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Zotac 코리아 서포터즈 7기] 조텍 컵 - PUBG 솔로 대회 후기

Epoxide
조회: 335
2018-11-27 22:22:22

Zotac Cup


조텍컵은 1500회 이상 지금까지 개최되는 게임대회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조텍코리아에서 조텍컵 배틀그라운드 솔로 온라인대회를 홍보 하고 있었고, 
마침 배틀그라운드 솔로로 게임 즐기던 저는 참가를 한번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참가를 위해서는 paypal계정이 존재해야하므로 사전에 계정 생성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zotac-cup.com 으로 접속해서 로그인 후에 게임을 선택합니다. 
게임은 자신있는 게임을 선택하면 되겠죠?

대회에 임박하게 되면 메일로 주기적으로 상기시켜 주니, 메일을 자주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약 제가 참여한 대회에는 사전에 100명정도가 신청하였습니다. 
하지만 약 40여명 정도가 당일 접속해서 대회준비에 임해서 어느정도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큰 오산이었습니다. ㅠㅠ




당일에 맞춰 기다리시면 오른편에 안내가 되는데 배틀그라운드 커스텀게임에서 조텍컵의 방 비밀번호를 시간에 맞춰 알려주게 됩니다. 하지만 이 모든 안내가 영어로 되어 있기때문에 사전에 대회안내 디스코드 채널에서 안내를 받으시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한국 채널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을 한글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물론 영어로 설명해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리고 대회도중에 문제가 생겼을때 바로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디스코드 채널접속은 매우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게 게임을 진행하고 총 4번의 경기를 진행하였는데요 애란겔, 미란마, 애란겔, 미란마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혹시 스트리밍을 하신다면 사전에 게임진행 룰도 꼼꼼히 보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8분 딜레이를 두고 스트리밍을 해야 한다는 규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핵사용, 욕설도 금지하고 있습니다.(당연)



마침내 약 대기시간 포함 3~4시간 정도 소요하며 모든 4세트 경기를 마쳤습니다. 각 경기마다 순위가 매겨지는데 모든경기 점수 총합산하여 최종 순위자(1~3위)는 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킬점수 순위점수가 각각 정해져서 총점수가 매겨집니다. 저는 각각 28, 19, 9, 13등 을 하면서 나름 버티기로 순위를 올렸습니다. 그래서 킬은 합산 1키..ㄹ.... 저에게 죽으신 분에게 애도를...

최종 결과는 !!!!



24등으로 마무리 ㅠㅠ 100명중 24등이었다면 잘 했다고 생각했겠지만,,, 40명중에 24등은 처참한 평균도 안되는 결과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미있는 제 인생 첫 게임대회 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도 주기적으로 조텍컵 대회를 진행하는것 같으니 수시로 조텍컵 사이트를 방문하여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1 Epoxid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