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 반성합니다.
용군단 1시즌 재밌게하다가 꿈숨버그때문에 와우를 접고 4시즌 막바지에 복귀하여 살랑살랑 다시 해보고있습니다. 레이드는 어느 힐러로 가도 보딱 자신있어서 보존도 그리 어렵지않을거라 생각했고 (힐 유저입니다)
영웅 1~3넴은 기존 하던대로 시간감시자 + 시간변칙&메아리-되감기로 보딱 쉽게 찍히길래... 이때부터 오만함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갑자기 뭐에 홀렸는지 되감기 힐량이 구린걸 발견하고 거의 사용하지않았으며 홀린듯이 시간변칙 메아리를 꿈숨으로 바르기 시작했고...그렇게 로그는 파딱 초딱으로 나락갔습니다.
노코군님의 가이드를 보고 머리를 띵하고 얻어맞은 느낌이었습니다. 제 보딱의 기반은 남들의 로그와 플레이스타일의 참고한것도 일부 있었는데 제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힐을 하고 있더군요 ;;;;
오늘 출근해서도 보존 공부를 하고싶어서 머리 엄청 굴리고 있습니다.
노코군님의 가이드를 보면서 궁금한것이 몇가지 생겼는데요 (이미 추천도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 시간변칙 메아리+신록의품 에메랄드 교감의 원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힐량이 더 늘어나서 이 콤보를 쓰는걸까요? (이해완료!)
2. 정지장을 꿈숨-업화-업화로 쑤셔넣으면 공대힐이 필요한 순간에는 시간변칙-꿈숨-영혼만개가 더 효율적이지는 않은지 궁금합니다....(저는 보통 정지장을 공대힐이 빠질때 주로 씁니다)
3. 정지장 돌아갈때 업화 힐을 만약 탱한테 찍었다면.... 정지장에 저장된 업화는 랜덤으로들어가는지or피가 낮은 주변사람한테 들어가는지or탱한테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4. 대상에게 메아리가 발려있다면 시간변칙 메아리가 발리는 대상으로는 우선 제외되는지 궁금합니다
5. 공대 시작전 탱한테 메아리를 감아놓고 시작후 피가 빠지는 탱한테 되감기, 신품쓴후 정지장(시간변칙-꿈숨-만개)로 하고있습니다.
만약 가이드 주신대로 콤보를 넣는다면 정지장+시간변칙(x3) 되감기+신록의품+꿈숨+업화+업화 콤보가 맞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