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포스 그래픽카드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IT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 대외활동인 ‘조텍코리아대학생 IT 서포터즈 7기’의해단식을 지난 25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쉐라톤 호텔에서 진행했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IT 서포터즈 7기’는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미니PC 등다양한 조텍 IT 제품 체험 ▲다양한 동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제작 ▲마케팅 실무 경험 ▲오프라인 행사 및 이벤트 기획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할동이다. IT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선발해 지난 10월부터 약 3개월 동안 개인별, 팀별활동을 통해 다양한 현장 체험과 대내외적 홍보 활동을 진행했으며, 각자 개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만들어냈다.
이번 조텍 서포터즈7기 해단식은 지난 활동을 잘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신도림 디큐브시티 쉐라톤 호텔 뷔페 피스트에서 진행됐다. 본 해단식에서는 시원한 뷰에서 멋진 뷔페 식사와 함께, 서포터즈7기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수료증 수여식, 개인 최우수 및 우수 서포터즈 시상, 최우수 팀 시상 등의 일정이차례대로 진행됐다.

우수 활동자들에게는그에 걸맞은 다양한 상품이 수여됐다. 우선, 최우수 팀에게는각 팀원에게 외식 상품권이 주어졌다. 3등 우수 서포터 2인에게는고급 무선 이어폰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이, 2등 우수 서포터에게는 최신 RTX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MP 백플레이트’가 증정됐다. 최종 1등최우수 서포터는 인기 하이엔드 RTX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지포스 RTX 2070 AIR’는 수상했다.
최우수 서포터로선정된 류승호 학생은 “하드웨어, 그리고 조텍에 대한 관심과애정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했는데, 이렇게 값진 RTX 그래픽카드를상으로 주셔서 감사하다. 그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하고 IT 콘텐츠를 만들면서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조텍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깊은 연을 이어갔으면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해단식이 끝난 후, 근처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이동해 ‘신도림 VR매직파크’에서 VR 플레이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오픈된 ‘신도림 VR매직파크’ 는 1인뿐 만 아니라, 단체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VR 게임을즐길 수 있는 멀티 VR 테마 파크다. 본 공간에서는 조텍의인기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AIR’가장착되어 실감나는 VR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