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항모 때문에 대공이 좋은 미국트리가 이제 제대로 대공셋 빛 볼수 있다는 점에서 환영이고
가장 문제는 항모 딜이 아니라 스팟과 항모가 최대 3대까지 참가 될수 있는 점입니다.
이전에도 항모 대문에 구축이 숨을 못 쉬었는데. 어뢰 탐지가 안된다 하더라도, 스팟문제는 심각하다고 느끼네요.
개인적으로 스팟 거리를 좁히고, 상대가 대공 켜놓지 않는 한 함재기 스팟으로 찾기 힘들게 만들어 놔야 한다고 생각하고
(패치 되기전에도 구축으로 제한적이지만 그대로 활동은 가능했음 근데 지금 항모가 너무 많고 전투기가 따라 붙지 않으니 맘껏 맘껏 근처에서 각도 보며 왓다갔다 하니 활동 자체가 힘듬)
함모도 1~2대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인게 요즘 사람들 티어 올라갈수록 3대까지는 안잡히더군요.
지금 일항 겁나 좋다고 하시는 분들 있는데. 직접 타보세요. 남 영상 소문 이런거 보고 와 개 좋네 하고 그러시지 말고요.
보는 거랑 다르게 컨트롤이란게 있습니다. 어느 각도로 진입하느냐 판단력 굉장히 많이 요구합니다.
부스터 속도 유지시켜서 대공포,전투기에서 빠르게 벗어난다던가, 일부러 들어간 각도가 첫번째 포격후 다음 편대 넘어갈때 바로 공격 할수 있는 각도로 진입한다 던가, 섬을 이용해서 대공포 피한다던가, 섬을 이용해서 초고도에서 공격기로 대공포 안 맞는 각도에서 쏴 맞춘다던가
판단력과 활용하는 방법 조준점 안 흔들고 쪼는 컨트롤
보는거에 비해 항모 겁나 쉽게 생각하는 사람 있는데 해보세요.
잘하는 사람은 잘 판단해서 딜을 잘 넣을 것이고, 못하는 사람은 그냥 어택땅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안되서 못 하시는 겁니다.
그리고 항모 좃같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 전투기 들고 댕기세요.
전투기 상향 쩔어서, 전투기가 편대 잘 잡습니다.
엥간한 대공포보다 전투기 띄워 놓는게 더 좋습니다.
대공구획도 설정 초반에 이동경로 생각하고 미리 설정해 놓으시고요.
하..진짜 이해가 안되네요
구축이 어뢰 쏜거 예측하고 피하던 사람들이 함재기 오는거 보고 회피를 못한다?
이전에 십자 회피해서 한둘 또는 완전 맞는 분들 어디 가셨나요?
또한 십자 어뢰를 왜 썼나요?
지금도 함재기 날라오는거 보고 요리조리 잘 피하는 분들 잘 보이는데
이전 십자 어뢰도 함재기 오는 방향 보고 회피 해대서 못 맞추니까 십자 쓰기 시작한건데.
그땐 잘 피하고 지금은 못한다?
일항 어뢰에 대한 이야기 잘 판단하시길 바라네요.
항모 현재 매우 만족하고, 항모의 불만은, 주력함재기를 제외하면 쓰기 너무 힘들다는 점이 불만이고,
시야를 딱하고 아이디어는 안 떠오르지만 손보면 밸런스 잘 맞을거 같네요.
뭉쳐 다닐 경우 진짜 노답되는 항모를 사기라 생각하지 말고 직접 타보시고,
대공셋 때문에 항모가 힘 못쓰는 건 당연해야 된다고 봐요. 상성이 있어야 게임이 할 맛이 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