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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주년] 냥꾼 딜사이클, 표로 만들어봄

디몰리서
댓글: 8 개
조회: 1987
2025-06-30 15:49:59
기존 냥꾼 딜사이클과 무기선택에 대한 글들이 있긴 한데
표로 만들면 더 이해가 될까? 하는 생각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냥꾼 딜사이클에는 작은 사이클과 큰 사이클이 있는데
작은 사이클 경우 위에 올린 표와 같습니다

크로 석궁의 경우 화살통의 영향으로 자동3타 시간이 9초 정도가 되고
다음 조준 사격은 2.6+6=8.6초에 돌아와 자동3타보다 0.4초 정도 빨리 오게 되는데
무지성으로 조준 사격을 누르게 되면 3타째 자동 사격 대신 조준 사격을 쓰게 됩니다

로크델라는 자동3타 시간이 8.1초로 다음 조준 사격보다 빨리오기 때문에 
조준 사격은 쿨이 오는 대로 눌러주고 실제 사이클 시간은 다음 조준사격 시간에 따른 8.6초가 되어
작은 사이클마다 0.5초 정도 손해를 보게 되어 있습니다, 크로 석궁에 비해

작은 사이클에 일제까지 고려하면 큰 사이클이 되는데
위 표에서 (1)~(4)까지가 일제사격의 위치입니다.
일제 사격은 10.5초마다 한번씩 쏘게 되어 쿨 오는 대로 쏘게 되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일제 1~4까지 쏘게 되면 다음 작은 사이클은 일제를 쏘지 않아
일제 기준으로 1, 2, 3, 4, 0번 위치, 이렇게 작은 사이클 5회가 큰 사이클이 됩니다
로크는 작은 사이클 시간이 짧아 일제 위치가 표보다 더 뒤로 가게 되어 있어 일제 사격을 제때 안눌러주면
4번 일제 사격이 자동 사격 뒤로 넘어갈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로크는 쿨 오는 대로 눌러주는 게 중요합니다

독사 쐐기는 알아서 잘 쏘면 됩니다

Lv32 디몰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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