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리얼 5.1채널 게이밍 헤드셋 추천 TESORO KUVEN Pro Real 5.1

아이콘 제닉스CRT
조회: 1214
2018-01-17 13:06:29

안녕하세요. 제닉스입니다.


요즘에 가장 핫한 게임은 역시 배틀그라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트릭스 측에 따르면 1월 12일 기준으로 PC방 점유율 30.52% 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위 리그오브레전드 22.86% 보다 7.66% 더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수십명의 플레이어 중 한명이 살아남는 배틀로얄 게임이기 때문에 적을 찾아서 공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은폐, 엄폐가 더 중요하다고 할수가 있겠죠?


갑자기 적이 나타나 죽고....어디서 쏘는지 몰라 의문사를 다하고....발소리 위치 파악이 잘 않되서 죽고....총이라도 쏘고 죽어야 억울 하지 않는대 말이죠....

(저만 이렇게 잘 죽는 건가요....ㅠㅜ)



대부분의 FPS 게임에서도 소리가 상당히 중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배틀그라운드는 특히나 소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에서 총소리가 들리면 주변을 살펴보게 되는대, 소리에 따라서 총을 쏘고 있는 방향을 쉽게 판단할 수 있는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하다보니 컴퓨터 사양만큼 중요한 것! 그건 바로 사운드죠!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여러 방향에서 틀리는 소리를 제대로 구분할 수 있는 리얼 5.1 채널이 적용된 TESORO KUVEN Pro Real 5.1 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게이밍 헤드셋은 리얼 보다는 가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제품들이 대부분 입니다.


우선 리얼 5.1 채널과 가상 7.1채널의 차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얼 5.1 채널 : 이해하기 편하시도록 홈시어터 기준으로 사용자 주변을 5개의 스피커 출력(5채널)과 저음 전용 우퍼스피커(0.1채널)을 더해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오디오 환경을 의미 합니다.


가상 7.1 채널 : 소프트웨어에서 설정된 각 소리의 위상이나 타이밍을 조정해 사용자에게 7개의 스피커 출력(7채널), 저음 전용 우퍼스피커(0.1채널)와 유사한 가상의 느낌을 주는 오디오 환경을 의미 합니다.




TESORO KUVEN Pro Real 5.1 헤드셋은 오버이어 스타일로 귀를 전체적으로 덮는 형태로 되어 있으며, 각 4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하여 매우 강력한 게이밍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이크도 러버 재질로 길게 나와 있습니다.



별도의 사운드 리시버를 제공하여 마이크 ON/OFF 를 설정 할수 있으며, 보이스, 전면, 후면, 센터, 서브우퍼 소리를 각각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성능, 승률도 높이는 배틀그라운드 헤드셋을 찾는다면, TESORO KUVEN Pro Real 5.1 헤드셋 추천 드려요!

Lv49 제닉스CR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