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많은 렙업 대리 글들의 홍수 속에서 그래도 작은 정보글이라도 있었으면 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는 북미서버 lone wolf(전쟁) 서버에서 흑마를 육성 중입니다. 지금 35레벨이 되었구요.
(어제 뒤치기 물어본 것은 슬슬 분쟁지역 가서 시체 지키기 같은 스트레스를 받을 까봐서 그랬구요. 그런데 요기 오후시간이 북미 아침시간이라서 별 스트레스는 없었네요 어제 40렙(만렙) 법사도 죽여봄..)
렙업-- 경험치 100% 퀘스트 보상 300% 로 인해서 렙업 정말 수월합니다. 여기에 룬이 있어서 더 강력해진 캐릭으로 원하는 특성으로 렙업이 가능한거 같아요. 전 서큐빨대를 좋아하는데 유령출몰이라는 룬하고 생흡이 더이상 안 끊어지는 룬으로 렙업하는 중인데 정말 좋네요. 클래식에서 아쉬웠던게 다 보충된 느낌임.
소환서비스가 발달해서 아포, 스톰, 다르, 무법항, 수도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포 스톰 다르 수도원은 거의 항상 있구요, 1골에서 2골하는데 저렙이어도 이용하는데 부담이 없어요. 경험치보상 300퍼센트로 골드도 잘 벌리고 경매장에 가죽 광석 가져다 팔면 거진 다 팔립니다. 안팔린 적이 저는 없네요.
던전- 던전은 잘 안가는 편인데요 필드 렙업이 잼나서, 그런데도 길드에서 끌고 가셔서 한번은 폐광 한번은 나락 다 녀왔네요. 가서 좋은 지팡이도 먹고요. 길드 저렙들 데리고 만렙분들이 버스태워주셨네요 . 길마님 고생하셨어 요.
소셜- 뭐 간단한 영어. hi. helllo, good, 이런거만 하면 됩니다. 딴건 걍 개무시해도 됩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그냥 서로 신경 안씁니다. 욕하면 나도 욕하고, 도와주면 나도 도와주고 뭐 이런식.
디커 잼나네요 저는.
뭐 클래식 안해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룬시스템과 많은 사람으로인한 활발한 서버. 잼나네요.
한번 찍먹해보실 분들 트라이!
북미섭은 처음 결재하시면 24시간까지는 결제완료까지 시간 걸립니다.
아 그리고 길드에서 처음 시작하시면 10칸가방과 1골 지원도 해주셨네요.
ps. 그냥 내가 북미에서 겪은 사실과 느낌을 썼을 뿐인데 왜 화가 났을까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