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막/평타로 탱급사가 가능한 중첩과 저항은 빨간색으로 체크해뒀습니다.
보시다시피 4중첩부터 탱급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공격대가 생존기를 돌리고 4중첩에 페이즈를 전환합니다.
극단적인 안정성을 추구한다면 4중첩이 되기전에 페이즈를 전환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긴 전투시간과 빈번한 페이즈 전환은 공격대에 추가적인 피로도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극단적인 안정성을 추구하는 것이 오히려 안정도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히드로스의 전투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딜러들의 준수한 딜이 필요하지만,
모든 공대원들의 딜이 하루아침에 드라마틱하게 나아지기는 사실 어렵습니다.
이는 파밍과 숙련도가 필요한 것이고, 필수적으로 장기적인 시간 투자가 이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당장 전투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히드로스의 페이즈 전환을 최소화 해야하고,
이것을 위해서 전탱의 생존기와 소모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