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카드뉴스] 전 세계 여포 총 출동 하는 ZOTAC CUP에 대해 알아보자

Krait
조회: 593
2018-11-29 20:25:46


게임에 무한한 광(狂)심과 실력을 뽐내고 싶어하는 당신. 전 세계 게임 좀 한다는 사람들이 즐겁게 참여 가능한 'ZOTAC CPU'을 소개 합니다.



ZOTAC 컵은 ZOTAC 주관 전 서계의 캐주얼 및 전문 게이머를 대상으로 열리는 게임 대회입니다. 즐겜러부터 프로게이머까지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ZOTAC CUP에서는 포트나이트, 하스스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총 4개의 게임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워크래프트나 스타크래프트가 진행되었는데 주기별로 다른 거 같습니다. 현시점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게임을 모아 진행하는 거 같습니다.



참여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ZOTAC CUP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참여할 게임과 서버를 진행합니다. 진행을 마치고 나면 하단에 진행 예정인 일정이 노출됩니다. 원하는 일정으로 클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정을 클릭하시면 Battlefy 참가 신청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Battlefy 아이디가 있으면 로그인 후 대회 참가를 아니라면 계정을 만들어서 참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가입한 소셜 계정들을 폭넓게 지원하니 소셜 가입으로 간편하게 가입해서 참가신청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이처럼 조텍 컵은 여러 사람을 참가 대상으로 삼고 있고 간편하게 참가 신청이 가능한 대회입니다. 다가오는 연말이라 원하는 게임 대회가 이미 끝났을 수도 있으나 내년에도 ZOTAC CUP은 계속 진행되니 꾸준한 관심 가져주세요!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3 Krai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