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불성때 작열 개인적용, 신규특성빨을 온전히 받아서
화법은 다시 날아오를 예정입니다
추가/변경되는 특성들만 소개하겠습니다 (파란색 테두리)
![](https://upload3.inven.co.kr/upload/2021/03/30/bbs/i16353407520.jpg?MW=800)
변경점 : 원소의 정밀함이 2/4/6 -> 1/2/3으로 변경 -> 아이템에서 적중 3% 추가로 땡겨오셔야 됩니다
불타는 영혼 : 어글감소 15/30 -> 5/10 으로 변경 -> 작열몰빵은 사라져도 단일 어글이 강력 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특성 (파란색 테두리, 좌측에서 우측으로, 위에서 밑으로)
불장난 : 모든 주문피해 +3% / 받는 주문피해 +3% -> 대미지 3% 증가특성
광기의 화염술사 : 화염크리 +3% / 마나소모 -3% -> 마나소모감소로 정집의 빈자리를 메꾸면서 크리3% 추가
타오르는 격노 : 체력 20%미만 적에게 주는피해 20%증가 -> 마격
화염구 강화 : 화염구 증댐효과 +15% -> 증댐계수 향상
용의 숨결 : 전방 부채꼴 370~430피해 및 행동불가 -> 냉돌보다 폭 좁음, 적중시 효과는 도적 실명과 비슷
단일, 광역 모두 강력한 특성을 받아서 소불성에서만큼은 매우 강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