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시간 전에 뭔가 올라왔네. 한번 찬찬히 살펴봄
이번엔 PvE 위주로 가본다
1. 허리룬 -> 흑마법서: 결속
발동 확률은 증가했지만 (5%에서 10%로) 데미지는 낮아짐 (25%에서 10%로). 발동 시간은 15초로 동일
그냥 너프로 보도록 하자 시발
2. 신발룬 -> 악마의 지식
너님 공격력/치유량 = (악마 소환수 총 체력 + 지능) * 3%
너프를 쳐먹든 말든 그냥 원톱 특성이니 걍 쓰도록 하자
3. 신발룬 -> 암흑불길
제물 효과를 바꾸거나 혹은 제물 효과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모든 이로운 효과를 암흑불길도 적용되지만 제물이나 암흑불길 오직 하나만 도트 걸 수 있고 어활 연마 효과 6번 추가
원래도 병신이었는데 그냥 더욱더 개병신 스킬이 되었다. 그 이유를 알려준다.
1) 제물이나 암흑불길 오직 하나만 도트 걸 수 있다.
-> 누가 캐스터가 시발 도트 걸러 넴드 코 앞까지 가서 도트걺?ㅋㅋㅋㅋ 그냥 제물->점화해서 역류 버프 띄우는 게 훨씬 안정적이다.
2) 어활 연마 효과가 6번 추가
-> 여활 연마가 뭐냐면 어활 치명타 터지면 다음 4번동안 받는 암흑 피해(도트류 제외)가 x%까지 증가하는거고 파괴특성 1번째 줄에 있는 특성임. 만포인트 찍으면 20%까지 올라가는데 이걸 6번씩이나 받기 위해서 위에서 말한 것처럼 암불 도트 걸러 넴드 앞까지 간다?
그리고 파흑으로 레이드 도는 애들 중에 어활 땡기는 애들이 몇이 있을까
그런데 만일 이게 100%로 띄워준다면 말은 달라질수도 있다...
4. 손목룬 -> 제물의 오라
이제 밀리가 니 칠 때만 뎀지 들어가고 화염 데미지 10% 추가.
이건 나름 그래도 괜찮게 바뀐 거 같은데 처음에 옆에만 있어도 딜 쳐들어가서 괜히 길 가다가 동물 죽이면 전투중이 안풀리는 경우도 허다했다. 거기다 화염 데미지 10% 추가? 이건 감사감사
하지만 PvP에서 유용할 것 같고 결국 레이드에선 소각을 주로 쓰게 될듯
5. 영혼 착취가 가슴룬에서 망토룬으로 바뀜
응 안써 꺼져 ㅎㅎ
6. 망토룬 -> 혼돈의 징표
어둠의 저주 및 원소의 저주 이외에 저주 바르면 상대방 마저 75깎고 11% 증가된 데미지 입는다
존나 아쉽지만 결국 파멸의 저주나 고통의 저주 등을 바르라는 소린데
이게 흑마법사당 하나의 저주만 바를 수 있으니 흑마 3명을 데려가서 2명 중 하나는 어둠이나 원소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파멸 걸게하면 혼돈의 징표가 여전히 먹히는지는 의문이겠다.
파흑으로 레이드 뛸거면 결국 죽음의 예언이 거의 마격용으로 필수적일 것 같은데 뎀지 디버프를 위해서라면 한명은 희생을 해야 할듯
7. 연발 어둠의 화살
데미지 감소가 20%에서 5%로 상향 버프 먹음. 여전히 던전 몰이 사냥땐 개꿀특성으로 자리잡을듯
8. 바지룬 -> 악마의 서약
이제 흑마도 드디어 버프 셔틀로써 중요한 자리 하나를 꿰찰 수 있게 되었다. 축하한다
9. 바지룬이었던 소각이 손목으로 이동
기타로
마의 갑옷 -> 불성때 나온 새 주문을 가져왔네
레이드땐 무조건 마갑 두르고 한다
목 룬 혹시라도 5페에 추가해준다면 제발 생존기나 유틸기 하나좀 달아줘 블쟈 ㅅㅂ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