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본사 기술부로로 부터 파이어스톰 셋팅 방법에 대해 최종 답변을 회신받아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원하는 온도에 따른 팬속 조절을 그래프에서 조정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정을 하신 이후 Apply 완료 후 추가로 Settings > Apply last saved settings on Firestorm Startup 부분에 체크를 해주신 후 최종적으로 Advanced 옆 Applly를 눌러 저장을 하시면 컴퓨터 재부팅을 하셔도 기본 셋팅하셨던 그대로 적용이 되는 부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추가적인 정확한 안내를 받기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지원실로 문의 및 연락처를 CSKOR@ZOTAC.COM으로 남겨주시면 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부터 정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송구하오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상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월 - 금] 오전 10 :00 - 오후 5:00(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30 - 1:30 상담, 문의전화 02-3271-7300 , E-Mail : cskor@zotac.com
먼저 저희 조텍코리아 제품을 이용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 또한 감사드립니다.
답글이 다소 늦어진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해당 유틸리티 프로그램인 파이어스톰의 경우 저희 조텍만의 기술과 새로운 소프트웨어적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변화를 계속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현재 가장 최신 버전인 파이어스톰 V2.0.0.012E의 일부 셋팅 후 저장이 안되는 버그 현상을 저희 고객지원실에서도 직접 테스트 후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텍 인터네셔널 본사 기술지원부 팀에 수정을 해줄 것을 요청한 상태이며, 수정이 완료가 되면 새로운 버전인 파이어스톰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파스칼 GTX10 시리즈의 출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던 조텍 파이어스톰 유틸 프로그램의 정상적인 사용을 위하여 저희 조텍코리아에서는 항상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상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월 - 금] 오전 10 :00 - 오후 5:00(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30 - 1:30
상담, 문의전화 02-3271-7300 , E-Mail : cskor@zotac.com
감사합니다.
금일 추가로 본사 엔지니어로부터 답변을 받은 내용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파이어스톰 유틸 프로그램은 본사 기술지원팀에서 수정작업에 있다는 엔지니어로부터 전달 받았습니다.
곧 업데이트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저희 프로그램 사용을 하시면서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평일 [월 - 금] 오전 10 :00 - 오후 5:00(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30 - 1:30
상담, 문의전화 02-3271-7300 , E-Mail : cskor@zotac.com
감사합니다.
조텍이 게이머들이 많이 이용하는 인벤에 입성한게 진짜 좋은거 같습니다.
전 2달동안 씨알도안통하더니.. 마음을 고쳐먹은걸까요 댓글은 정성이느껴지긴합니다만.. 잘모르겟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