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조텍 서포터즈 영재컴퓨터 탐방 해보다!

Krait
조회: 640
2018-12-05 00:39:36


지난 11월 31일 수도권 전철 4호선 신용산역 근처에서 모인 조텍서포터즈는 한강로2가 한강대로 40길 33(성산빌딩)에 위치한 영재컴퓨터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의 목적은 '탐방'. 영재컴퓨터는 국내에 손 꼽는 전문 튜닝PC 업체입니다. 용도별 추천 조립PC부터 '커스텀', '나만의 PC'로 표현 가능한 전문 커스텀 수랭PC 더 나아가 전문적인 워크스테이션까지 다양한 PC들을 다루고 있는 업체입니다.



영재컴퓨터 내부로 들어가 보니 불과 1년 전에 미디어 탐방 글에서 공개된 사무실 이미지랑 다르게 엄청 비좁았습니다. 직원분들과 살림(?)이 정말 많았어요. 오늘 이 자리를 위해 고생해주신 김태연 과장님께서(사진의 남성) 영재 컴퓨터 소개 중 비좁아서 사무실 이전을 진지하게 고민 중이라는 무섭게 성장하는 회사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세미나실로 들어 왔을 때 거대한 커스텀 수냉 PC가 저희 서포터즈를 먼저 반겼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건 ZOTAC RTX 20세대 AMP EXTREME 제품이었는데 현란한 RGB 패턴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게 너무 멋있었습니다. 이곳에서 김태연 과장님께 영재컴퓨터 소개, 사업 영역, 사후 서비스 정책과 직접 커스텀 수랭 수로에 사용되는 PETG 관을 구부리는 체험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재컴퓨터 탐방을 마친 뒤에는 근처 피자가게에서 피자와 닭 윙 그리고 치즈 떡볶이와 맥주를 마셨습니다. 페퍼로니, 베이컨, 레드 핫, 불고기 등등 다양한 맛을 반반으로 나눠 먹을 수 있었던 게 좋았어요. 사실 맛에 대해 평가를 하자면 떡볶이 맛이 너무 좋아 피자가 묻힌 안타까운 가게였습니다.(떡볶이가 맛있어서 두 번 시켜 먹음ㅋㅋㅋㅋ) 식대에 관해서 우주처럼 관대한 조텍코리아 너무 좋아요. 먹는 것에 부족함 없이 법인카드 긁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밥 먹고 입가심으로 근처에 있던 보일링팟 카페 들리면서 핫초코로 저녁식사도 마무리하고, 용산역 가면서 해산하며 오늘 모임은 끝이 났습니다. 업체 탐방을 위해서 고생하신 영재컴퓨터와 조텍코리아 직원분들에게 손뼉 쳐드리고 싶었습니다. 추운 날 밤까지 같이 웃으면서 대화 나누면서 함께한 서포터즈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3 Krai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