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고있는것과 구글링해서 찾아본걸 토대로 작성했습니다. 틀린점 말씀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1, 힘
근접전투력
- 전사, 드루이드, 성기사, 주술사 : 힘1당 근접 전투력 2 상승
- 도적, 사냥꾼 : 힘1당 근접전투력 1 상승
- 나머지 클래스 : 힘에 의한 전투력 상승 없음
방패피해감소량
-전사, 성기사, 주술사 : 힘20당 방패 피해 감소량 1 증가
2, 민첩성
회피율
- 도적 : 민첩성 14.5당 회피율 1% 증가
- 사냥꾼 : 민첩성 26.5당 회피율 1% 증가
- 나머지 클래스 : 민첩성 20당 회피율 1% 증가
방어도
- 전클래스 : 민첩성 1당 방어도 2 증가
치명타율
- 도적 : 민첩성 29당 치명타율 1% 증가
- 사냥꾼 : 민첩성 53당 치명타율 1% 증가
- 나머지 클래스 : 민첩성 20당 치명타율 1% 증가
근접전투력
- 도적, 사냥꾼, 드루이드(표범) : 민첩성 1당 근접전투력 1 증가
원거리전투력
- 전사, 도적 : 민첩성 1당 원거리전투력 1증가
- 사냥꾼 : 민첩성 1당 원거리전투력 2 증가
3, 체력
생명력
- 전클래스 : 체력 1당 생명력 10 증가
4, 지능
마나
- 전클래스 : 지능 1당 마나 15 상승
주문극대화율
- 흑마법사 : 지능 60.6당 극대화율 1% 증가
- 드루이드 : 지능 60.0당 극대화율 1% 증가
- 주술사, 마법사 : 지능 59.5당 극대화율 1% 증가
- 사제 : 지능 59.2당 극대화율 1% 증가
5, 정신력
- 드루이드, 흑마법사, 사냥꾼, 성기사 : 정신력 / 5 + 15
- 주술사 : 정신력 / 5 + 17
- 마법사, 사제 : 정신력 / 4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