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 1
발나자르는 학카르 HM에 나오는 표범과 비슷한 환영들을 잔뜩 생성합니다. 도망칠 필요 없습니다. 그냥 나타나서 한 번 공격하고는 사라집니다.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줍니다.
주기적으로 생성되므로, 이들을 제거하고 여러 마리가 있다면 집중시키세요.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 이 디버프는 주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줍니다. 중첩을 줄이고 피해를 줄이려면 가볍게 퍼뜨리세요. 아니면 감염된 플레이어를 완전히 눈에 띄게 하세요. 다른 플레이어에게 디버프를 받았다면, 몇 초 동안 더 멀리 퍼뜨려 디버프가 사라지도록 하세요.
2단계: 체력 70%에서 시작하여 40%에서 끝납니다. 발나자르가 날아올라 주변을 맴돌기 시작합니다. 그는 공격대 전체에
분수 주변에
네 마리가 생성되어 시전하며 , 근처에 신성한 지대를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주변 플레이어를 어둠 억제의 침묵에 면역으로 만들지만, 동시에 비명을 지르는 공포의 분노를 유발하여 빛의 희망의 효과를 잃습니다.근접 공격 유닛과 탱크 유닛은 이 구역 밖에 머물러야 하며, 적을 모아 구역 밖에서 처치해야 합니다.
지역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으면 원거리 공격과 힐러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시전합니다 . 이 마법의 작동 원리는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6초의 잠복기를 거친 후, 성공 시 15초의 마법이 발동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빛의 영역 안팎은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로서는 보스에게서 시선을 돌리면 마스터를 저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데, 한번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3단계: 40%에서 시작.
발나자르가 착지하면 MT가 즉시 그를 태워줍니다. 이때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이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나르는 자(Lightbringers) 위에 생성되어 적을 처치합니다. 이들은 가지고 있어 주변 플레이어에게 약한 피해를 입히지만, 어둠 억제(Suppressing Darkness)에 면역이 됩니다. 보스 근처에서 탱킹하고, 필요에 따라 근접 공격 중첩을 쌓으세요. 주문 시전자/힐러는 NPC가 죽을 때까지 아직 살아있는 빛나르는 자(Lightbringer) 구역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 후, 해당 플레이어들은 아직 살아있는 플레이어나, 필요하다면 지옥불정령에게 이동해야 합니다.보스는 롤플레이를 통해 5%의 체력을 가지고 사망합니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롤플레이를 모두 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