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은 자꾸 친일파 친일파 노래부르는데
1. 현재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주장하는 사람 봤음? 단 한명이라도 있으면 데려와봐. 현재 일본 천황에게 충성맹세한 친일파 있음? 있으면 단 한 명이라도 데려와봐.
북중러 동맹에 대항하기 위해 일본과 협력해야 한다는 사람이 친일파임?
북중러 동맹에 대항하기 위해 일본과 협력해야 한다는 주장은 논리적으로 너무 합당한 주장인데?
위 주장을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 있음?
일본과 협력해야 한다는 주장의 이면에는 친일파적인 본심이 깔려있다고? 정말 그렇다면
현재 일본과 친하게 지내고 한미일이 협력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중에 양심고백 한 사람이 단 한명이라도 나와야지.
사실은 자신이 친일파였다고 양심고백하거나 전향해서 사실은 자신이 천황에게 충성맹세 했었고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생각했었다고 폭로한 사람 단 한 명이라도 있음?
있으면 데려와봐.
한 명도 없지? 좌파들이 주장하는 친일파의 실체는 판타지임.
북중러에 대항하기 위해 미국, 일본과 협력해야 한다는 지극히 북한에게 위협적인 주장을 하는 사람들을 친일파로 매도할 뿐이지.
한미일 삼각협력 체제를 약화시키는 주장을 할 뿐이지.
반면
북한 김일성에 충성맹세하고 남한이 아닌 북한의 정통성을 인정하면서 정작 자신은 대한민국에 기생하는 주체사상파, 빨갱이들에 대한 증거, 양심고백은 수도 없이 많음.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좌익, 빨갱이, 주체사상파, 간첩들이 양심고백했었고 그 실체를 스스로 폭로해왔음.
실존하는 빨갱이, 간첩들을 토벌하는 과정에서 억울한 희생자가 몇몇 나왔다고 해서 모든 빨갱이, 주체사상파에 대한 존재 자체를 부정해야 하나?
이건 마치 마약 복용했다고 억울한 누명을 쓴 희생자가 몇명 나왔다고 해서 모든 마약 범죄자들의 실체를 부정하고 모든 마약 관련 수사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것과 같지.
마약 수사를 제일 싫어하는 사람은 마약 범죄자고
국가보안법을 제일 싫어하는 사람은 주체사상파 간첩이겠지.
요약하자면 친일파는 실체가 없지만
좌익 빨갱이는 명확한 실체가 있다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