절단] 4~5중첩 ▶ [냉혈]+[독살] 스킬 : [절단] 버블 필러 : [난도질] 유지 - [독살] 사용 시 유지 : [피의 갈망] 유지 - 출혈을 유지할 사람이 없는 경우 -- [피갈] 사라지기 전 [파열] ▶ [피갈] 리필 -- [피갈] 지속시간 60초 : [과잉 살상] 유지 - [과살] 사라지면 [소멸] 후 공격 : [속임수의 거래] 쿨마다 : [냉혈] 5중첩 [독살]과 사용 : [독살] 유지 - [독살] 사라진 후 리필 - 기력이 넘치면 4~5중첩 사용 | 광역 스킬 : [난도질] 유지 : [속거] ▶ [칼부] 칼날부채 트리 : [난도질] 유지 : [속거] ▶ [폭칼] + [아드] ▶ [칼부] |
쿨기 : [냉혈]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전투력 ▶ 민첩 ▶ 치타 ▶ 방무 ▶ 지능 |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꾼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속사] + [야성의 부름] + [야수의 격노] + [살상명령] + [사나운 울음소리] : 전투 시작 [독사 쐐기]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속사]+[야부]+[야격]+[살상]+[사울] ▶ [독사] ▶ [일제] ▶ 근접 [폭덫] ▶ [신비] 스킬 : [독사쐐기] 유지 - [독사] 사라진 후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야수의격노]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야수의격노] 쿨 120초 (문양 : 1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폭발의 덫] 근접 30초마다 : [폭덫] ▶ [일제] ▶ [신비] ▶ [고사] 필러 | 광역 시작 로테이션 근접 [폭덫] ▶ [일제] ▶ [연발] |
생존기 : [속사] :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야수의 격노] : [살상 명령]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집중력] : 만적 4% (132) - 특성 + 드레나이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민첩/방무 ▶ 치타 ▶ 전투력 ▶ 가속 |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군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독사쐐기]+[침묵의 사격]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독사]+[침묵] ▶ [키메라] ▶ [조사] ▶ [신사] ▶ 근접 [폭덫] ▶ [속사]+[야부]+[살상]+[사울] ▶ [고사] 3번 ▶ [키메라] ▶ [신사] ▶ [조사] ▶ [만반] ▶ [키메라]+[살상]+[침묵] ▶ [조사] ▶ [신사] 스킬 : [독사쐐기] 유지 - [키메라] 사용 시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만반의 준비] 쿨마다 : [침묵의 사격] 모든 공격 스킬과 매크로 연동 - [침묵의 사격] GCD 없음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폭발의 덫] 근접 30초마다 : [키메라] ▶ [폭덫] ▶ [조준사격] ▶ [신비한사격] ▶ [고정 사격] : [신비한 사격] 방무 낮거나 이동 시에만 사용 | 광역 시작 로테이션 [일제] ▶ 근접 [폭덫] ▶ [연발] |
쿨기 : [만반의 준비] : [속사] :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 [살상 명령] |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집중력] : 만적 4% (132) - 특성 + 드레나이 | - |
-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민첩 ▶ 치타 ▶ 전투력/방무 ▶ 가속 |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군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폭발의 사격] | |
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폭사] ▶ [독사] ▶ [일제] ▶ [고사] ▶ 근접 [폭덫] ▶ [속사]+[야부]+[살상]+[사울] ▶ [폭사 4랩] ▶ [폭사 3랩] ▶ [폭사 4랩] 스킬 : [저격 훈련] 버프 유지 : [독사 쐐기] 유지 - [독사] 사라진 후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실탄 장전] 발동 시 [폭 4랩] ▶ [폭 3랩] ▶ [폭 4랩] : [폭발의 사격] ▶ [일제사격] ▶ [고정사격] : [검은 화살] [폭덫]을 쓸 수 없을 때 사용 - [폭덫] 근접이 어려울 때 [검화] 사용 | 광역 시작 로테이션 [일제] ▶ [폭덫] ▶ [연발] |
쿨기 : [속사] :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 [살상 명령] |
와우저
Drix
웃으며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