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가 추방한거 맞습니다.
스펙 딸리고 스펙 딸리는데 인정 안하고 따지는데 이런 부류의 인간 받아봤자 도움안되는거 뻔히 알기에 추방했습니다.
스펙 되고 영던템 파밍하면서 레이드 자리없어서 손가락 빨고계시는분들 많은데, 전 그런분들 받습니다.
한명 추방했는데 바로 사사게 쪼르르 달려와서 글쓰는거 보면 제가 사람 잘못본건 아닌거 같아요.
2. 타 스트리머가 듣고 있는데 500명한테 조리돌림했다?
일단 제가 그 사람을 씹은건 맞습니다만, 사사게에 글을 쓴 이후에 한 대응이고, ulsanx가 사사게에 글을 쓰지 않고
넘어갔다면 제가 뭐라고 말을 할 이유도 없었을겁니다.
그리고 스트리머가 듣고 있는줄 알고 500명한테 조리돌림했다고 거짓 정보를 말씀하시는데
펙트만 말씀드리자면, 스트리머가 한명 있는건 알고있었지만, 그사람이 누군지는 전혀 몰랐습니다.
(저한테 시작 전에 방송하고 있는데, 켜도 되겠냐고 정중하게 물어보심)
하루에 12시간씩 방송하고, 타 방송 안본지도 오래 되었고, 타 스트리머와 친분이 있는것도 아니고
몇몇 공대장과 제 방송을 봐주시는 몇몇 시청자 이외에는 친분 관계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그마저도 공대 구인에서는 약간의 (10~15분) 정도 우선권을 드리는거지
그분들에게도 스펙 및 경험은 거의 동일히 확인합니다. 그래서 시청자가 없을수도.
결론만 말하자면, 전 500명이나 되는 시청자 앞에서 그 사람을 씹기위해 말한게 아니라
사사게에 말도 안되는 글을 올려서 공대원들에게 해명한것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전 그 스트리머분이 누군지도 몰라요.
3. 지인 야탱을 데려갔다?
방송 다시보기를 하면 아시겠지만 그날 처음 만난 분이고, 제가 아이디가 낯이 익어서 저희 예전에 본적 있지않나요?
라고 여쭤보니 아니요. 처음보는데요 라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카라잔을 다녀오신분들은 그룰+마그팟 연속으로 짜는 어드벤티지를 드리고 그때 같이간 지인분은
제 방송 보시는 법사님 한분 제외하곤 없습니다.
4. 공대 실적
카라잔은 막공으로 보통 2탐안 ~ 2탐 반정도에 공략이 끝나고 있으며
마그 + 그룰도 1트 ~ 2트에 모출 막공으로 잡고 있습니다.
정말 오버스펙이라고 말씀하는 분을 제외하곤 (예 : 로그 95점, 주문력 1000, 치유량 1800, 탱체력 14k이상)
하나하나 직접 확인하며 공초를 받고 있으며 이건 제 지인이나 시청자 저에게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그 드루 하나 다른 탱 받고싶어서 초대한것이 아니라 공대의 기준은 정해져있고,
그 기준에 맞추어 공초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발 그냥 대충 들어오려고 귓말했다가 쪽당해서 저한테 테러하지 말아주세요.
공대의 기준은 공대장이 정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다른공대 가면, 불만은 있을지언정 잘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