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커버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디스커버리] 흑마 탈태 룬 퀘스트 상세 정보 및 솔플 후기

아이콘 라이프세이버
댓글: 10 개
조회: 9715
추천: 9
2023-12-27 16:29:00
탈태 퀘스트 같이 할 사람을 낮 시간에 구하려고 하다 보니 안 구해져서 혼자 깨게 되었네요..
일단 소렌루크 수정구 퀘스트는 인던 가실 때 적당히 완료하시면 되고, 그 이후 퀘스트에 대한 내용을 좀 설명드릴까 합니다.
특히 마지막 퀘스트 같은 경우는 와우 헤드 찾아봐도 설명이 자세하게 안 적혀 있어서 좀 곤란했었거든요.
솔플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소수 인원이신 분들도 한 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룬은 역술의 대가 / 유령 출몰 사용하였고 특성은 5 / 0 / 11 부패 연마 + 연소 트리입니다.
템 세팅은 파템 녹템 둘둘.. 무기만 검심표


1. 소렌루크 수정구
- 작은 조각 -> 검은 심연의 나락 입구 혹은 인던 내 황혼의 망치단 정예몹 처치 (몹이 뭉쳐 있어서 솔플 불가)
- 큰 조각 -> 검은 송곳니 성채 검은 영혼 처치 (남작 잡고 나서 복도 올라가면 나오는 늑대인간)

2. 무성한 소문
2.1 데즈의 보주(난이도 ★) -> 
- 가시덤불 골짜기에서 걸어서 이동
붉은 마루 산맥 79, 48에 위치한 마법사 탑 최상층 상자에서 획득.
- 25레벨 인간형 and 야수형 몹이 출현하며 할만합니다.
- 최상층에서 정예몹이 지키고 있으나 보이드 보내서 몸빵시키고 상자 룻. 

2.2 알텍의 가지 (난이도 ★) -> 
- 잿빛 골짜기에서 걸어서 이동
- 어둠 해안 56, 26 에 위치한 마법사 탑 최상층 상자에서 획득. 
- 29레벨 흑마법사(+ 보이드 소환수) 몹이 빽빽하게 있는데 렙이 높은 데다가 2마리씩 상대하는게 상당히 힘듭니다.
- 보이드로 보이드 탱 시키고, 흑마부터 잡는 방법으로 사냥했습니다(시야 플레이를 통해 어둠의 화살 차단)
- 몹 리젠이 느린 편이니 풀하고 좀 아래로 땡긴 후 공포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 최상층은 올라가는 순간 레벨 차이 때문에 3무리 애드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보이드 먼저 보내서 어글 싹 먹는 순간 바로 달려서 상자 룻.
- 영혼의 조각 + 물빵좀 넉넉하게 가져가세요.

3. 소환 (난이도 ★★★★★) / 검은 심연의 나락 버프 반드시 필요

- 토막나무 주둔지 기준 남동쪽에서 29-30레벨 악마몹 사냥 시 군단의 피 획득. 10개 필요.
- 29레벨 몹은 그냥 잡으면 되지만 30레벨의 경우 저항때문에 도트 후 무조건 카이팅(거리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 검심 버프 이속 20퍼로 인해 몹에게 따라잡히지 않습니다. 어글이 풀리지 않도록 보이드는 공격시켜주세요.
- 서큐버스와 지옥군단병은 공포 사용 가능. 지옥 불정령은 화염 및 공포 면역. 도트 후 카이팅으로 처리. 
- 소환진 근처로 이동하기 전 넓은 지형에서 군단의 피를 5개 이상 모으고 올라갑니다(최대한 29레벨 위주로 잡기).
- 맵에서 빨간선 따라서 가면 산길을 통해 소환진이 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소환 의식에서 공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주변 몹을 모두 정리합니다.
- 소환 의식을 진행하기 전 퀘스트 제한 개수에 도달했는지 확인합니다(20개)
- 소환 의식
1) 총 4번의 웨이브.  일반 몹 1마리 -> 일반 몹 2마리 -> 일반 몹 3마리 -> 정예몹 1마리 순
2) 모든 몹은 25레벨이고 체력이 낮은 편
3) 세 번째 웨이브에서만 공포랑 보이드 고문을 잘 활용하여 진행.
4) 각 웨이브가 끝나고 빠르게 탐 가능.
5) 마지막 정예몹을 잡는 순간에만 소환진 안으로 들어가 영혼 흡수를 사용하면 됩니다. 그 전에는 자유롭게 소환진 바깥으로 나가셔도 퀘스트가 실패하지 않습니다
6) 성공적으로 의식을 완료했다면 자동으로 퀘스트 창이 뜨고, 받은 후 도안에게 가시면 됩니다.

p.s 마지막 정예몹 잡을 때 영혼 흡수 안 해도 된다고 합니다!




Lv62 라이프세이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