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오후 얼라이언스 진영 페랄라스 공개창에서 벌어진 불미스러운 사건 당사자 '툴가'님이 소속된 길드
Nostalgia의 길드장 활개입니다.
사건 당시, 게임에 접속해있지 않았지만 길드원들의 이야기와 '툴가' 본인과의 톡을 통해 어떤 사건인지 명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먼저, 당시 페랄라스 지역 공개창에서 원치않은 욕설/상호비방글을 보신 분들과
'툴가'님과 언쟁이 있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툴가'님의 사과문은 이 글 바로 아래에 따로 있지만,
저희 길드원 모두 해당 사건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을 갖고 있어 이렇게 길드 차원에서 사과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사자 '툴가'님에게는 통화와 카톡 등을 통해 잘못을 충분히 인지시킨 상태이며,
본인 역시 반성을 많이 하고 있고, 다시는 같은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사과문 역시 본인이 직접 올린다고 하여, 꼭 그러라고 했으며
인벤 계정이 따로 없으시다 하여 새로 만들어서 올리게 했습니다. (1렙 흰딱이지만, 툴가 본인이 맞습니다.)
당장은 본인이 반성하고 있고 사과문을 올려서 길드에서 추방 조치를 하진 않았지만,
향후 조금이라도 비슷한 사건에 연루되거나 할 경우엔 사건의 경중을 막론하고 추방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Nostalgia 길드는 같은 사건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길드 카페 / 단톡방 공지를 통해 내부 규칙을 더욱 강화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공개창에서 '툴가'님과 언쟁을 하신 분의 닉네임은 두 분을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이 분들께는 사과의 마음을 담아 게임 접속 즉시 편지와 함께 25골씩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골드가 보상이 되진 못하겠지만, 언쟁을 통해 시간을 뺏고 감정을 상하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따로 '툴가'님과 공개창 또는 귓말을 통해 불편한 말씀을 나눴던 분들은 스샷과 함께
@josulloc 으로 카톡 주시면, 따로 보상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음 언짢게 해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