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복원] 복술 냉관힐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Aritaum
댓글: 12 개
조회: 2007
2023-08-10 16:01:49
매번 4하드만 가고 딜이나 탱으로만 아눕하드를 하다가 저번주에 처음 복술로 아눕하드를 하게되었는데요
3페 냉관힐이 잘안됬던부분이 있는데, 이유를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냉관 분배는 신기 2명을 제외하고, 수사가 1번하나/회드가 2,3번/복술인 제가 4,5번을 배정 받았습니다.
로그로 힐 내역을 보니 
신기 두분은 3페 내내 부탱&멘탱만 힐하시고 심판 2~3번 정도(로그에 캐스팅 대상이 부탱,멘탱,아눕밖에 없음)

회드님은 남는 시간제외하고 딱 2,3번 냉관자만 냉관힐
수사님은 냉관뜨면 1,2,3번 보막넣고 소생돌린후 탱이나 냉관대상 결치쓰시거나 냉관대상 아닌 분한테 소생2~3번씩 돌리기 정도의 패턴으로 힐하신거같습니다.
복술인 저는 눈치껏 탱 대보나 성해정도만 간간히 넣고 계속 프레임만 보면서 냉관힐 했는데 중간에 사고가 생기더라구요



상황은 3페 진입후 킬까지 냉관은 총 5회(3페 넘어갈때 남아있던것 제외) 였으며, 첫냉관과 두번째 냉관은 사고없이 끝났습니다.문제는 세번째와 네번째 냉관에 제가 포함(둘다 5번)되어있었는데 이때 제가 두번다 죽었습니다. 


세번째 냉관때는 저-암사-저-암사 순으로 4번 하치 넣고 다섯번째 하치를 저한테 올리다가 죽었구요 
(죽음 로그상 2틱에 다이)

네번째 냉관때도 마찬가지로 저-암사-저-암사 순으로 4번 하치 넣고 다섯번째 하치를 저한테 올리다가 죽었습니다. 

(로그상 3틱에 다이:네번쨰 냉관때는 제가 첫캐스팅이 좀 늦긴 했습니다.(1.5초 소요))


이후 다섯번째 냉관은 사고없이 끝나긴 했습니다.


제가 게시판이나 여기저기 정보를 보기로는 복술이 딴짓 안하고 냉관 대상자에 하치만 계속 부어주면 냉관자 죽이기는 힘들다고 들었고, 세번째,네번째 냉관이 전부 저를 포함하여 같은 사람한테 들어오고, 운좋게도 4,5파티에서 프레임상 나란히 있어 1,2,5번째 냉관보다 훨씬 살리기 쉬운 조건 이었던거 같은데도 불구하고 냉관자를 죽였다는게 참 현타가 오더라구요.결국 냉관 사망자는 저만 두번죽고 없었습니다.


사제님이 4,5번은 아예 지원이 없었고, 남는시간에 엄한 사람한테 소생이나 결치 날리신거같긴한데, 사실 사제님 지원이 없어도 복술 2타겟 냉관은 하치만 번갈아 가면서 열심히 넣어줘도 살려야 된다고 보기에 그게 이유라고 보기도 힘든거같고, 단순히 제 요령이 부족 했던듯한데, 로그를 봐도 어떤식으로 조정을 해야 좋을지 감이 잘 안오네요. 고수분들 아래 로그보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냉관 4:44.818초 시작 4냉관 5:10.717초 시작


4:45.638초 하치 시작 (4냉관 적용 0.82초후) 이후 캐스팅 끝나자 마자 다음대상에 계속 하치 넣음



죽음 로그 0:00초 죽은시점이 4:50초 (세번째 냉관) 


제가 반응이 좀 더 빨라야 하는건지,어찌되었건 첫틱이 살았는데 계속 번갈아 하치를 올리는 상황에서 죽는이유가 무엇인지,가속이 딸린건지(좀 낮긴함),힐방식이 잘못된건지 감이 안오네요 고수님들 지도좀 부탁드립니다.

Lv40 Aritau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