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 | 나이트 전사 암흑기사 용기사 몽크 사무라이 닌자 음유시인 기공사 |
|---|---|
| 백마도사 점성술사 학자 흑마도사 소환사 적마도사 | |
| 클래스 | 검술사 격투사 도끼술사 창술사 궁술사 쌍검사 환술사 주술사 비술사 |
| 광부 원예가 어부 | |
| 목수 대장장이 갑주제작사 보석공예가 가죽공예가 재봉사 연금술사 요리사 |
| 아이콘 | 이름 | 습득조건 | 설명 | |||
|---|---|---|---|---|---|---|
| 내단 | 8 | 자신의 물리 공격력에 비례하여 HP를 회복합니다. 회복력: 500 | ||||
| 거리 유지 | 12 | 5초 동안 일부를 제외한 밀쳐내기와 끌어당기기를 무효화합니다. 추가 효과: 물리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15초 동안 20%의 둔화를 부여합니다. | ||||
| 다리 쳐내기 | 16 |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 주의 전환 | 20 | 30초 동안 자신의 적개심 상승을 억제합니다. | ||||
| 기합 | 24 | TP를 400 회복합니다. | ||||
| 피의 갈증 | 32 | 20초 동안 자신이 주는 물리 공격 피해량의 일부를 HP로 흡수합니다. | ||||
| 질타 | 36 | 30초 동안 파티원 1명의 T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자기 자신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견제 | 40 | 10초 동안 대상의 힘과 민첩성을 10% 감소시킵니다. | ||||
| 목발 | 44 | 대상에게 부여된 과중력과 속박을 해제합니다. 자기 자신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진북 | 48 | 15초 동안 공격 방향 조건을 무시합니다. | ||||
| 쌍검 회전베기 | 쌍검사 1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50 | ||||
| 잔영 | 쌍검사 2 | 20초 동안 물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최대 HP의 20%만큼 무효화합니다. | ||||
| 돌풍베기 | 쌍검사 4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00 콤보 조건: 쌍검 회전베기 콤보 시 위력: 200 | ||||
| 독칼 | 쌍검사 6 | 자동 공격을 제외한 기술 사용으로 주는 물리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
| 은신술 | 쌍검사 10 | 모습을 감추어 대부분의 적에게 발각되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은신 중에는 이동 속도가 50% 저하됩니다. 자신보다 레벨이 10 이상 높은 마물이나 일부 특수한 마물에게는 감지당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하거나 전력 질주 이외의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지속시간: 해제 시까지 ( 발동 조건: 자신이 전투 중이 아님 | ||||
| 마무리 일격 | 쌍검사 12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200 발동 조건: 대상의 HP 20% 이하 | ||||
| 낙하 피해량 감소 | 쌍검사 14 | 낙하로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
| 칼 던지기 | 쌍검사 15 |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20 | ||||
| 약탈 | 쌍검사 15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40 추가 효과: 이 기술을 명중시킨 후 적 처치 시 확률적으로 아이템 획득량 증가 ( | ||||
| 속임수 공격 | 쌍검사 18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240 후방공격 시 위력: 400 후방공격 시 추가 효과: 대상에게 10초 동안 받는 피해 증가 10% 부여 발동 조건: 은신술 적용 중 | ||||
| 민첩성 증가 | 쌍검사 20 | 민첩성이 8 증가합니다. | ||||
| 이동 속도 향상 | 쌍검사 20 | 자신의 이동 속도가 향상됩니다. | ||||
| 칼날 선풍 | 쌍검사 26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00 후방공격 시 위력: 160 콤보 조건: 돌풍베기 콤보 시 위력: 280 콤보 및 후방공격 시 위력: 340 | ||||
| 목 따기 | 쌍검사 30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80 추가 효과: 대상을 1초 동안 침묵시킴 | ||||
| 독칼 2 | 쌍검사 36 | 자동 공격을 제외한 기술 사용으로 주는 물리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
| 그림자 송곳니 | 쌍검사 38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00 콤보 조건: 돌풍베기 콤보 시 위력: 200 콤보 보너스: 21초 동안 대상의 베기 저항력 10% 감소 및 지속 피해 부여 지속 피해 위력: 40 | ||||
| 민첩성 증가 2 | 쌍검사 40 | 민첩성이 16 증가합니다. | ||||
| 피의 비 | 쌍검사 42 | 자신을 중심으로 주위 적에게 범위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10 | ||||
| 민첩성 증가 3 | 쌍검사 60 | 민첩성이 24 증가합니다. | ||||
| 목 따기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하고 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위력: 500 ※ 삼인술 효과 중에는 빙둔술로 변화합니다. | ||||
| 쌍검 회전베기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750 추가 효과: 인법 10 증가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돌풍베기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콤보 조건: 쌍검 회전베기 콤보 시 위력: 1250 콤보 보너스: 인법 10 증가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칼날 선풍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콤보 조건: 돌풍베기 콤보 시 위력: 1500 콤보 보너스: 인법 10 증가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그림자 송곳니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하고 18초 동안 지속 피해를 줍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콤보 조건: 쌍검 회전베기 콤보 시 위력: 750 지속 피해 위력: 250 콤보 보너스: 인법 10 증가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칼 던지기 | 닌자 - |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750 추가 효과: 인법 10 증가 | ||||
| 축지법 | 닌자 - | 지정한 지점을 향해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속박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약탈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750 추가 효과: 인법 20 증가 ※ 삼인술 효과 중에는 화둔술로 변화합니다. | ||||
| 마무리 일격 | 닌자 -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000 대상의 남은 HP가 적을수록 위력이 증가하며, 최대 2.5배까지 증가합니다. 은신 중 추가 효과: 6초 동안 지속 피해를 주고, 받는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지속 피해 위력: 750 처치(K) 또는 도움(A)을 기록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삼인술 효과 중에는 뇌둔술로 변화합니다. | ||||
| 육도윤회 | 닌자 - | 인법 80을 소비하여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하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위력: 2500 | ||||
| 삼인술 | 닌자 - | 인법 40을 소비하여 일부 기술을 5초 동안 인술로 변화시킵니다. ※ 삼인술 효과 중에는 잠행술로 변화합니다. | ||||
| 화둔술 | 닌자 - | 대상과 그 주위 적에게 범위 마법 공격을 가하고, 3초 동안 50% 과중력을 부여합니다. 위력: 1500 2번째 대상부터는 위력이 25%씩 감소하며, 최대 25%까지 감소합니다. 추가 효과: 축지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발동 조건: 삼인술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빙둔술 | 닌자 - | 대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하고, 2초 동안 속박합니다. 위력: 1000 추가 효과: 축지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발동 조건: 삼인술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뇌둔술 | 닌자 - | 대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2000 추가 효과: 축지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발동 조건: 삼인술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잠행술 | 닌자 - | 잠행술을 발동합니다. 3초 동안 적에게 한 번도 공격받지 않으면 10초 동안 은신술이 발동됩니다. PvP 지역에서는 은신술의 이동 속도 저하 효과에 영향받지 않으며, 은신 시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발동 조건: 삼인술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하늘의 인 | 닌자 30 | 5초 동안 지속되는 하늘의 인을 맺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을 땅의 인, 사람의 인, 인술과 공유합니다. | ||||
| 인술 | 닌자 30 | 인술을 발동합니다. 효과는 직전에 맺은 인의 순서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 상태 유지 중 다른 기술을 실행하면 인술에 실패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을 하늘의 인, 땅의 인, 사람의 인과 공유합니다. 인을 맺은 후 인술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
| 풍마의 수리검 | 닌자 30 |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240 발동 조건: 하늘의 인, 땅의 인, 사람의 인 중 하나를 맺은 상태로 인술 사용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소환술 | 닌자 30 | 야금야금? 야금야금? 야금~ | ||||
| 땅의 인 | 닌자 35 | 5초 동안 지속되는 땅의 인을 맺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을 하늘의 인, 사람의 인, 인술과 공유합니다. | ||||
| 화둔술 | 닌자 35 | 대상과 그 주위 적에게 불속성 범위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250 발동 조건: 땅의 인→하늘의 인 또는 사람의 인→하늘의 인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뇌둔술 | 닌자 35 | 대상에게 번개속성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360 발동 조건: 하늘의 인→땅의 인 또는 사람의 인→땅의 인 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축지법 | 닌자 40 | 지정한 지점을 향해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속박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사람의 인 | 닌자 45 | 5초 동안 지속되는 사람의 인을 맺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을 하늘의 인, 땅의 인, 인술과 공유합니다. | ||||
| 빙둔술 | 닌자 45 | 대상에게 얼음속성 마법 공격을 가하고 15초 동안 속박합니다. 위력: 140 실행 후 자동 공격이 정지됩니다. 발동 조건: 하늘의 인→사람의 인 또는 땅의 인→사람의 인 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풍둔술 | 닌자 45 | 70초 동안 자신의 자동 공격 주기와 무기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발동 조건: 사람의 인→땅의 인→하늘의 인 또는 땅의 인→사람의 인→하늘의 인 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토둔술 | 닌자 45 | 자신을 중심으로 지속 피해 영역을 생성하여 24초 동안 범위 안의 대상에게 땅속성 지속 피해를 주고 지속적으로 40% 과중력 효과를 부여합니다. 지속 피해 위력: 45 발동 조건: 하늘의 인→사람의 인→땅의 인 또는 사람의 인→하늘의 인→땅의 인 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수둔술 | 닌자 45 | 대상에게 물속성 마법 공격을 가하고, 10초 동안 은신하지 않아도 은신이 필요한 기술을 1회 사용할 수 있는 수둔술 상태가 됩니다. 위력: 180 발동 조건: 하늘의 인→땅의 인→사람의 인 또는 땅의 인→하늘의 인→사람의 인 순서로 인을 맺고 인술 실행 ※ 이 기술은 단축바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
| 생사여탈 | 닌자 50 | 인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15초 안에 실행하는 다음 인술은 반드시 극대화됩니다. | ||||
| 연막탄 | 닌자 52 | 파티원 1명을 대상으로 20초 동안 적개심 상승을 억제합니다. | ||||
| 갑각파황격 | 닌자 54 |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00 측면공격 시 위력: 160 콤보 조건: 돌풍베기 콤보 시 위력: 240 콤보 및 측면공격 시 위력: 300 콤보 보너스: 풍둔술 지속시간 30초 연장(최대 70초) | ||||
| 그림자 이동 | 닌자 56 | 15초 동안 자신이 받는 적개심의 80%를 대상 파티원에게 옮깁니다. 이미 그림자 이동 상태인 대상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 ||||
| 일쌍 | 닌자 58 | 10초 안에 실행하는 다음 단일 대상 무기 기술이 2회 발동됩니다. 단, 추가 효과 및 콤보 보너스는 1번만 발생합니다. | ||||
| 몽환삼단 | 닌자 60 | 대상에게 3회 연속으로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150 | ||||
| 인법술 | 닌자 62 | 인법이 활성화됩니다. 인법은 자동 공격이 명중할 때마다 6 증가합니다. | ||||
| 두꺼비 소환술 | 닌자 62 | 인법 80을 소비하여 대상과 그 주위의 적에게 불속성 범위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400 | ||||
| 축지법 효과 향상 | 닌자 64 | 화둔술, 뇌둔술, 빙둔술을 사용하면 축지법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일부 적 대상으로는 효과가 발휘되지 않습니다. | ||||
| 약탈 효과 향상 | 닌자 66 | 약탈이 명중하면 인법이 30 증가합니다. | ||||
| 육도윤회 | 닌자 68 | 인법 80을 소비하여 대상에게 무속성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 600 | ||||
| 천지인 | 닌자 70 | 인법 80을 소비하여 인술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하고, 10초 동안 2번에 한해 인술 재사용 대기 시간을 1초로 단축시킵니다. 천지인 효과 중에는 인술의 위력이 두 배로 증가하며, 인술을 실행해도 직전에 맺은 인이 보존됩니다. 또한 인과 인술 이외의 기술을 실행할 수 없으며, 동일한 인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동하면 천지인은 즉시 해제됩니다. 천지인 지속시간이 종료될 때 인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
| 검색조건에 맞는 결과가 없습니다. | ||||||
| 검색조건에 맞는 결과가 없습니다. | ||||||
| 검색조건에 맞는 결과가 없습니다. | ||||||
| 검색조건에 맞는 결과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