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7월쯤에 두어달 하다가 (플탐 250시간 정도?) 이번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몇주정도 하다보니까 현제 연구소가 뚫린 상태인데요.
질문몇개 드립니당 이것저것..
1.야마토,힌덴,미드웨이 3개는 함선까지 사서 보유중이고 시마카제,베네치아는 크레딧 부족으로 연구만 된상태이고 함선은 못샀습니다.
연구소가 이렇게 5개 연구해서 열린상태인데, 얼핏 듣기로 연말마다 연구소 이벤트해서 이때 초기화 해야 점수를 더 얻는거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그리고 초기화를 하게되면 초기화 하는 계통도에 보유중인 함선 전부 판매가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계통도 초기화는 최대한 시마카제,베네치아 먼저 해야 될까요? 함선 재판매는 50%로 알고있어서..
2. 힌덴이 재미있어서 우선 독일 석탄함장을 샀는데요, 1500덮룬으로 하는 고위 함장들은 한개씩 사둘 여력이 되는데 모든국가 다 사서 함선 올릴때 같이 키우면 될까요?
3. 자경을 왠만하면 쓰지말라고 하시는데 이유가 있나요? 여태까지는 함선경험치+자경 으로 티어 빨리 빨리 올려서 탔거든요,, 이제라도 아껴야 하나싶습니다.
4. 현재 키우고있는트리가 총4개인데 ( 컨커러 트리, 루이지애나 트리 , 디모인 트리 , 리치토픈 트리)
3년전에 키우다만 크렘린트리(8티어 블라디까지왔음) , 유럽 할란드트리(8티 올란드까지왔음) 들이 있는데,
이것말고 추천해주실만한 트리 있으면 알려주세용
5. 일본(아타고.카가),미국(조지아,메추리),독일(마인츠,그라프 스페)),영국(코삭) 프리미엄 쉽을 들고있는데
그외에 이탈리아나 프랑스 소련등 프리미엄 함선 함종상관없이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