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ZOTAC Korea IT 서포터즈] RTX 2070 AIR,RTX 2080 익스트림 코어 포스터를 제작하다

그러한인생
조회: 1706
2019-01-19 19:35:07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개인 미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컴알못인 저는 제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아느라 고생이 많았는데요, 다나와나 네이버 블로그 등을 후기들을 참고했답니다.




포스터를 어떻게 제작할까에 대해서도 고민이 많았는데요.

영화나 앨범커버를 패러디할까도 생각하다가, 선거 포스터의 컨셉으로 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홍보하기로한 조텍의 제품은 RTX 2070 AIR RTX 2080 익스트림입니다.



먼저, RTX 2070 AIR RTX 2070의 성능을 211mm의 작은 크기에 담아 낸 제품으로써 99%의 케이스 호환성을 자랑하고, 온도와 소음 조절에도 용이하며 가격대까지 완벽한 현재RTX 2070 라인업중 가장 제작이 된 제품으로 손 꼽히고 있는 제품입니다.



RTX 2080 익스트림은 현존 하는 그래픽 카드들 중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급 부스트 클럭과 화려한 RGBLED를 통해 실용성과 화려함 모두 지닌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저도 나중엔 꼭 사용해 보고싶은, 그래픽카드계의 명품같은 존재죠.



이 두 제품들을 소재로 이렇게 선거 컨셉의 홍보 포스터들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마무리되어가고 있습니다. 활동을 하면서, 정말 스스로 컨텐츠 제작에 있어서 뭔가 부족한 부분들을 배워간 느낌이라서 뿌듯합니다. 이제 개인 미션이 끝이 났으나, 팀미션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8 그러한인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