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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커버리] 유출된 8페 PTR 패치노트

찡오야32
댓글: 4 개
조회: 1578
2025-04-03 00:57:20
  • 드루이드
    • 야생
      • 2단계 2피스 보너스는 이제 레이크 지속 시간을 3초 증가시킵니다(기존 6초)
      • 2.5 티어 2피스 보너스는 이제 대상 뒤에 있는 동안 슈레드의 데미지를 5% 증가시킵니다(기존 15%).
      • 이제 Glade의 지팡이는 버프가 활성화될 때 에너지 재생을 25% 증가시킵니다(기존 50%). 그리고 장착 시 Ferocious Bite의 피해가 항상 25% 증가합니다(버프가 활성화된 동안은 50%).
      • 원래 Vanilla Tiger's Fury는 이제 개선된 SoD 버전으로 대체됩니다.
    • 균형
      • 4단계 2피스 보너스로 인해 Wrath가 Sunfire를 가진 대상에게 4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기존 20%)
      • 4단계 6피스 보너스로 이제 태양불 틱이 다음 분노의 피해를 4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0%).


  • 사냥꾼
    • 원거리
      • 2.5 티어 2피스 보너스는 이제 킬샷의 데미지를 1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30%).
      • 3단계 2피스 및 4피스 보너스는 원거리 사냥꾼이 4단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욱 시너지 효과가 있는 세트 보너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 3단계 2피스 보너스(이전 4피스라고도 함)는 기존 효과에 더해 멀티샷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줄여줍니다.
      • 4단계 2피스 보너스로 이제 뱀침이 있는 대상에 대한 사격 피해가 25% 증가합니다(기존 20%).
      • 4단계 4피스 보너스로 이제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기존 20%).
      • 4단계 6피스 보너스는 이제 멀티샷의 데미지를 50% 증가시켜 최대 4번까지 중첩할 수 있으며 이제 시뮬레이션에서 키메라-서펜트에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이 상호작용은 확인되었습니다)
      • 4단계 세트의 아이템 구성은 적중률을 낮추고 치명타율을 높이도록 변경됩니다. 원거리 빌드에는 세트에서 제공하는 적중률만큼의 적중률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근접냥꾼
      • 4단계 2피스 보너스로 이제 Serpent Sting 또는 Wyvern Strike를 가진 대상에 대한 Strikes와 Mongooe Bite의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4단계 4피스 보너스로 근접 공격 치명타가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기존 20%).
      • 4단계 6피스 보너스는 이제 스택당 랩터 퓨리의 추가 데미지를 15% 증가시킵니다(기존 10%)
      • 근접 전문가의 프로크 확률이 40%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0%)
    • Raptor Strike의 보조 공격이 이제 일반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이전에는 정상화됨)
      • 이로 인해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사냥꾼은 더 느린 보조 무기를 선호하게 됩니다.
    • 짐승의 도끼는 이제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스택당 5%의 증가된 피해를 부여합니다(이전에는 3%).
    • 운명의 끈은 ilvl 100으로 변경되었고 그에 따라 통계가 버프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특별한 획득이 있으므로 팀은 이것이 8단계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의 옵션이 되도록 하기를 원했습니다.
      • 이 무기는 더 강력해지도록 통계도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미 시뮬레이션에 있지만 Wowhead에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툴팁은 오래될 것입니다.
    • Queensfall은 이제 애완동물의 Flanking Strike가 대상 뒤에 있을 때 150%의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이는 이전에 시뮬레이션에서 이미 고려되었습니다.
    • 비즈닉스 247x128 아큐라스코프는 이제 애완동물에게 근접 공격 확률을 3% 추가로 부여합니다. 이는 도구 설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 변경 사항은 Tier 4 세트에서 여러 포인트의 적중을 제거한 후 Ranged BM에 대한 범위를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새로운 Searing Shot과 Searing Arrow 탄약의 기본 데미지가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25).


  • 마술사
    • Zul'Gurub 5피스 보너스는 이제 Spellfrost Bolt의 데미지를 7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65%)
    • 안퀴라즈 폐허 3세트 보너스는 이제 스택당 피해량을 4%씩 증가시켜 최대 12%까지 증가시킵니다(각각 3%와 9%).
    • DPS Tier 3 2피스 및 4피스 보너스가 교체되었습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인기 없는 유발 버프를 게임에서 제거하는 데 목적이 있었습니다. 다른 옵션은 스택당 1%로 약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경쟁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 DPS Tier 4 2피스 보너스로 인해 빙하 공격이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기존 8회)
    • DPS Tier 4 4피스 보너스로 인해 Deep Freeze가 Icy Veins의 지속 시간을 10초(기존 8초)만큼 연장하고 Pyroblast cst가 Balefire Bolt의 스택 2개를 제거합니다(기존 1개).
    • DPS Tier 4 6피스 보너스는 이제 Frozen Orb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초(기존 20초)만큼 줄여줍니다.
    • Balefire Bolt의 데미지가 이제 디버프 스택당 25%씩 증가합니다(이전에는 20%).
      • 또한, 5번째 스택은 이제 Balefire Bolt가 착지할 때만 당신을 죽입니다. 이를 통해 마법사는 Tier 4 4피스로 Pyroblast를 주문 대기열에 넣어 죽지 않고 5개의 스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성기사
    • 1단계 6피스 보너스는 이제 명령의 인장, 정의, 순교의 피해를 35%만큼 감소시킵니다(이전에는 15%).
    • 2단계 2피스 보너스는 이제 피해를 주는 판단의 피해를 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0%).
    • 2단계 4피스 보너스는 이제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줄여줍니다(기존 5초)
    • 이제 정의로운 복수는 이를 발동하는 능력의 치명타 피해의 30%를 입힙니다(이전에는 50%).
    • Leogan의 프로세스가 이제 200의 힘을 부여합니다(이전에는 250이었습니다)

  • 사제
    • Shadow Tier 1 6피스 보너스는 이제 마인드 플레이가 진행될 때 데미지를 25% 증가시키고(기존 50%) 마인드 플레이가 495ms마다 틱을 발생시킵니다(기존 500ms)
      •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지연 및 주문 대기열로 인해 최종 틱을 잃지 않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Shadow Tier 4 6피스 보너스는 이제 Mind Flay의 후속 틱 데미지를 75% 증가시키며 곱셈적으로 중첩됩니다(이전에는 100%).

  • 도적
    • Tank Tier 1 2피스 보너스가 이제 Crimson Tempest의 위협을 100%만큼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이것은 시뮬레이션 버그였습니다)
    • DPS Tier 4 2피스 보너스로 인해 영향을 받는 능력치가 출혈 또는 중독당 20%씩 증가하여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각각 10% 및 30%였음)
    • DPS Tier 4 6피스는 이제 Crimson Tempest의 데미지를 50%만큼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이것은 시뮬레이션 버그였습니다)
    • 절단은 이제 무기 피해량의 90%와 추가 피해량을 입힙니다(이전에는 80%).
    • 세이버 슬래시의 도트 스택당 데미지가 40% 증가했습니다(기존에는 스택당 33%).
    • 이제 Carnage로 인해 출혈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기존 8%).
    • 그림자 속의 학살은 이제 등 찌르기의 피해를 7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60%).
    • 이제 Queensfall은 Backstab, Mutilate 및 Saber Slash 치명타가 Rupture와 Crimson Tempest의 지속 시간을 새로 고칩니다(이전에는 Rupture만 해당).

  • 주술사
    • 상승
      • 4단계 2피스 보너스는 더 이상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각 타격에 두 번째 번개 방패 충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4단계 4개 세트 보너스는 이제 화염 노바 토템의 데미지를 200%(기존 150%)만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60%(기존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4단계 6개 부품 보너스로 인해 Maelstrom Weapon은 무기 유형에 관계 없이 두 배의 충전을 허용하고, 5개 이상의 Maelstrom Weapon 스택이 있을 때마다 영향을 받는 주문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기존 10%).
      • 양손 무기 숙련 룬은 이제 공격 속도를 35%(기존 50%), 공격력을 10%(기존 15%) 증가시킵니다.
      • Scarlet Smasher의 프로세스가 이제 200의 힘을 부여합니다(이전에는 250이었습니다)
      • Mercy와 Crimson Cleaver의 프로세스는 이제 Equip효과(능력에서 프로세스 가능)가 되었으며, 버프는 최대 4개까지 중첩됩니다(기존 2개).

    • 정기
      • 3단계 2피스 보너스는 이제 화염 충격의 주기적 피해를 40% 증가시킵니다.
      • 4단계 2피스 보너스는 이제 번개 볼트, 용암 폭발 또는 연쇄 번개와 그에 따른 과부하에 맞았을 때 화염 충격이 즉시 틱을 발생시킵니다(이전에는 용암 폭발과 그에 따른 과부하에만 적용됨)
        • 또한 다른 소스에서 다음과 같은 피해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 뇌진탕 재능의 각 포인트는 틱의 피해를 포인트당 1%씩 감소시키며 곱셈적으로 적용됩니다.
            • 이 변경 사항은 이러한 재능의 "이중 침투"를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3단계 2피스 보너스는 틱의 데미지를 40% 증가시키며 곱셈적으로 적용됩니다.
          • 폭풍, 대지, 불은 틱의 피해를 60% 증가시키며 곱셈적으로 적용됩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은 Ele이 역사적으로 접근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강력한 2인조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 4단계 장비에는 이제 두 번째 4세트 보너스가 생겼습니다: 용암 폭발의 피해량이 치명타 확률과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 이것은 3피스 Ahn'Qiraj 폐허 세트 보너스의 정확한 사본이며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것의 의도는 Ele 플레이어가 무기, 망토, 반지 슬롯에 다른 옵션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Lava Burst에 절실히 필요한 스케일링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흑마법사
    • DPS Tier 3 4피스 보너스는 이제 즉각적인 DoT 틱이 일반 피해의 33%를 입히게 합니다(이전에는 75%).
    • DPS Tier 4 2피스 보너스는 더 이상 대상의 약화 효과로 인한 추가 피해를 얻지 못합니다(일명 "더블 딥핑").
    • DPS Tier 4 6피스는 이제 주기적 치명타로 20%의 추가 캐스팅 속도를 부여합니다(기존 15%). 이는 Backdraft로 부여된 캐스팅 속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전사
    • DPS Tier 1 6피스 Forecaster 보너스는 이제 각 효과의 5%를 부여합니다(이전에는 10%).
    • DPS Tier 2 4피스 보너스는 이제 영웅적 일격, 빠른 일격, 압도, 슬램의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5%).
    • DPS Tier 2.5 4피스 보너스는 이제 찢어짐과 깊은 상처가 있는 대상에 대한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5%).
    • DPS Tier 4 4피스 보너스는 더 이상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추가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DPS Tier 4 6피스 보너스는 이제 깊은 상처가 있는 대상에 대한 회오리바람의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50%).
    • Fallen Regality 세트(Queensfall 및 Kingsfall)는 이제 Cleave가 사용하지 않은 바운스당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이전에는 35%).
    • 광란의 공격은 이제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공격 속도를 40% 증가시킵니다(기존 35%).

  • 아이템
    • Blade of Inquisition의 프로세스가 이제 175의 힘을 부여합니다(이전에는 250이었습니다)
    • 실험-800M의 폭발은 더 이상 대상에 대한 플레이어의 데미지 버프나 디버프의 혜택을 받지 않습니다.
      • 이 효과로 인한 피해는 다른 옵션보다 훨씬 더 강력했습니다.
      • 이 아이템의 통계는 시뮬레이션에서 수동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미 시뮬레이션에 있지만 툴팁은 Wowhead에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래될 것입니다.
  •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여러 가지 아이템화/능력치 변경 사항도 있으며, 이는 여러 직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Lv47 찡오야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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