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하츠하루용 4번째 이큅 질문..(엔진? 선회?)

그라프제플린
댓글: 1 개
조회: 728
2016-07-03 02:38:47

연막 쳤을때 적 어뢰를 피하기 위해서 앞으로갔다 뒤로 갔다 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
일구축인 하츠하루의 경우 선회는 원래 좋으니까 글타치고...

엔진강화2 -전/후진 가속도 50퍼 상승
방향타강화2 - 키 최대각까지 꺾는(전타)시간 단축. 즉, 선회강화


두 이큅중에 뭘 다는게 좋을까여?

하츠하루 풀업하면 러더 전타 시간이 2.3초....
여기에 20% 시간 단축된다고 큰 차이는 없겠죠?
대략 계산해보니 저 이큅을 끼우면 2.3 - 0.46 하면... 1.84...?

구축함을 모는 입장에서 전타시간 2.3초와 1.84초의 차이가 큰건지 궁금합니다.
대략 0.5초의 차이네요.

그 차이가 크지 않타면, 
연막플레이중 어뢰와 포탄회피등을 위해 엔진 가속을 다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즘은 전함유저들도 뇌격 회피를 위해서
전타이큅보단 엔진가속 이큅으로 바꾸는 유저분들이 있다고 하더군요. (가감속조절을 자주하는 유저의 경우)
(전함의 경우는 좀 생각해봐야겠지만.. 지금까지 가감속으로도 충분해서)


그리고 또 하나 추가 질문요...

히퍼의 경우 고등사격까지 올리니 대공이 상당히 좋은데,
여기에 집탄 7% 이큅 빼고, 대공사거리20퍼 이큅으로 바꿔다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요?
히퍼는 워낙 집탄이 좋아서 7%빠진다고 크게 체감이 안될거같은 느낌입니다.
대공을 극대화해서 전대플레이 할때 대공시너지를 올리는 쪽을 생각하고 있는데
히퍼에서 집탄 7% 빠진다고 크게 나쁘진 않겠죠?

답변 부탁드릴게요 :)


Lv33 그라프제플린

This is not a pen. This is SPART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