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55391패치1.15.3
테스트 초점
곧 새로운 PTR 빌드(55391)가 출시될 예정이며, 오늘 이 빌드에 몇 가지 클래스 조정을 추가했습니다. PTR의 Testwerk의 데미지와 체력을 다시 증가시켜 더 정확한 테스트를 도왔습니다. 마지막으로 PTR의 소모품 상인에게 World Buff 소모품도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주말이 되기 전에 추가 클래스 조정을 오늘 배포할 계획입니다.
팔라딘
- 정의의 망치 피해가 무기 피해의 3배로 증가했습니다(기존 무기 피해의 2배).
- 이제 Art of War가 치명타 시 엑소시즘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이전에는 1초였습니다).
- 개발자 노트: Art of War의 이전 버전은 SoD에서만 볼 수 있는 플레이스타일을 허용했는데, 빠른 양손 무기가 게임에서 자리를 잡았고, "엑소 스팸" 원버튼 플레이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여전히 빌드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Art of War의 이전 조정은 특히 보호에 큰 타격을 입혔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조정하여 징벌과 보호 성기사의 로테이션을 완전히 지배하지 않고도 엑소시즘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신성한 희생 룬이 희생의 손길로 대체되었습니다.
- 대상 파티나 공격대원이 받은 피해의 30%를 시전자에게 이전합니다. 12초 동안 또는 시전자가 최대 생명력의 100%를 이전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쿨타임 2분.
- 개발자 노트: Season of Discovery에 도입한 Divine Sacrifice 버전은 많은 단점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좋은 유틸리티로 가득 찬 슬롯에서 매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를 향후 확장팩의 친숙한 Hand of Sacrifice와 더 비슷하게 변경합니다. Blessing of Sacrifice는 쿨다운 없이 PvP에서 CC를 피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Vanilla WoW에서 다소 약하며, 대상의 Blessing도 제거합니다. Divine Sacrifice(또는 Blessing of Sacrifice)보다 단점이 적고 일반적으로 더 유용해야 합니다.
- 신성한 방패를 활성화하면 더 이상 공격력이 제공되지 않지만 대신 방어 포인트당 주문력이 2만큼 제공됩니다.
- 개발자 메모: 보호 성기사는 빛의 칼집에서 막대한 가치를 얻고, 공격력을 제공하는 방어력은 해당 룬의 가치를 더욱 높일 뿐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기사에게 제공되는 방어 보너스를 공격력에서 주문력으로 교체하여 역시 조정된 가단성 보호와 같은 다른 룬의 사용을 더욱 활성화하고 장려합니다.
- 가단성 보호 룬은 이제 신성한 방패를 활성화할 때 부여되는 주문력 보너스를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 개발자 메모: 지난 개발자 노트와 같은 맥락에서, 이는 방어 능력치에 가치를 추가하면서 플레이어가 방어를 취하는 것에 대해 덜 기분 나쁘게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주문력은 보호 성기사의 공격력보다 좀 더 주제에 가깝습니다.
- Vindicator 룬이 새로운 룬인 충격과 경외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신성한 충격은 이제 성기사에게 사용 시 30초 동안 지성 포인트당 1의 추가 주문력을 부여합니다. (실제 도구 설명 텍스트로 대체)
- 개발자 메모: Vindicator 룬은 이전 상태에서 이 슬롯의 다른 옵션에 비해 너무 강력했기 때문에 특성 자체에 약간 다른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룬이 공개되었고 틈새 시장을 추구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쇼카딘" 플레이 스타일을 또 다른 옵션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 Vindication 재능은 이제 대상의 공격력을 70/140/210만큼 감소시키고 발동 시 성기사에게 3/6/10%의 추가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30초간 지속됩니다.
- 개발자 노트: Vindicator의 원래 의도는 원래 WoW에서 PvE에서 기능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재능에 약간의 가치를 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공격력 감소와 AP 증가 부분을 실제 Vindication 재능 자체로 옮기고 있습니다.
- 정의의 방패는 이제 성기사의 방패 블록 값의 두 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 메모: 이 능력의 데미지 스케일링이 만족스럽지 않아 쉴드 블록 값이 데미지에 추가되는 기여도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 추가 참고 사항: 이전에 정의의 방패가 공격력에 따라 조정된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는 이후 수정된 오류입니다. 정의의 방패는 방패 블록 값에 의해서만 확장됩니다. *
도적
- 그림자 속의 학살: 이제 등치기와 매복 비용이 30만큼 감소합니다(이전에는 20). 또한 등치기와 매복이 플레이어가 조종하지 않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 절단은 PvE에서 지배적이며 일부 플레이어는 등치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여기서의 의도는 등치기를 새로운 시너지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이 룬은 Deadly Brew와 경쟁하기 때문에 틈새 시장이고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사용에 대해서는 주시하겠습니다.
- 불공정한 이점이 이제 패링에도 발동하고, 항상 현재 대상에게 적중하며, 발동 시 콤보 포인트 1개를 얻습니다.
- 개발자 노트: 이는 탱크가 Honor Among Thieves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도 2개의 유지 피니셔를 유지하기 위한 콤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두 가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회피가 데미지 출력을 더욱 증가시키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2) 룬 조합의 다양성에 대한 잠재력을 높입니다. Honor Among Thieves + Carnage(나중에 Carnage가 변경됨) 또는 Combat Potency/Focused Attacks + Unfair Advantage를 사용하여 콤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과 에너지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칼이 새로운 룬인 Cutthroat로 대체되었습니다.
- 더 이상 기습, 매복, 목조르기 시 대상 뒤에 있을 필요가 없으며, 기습 시 15%의 확률로 다음 매복 시 은신 상태가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 알려진 문제: 이 능력은 여전히 당신이 목표보다 뒤에 있어야 한다는 오류를 유발합니다. 이는 시각적일 뿐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수정하겠습니다.
- 개발자 메모: 데드존이 없는 독칼로 변경되면서 Shiv는 이 슬롯의 다른 룬에 비해 훨씬 뒤처지게 되었습니다. Sabre Slash와 Mutilate의 정체성은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 효과로 고정되어 있으므로 Backstab과 Ambush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 슬롯에 "큰 숫자" 옵션을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 Main Gauche는 이제 10% Parry 대신 다음 번 공격을 Parry할 때까지 100% Parry 기회를 부여합니다. 이제 다음 10초 동안 사악한 일격의 에너지 비용도 20만큼 감소합니다. 부여된 콤보 포인트가 3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개발자 메모: 장갑 룬과 지배력이라는 주제에 맞춰 우리는 절단이 기본적으로 많은 빌드에서 기본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더 개방하고 싶습니다. Main Gauche는 더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고 도적이 공격을 피할 수 있는 속도를 높이고 도적이 최대 회피 한계에 도달하도록 가속화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Sinister Strike와의 시너지 효과를 만드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 우리는 이 버전의 Main Gauche를 통해 플레이어가 회피를 제어하고, 아드레날린 촉진 이외의 더 많은 에너지 플레이를 생성하고, 더 많은 빌드를 열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공격 속도가 2.0인 보스에 대한 효율성을 추가로 유지하여 기본적으로 도적이 10번 휘두를 때마다 1번의 추가 공격을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10%).
- 대학살은 이제 파열(또는 진홍색 폭풍)로 입힌 모든 피해의 40%만큼 도적을 치유합니다.
- 개발자 메모: Rogue에 약간의 지속력을 추가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Rupture는 Envenom World에서 두 가지 용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다른 Rogue가 잠입하는 것을 막고 Plate 착용자를 출혈시키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Rupture에는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데미지를 추가하는 대신, 다른 피니셔와 1:1로 경쟁하지 않는 방식으로 정체성을 밀어내고 싶습니다. 이는 또한 탱크 도적에게 불공정한 이점 대신 대학살을 선택하고 로테이션에 파열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칼날 부채 피해가 무기 피해의 50%로 감소했습니다(단검의 경우 75%).
- 개발자 메모: 칼날 부채는 놀라울 정도로 시너지 효과가 뛰어난 능력이며 도적에게는 이전보다 더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이 버전은 리치 왕의 분노 버전보다 약해 보일 수 있지만 집중 공격은 분노보다 SoD에서 50% 더 많은 에너지를 회복하며, Deadly Brew는 Fan of Knives의 두 무기에 치명적인 독과 즉석 독을 적용하며 신비로운 독은 더 긴 AoE 풀로 쌓으면 인스턴트 독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비슷한 AoE 능력에 비해 AoE 위협이나 피해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Fan of Knives의 기본 피해를 줄이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세 개의 망토 룬은 AoE 피해를 입히는 방식과 유사하며, Carnage가 이제 AoE 대상을 치료하기 위해 Crimson Tempest를 개발하고 있으므로 이제 고유한 정체성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세 가지 룬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