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정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아시아서버 환불 관련 미답변 유저 필독

명중
댓글: 7 개
조회: 2671
추천: 3
2020-12-12 13:40:48
워쉽 커뮤니티에서도 인벤 정도면 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유독 인벤만 카페나 갤러리에 비해 정보 올라오는게 느리네요.

그래서 인벤만 하는 분들은 못봣을수도 있어서 글 올립니다.



환불 신청 했는데 답변이 안오거나 대기 중인 분들 있을껀데

월드오브워쉽 아시아 홈페이지에서 사이트언어를 영문으로 선택하시면

아래 링크와 같이 새로운 상담링크가 활성화 됩니다.



기존에 로그인 문제 항목 위에 산타 상자 환불 관련 항목이 아예 하나 새로 생기죠.

못찾겠다는 분은 따로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asia.wargaming.net/support/en/products/wows/help/33780/

저기 들어가셔서 무기고로 산건지 프리미엄상점을 통해 산건지 둘 중 하나 선택해주시고

롤백을 할껀지 수동으로 복구 할껀지 선택 해야하는데 조건이 수동으로 복구를 원할 시 상자 지른 시점에서

상자에서 나온 상품을 단 한개도 건드리지 않은 상태여야 됩니다.

그게 아니면 무조건 롤백입니다.



신청은 영문 고객센터라 한글이 아닌 영어로만 해주셔야 하고 (한글로 입력이 워코로 넘겨서 진행 될꺼라 그렇습니다)

롤백을 원할 경우 별 다른 내용 없이 그냥 롤백에 동의합니다(I agree to roll-back)라고 영어로 써서 보내시면 되고

수동복구를 원할 시 상품명, 금액, 주문번호, 거래확인코드, 결제수단, 결제일 이렇게 영어로 쓰셔야 합니다.

위 정보는 결제하면 보통 이메일로 영수증 날라오면 내역에 있는거닌깐 그거 참고하시고요.


참고로 롤백으로 복구 시 결제수단에 따라 차액이 발생 할 수도 결제취소가 안되는 부분도 있을텐데

그 부분에 대해선 골드로 보상을 해준다고 되있으나 더 비싼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부분은 어떤식으로 추가 비용을 지불 해야하는진 저도 잘 모르겠군요.

베니수집가

Lv85 명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워쉽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