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금-얼라] 아래 내용 공대장입니다

울산코코
댓글: 26 개
조회: 4645
추천: 6
2024-04-21 08:08:54
저는 소금얼라에서 "애증" 시리즈로 게임을 하는 유저입니다.
슈퍼사제님이 이틀 연속으로 분제를 당하신점 진심으로 위로를 드리고 싶지않고 당연하다 생각합니다ㅎㅎ
이틀간의 상황글을 적어보겠습니다.

1.금요일 저녁 모출로 공대를 모았습니다. 당시 1시간가량 구인을했고 슈퍼성기사 본인이 귓을 주셨습니다.
모집광고는 "30만올분/조각경매" 가 들어가있었으며
입던했을당시 기코낮은분이 한분 계셔서 분제로 하겠다라고 말하면서 30만올분입니다 라고 공지하고 진행하였습니다.
토근을 제외한 아이템은 그때그때 졸구간 경매를 하였으며 토큰은 한꺼번에 경매하였습니다. 리치를 잡고 일반토큰 입찰자가 아무도 없어서 다른토큰경매를 하는 도중에 일반토큰을 달라고 하셔서 골드를 받고 드렸습니다.
분배금 정산과정에서 득자가 되셨으니 당연히 분배제외를 하였고 무슨말을 공창에썼다고 하셨는데 저는 전혀 본적이 없으니 스샷이 있으면 올려주시고, 확인이 되면 사과를 하겠습니다.

그후에 달라란에 와서 귓으로 대화를 걸으셨습니다.
대화내용은, 공지를 왜 하지 않았냐고 물으셨고, 당연히 공지를 하였으며 앞으로는 중간에 한번더 공지 하겠다, 섭섭할것같으니 저의 분배금중 절반을 주겠다고 하였으나 거절하셨습니다.
이것이 대화내용의 정확한 시작과 끝이였습니다.

2.토요일 저녁 지인분이 구인이 힘든지 귓을 하셔서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룰이 25만 올분이라고 하더군요. 정해진시간이 끝나고 경매도 잘 끝났으며 "만골+"정도가 모자라서 무득분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슈퍼맨처럼 나타나신 슈퍼사제님께서는 그거 내가 낼테니 올분배하자 라고 말씀하시더군요.
1차적으로 공장님께 안된다고 귓을 드렸으나 마음약하신 공장님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시는것 같아서 제가 공창에 무득분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분들 생각은 잘 모르겠으나 룰대로 하는게 말이 안나올거라고 판단했습니다.

이틀연속 분제를 당하셔서 몹시 화가 나신것같습니다만.
배포도 있게 만골이상 공대에 내겠다고 말씀 하시는 것까지는 좋습니다만.이틀연속 로그회색 인것도 괜찮습니다만.
수양사제가 체력.정신력.가속 보석들 박고 레이드 온것보니 속으로 짠하기도 했습니다.골드가 없어서 보석을 못사고 마부를 제대로 못하고 오는건가?싶네오.
골드 필요하시면 좀드릴까요? 이왕 사사게 스타된거
기부천사로 이름좀 더 날려도 됩니다.
담번엔 1인분하는  "슈퍼" 맨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간략하게 이틀간의 상황설명을 하였으며 더이상의 글은 자제하겠습니다.

Lv1 울산코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