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러스 뒤돌아보지맛
3.8
얜 쉴드에 피흡도 있는데 탱이 안된다고 하기엔 좀ㅋㅋ 가죽딜러치곤 단단한축임 딜포텐이 좀 늦게 터지는게 문제지
구 이렐이 탱킹수단이 있었냐? 쥐꼬리만한 궁힐량정도였지 템빨로 탱하던 챔픈데
사일러스 황금
현재 지속적인 상향으로 사일러스는 십사기 됐습니다. 랭크 올리려면 꼭 하세요. AP 챔으로 피흡이 블라디 Q+R 급으로 차고 포탑다이브 해도 풀피 유지가능. 너프먹기전에 꼭 하세요. 현재 지속적인 상향으로 OP챔 됐습니다.
사일러스 족발왕김보쌈
얘가안좋은건 돌진수단은 많은데 후퇴수단이 없어서 그렇다. 근접암살자는 기본적으로 회피기가 상당히 좋아야한다.(에코,탈론,피즈,리븐) 리메이크전 이렐리아가 돌진기도 좋고 다좋은데 진입한다음 뺄수단이 없어서 난이도가 높았던건데 얘는 이렐처럼 탱이되는게 아니라서 e스킬 살짝빼는거 하나로는 상당히 힘들다. 리븐이랑 비슷하지만 스턴기를 회피기 다음에 쓸수밖에없어서 유틸성이 은근 떨어진다. 때문에 라인전은 힘들고 정글러로 써야 할만한데 문제는 정글도는속도가 너무느려서 정글러로 쓸수가없는것이다. 사실 e스킬 순서만 바꿔줘도 라인전성능이 대폭올라가기때문에 할만하다고본다
사일러스 트레버
ad ap 복합인 스킬에 대해서는 ad계수를 ap계수로 전환값 절반만 적용 궁극기 재사용대기시간을 훔친 스킬의 쿨감0%일 때 재사용대기시간의 스킬레벨에 따라 100/90/80%만큼만 적용 본인 쿨감 여부에 따라 최소 46.75/42.075/37.4%까지만 적용 같은 대상 재시전 제한 삭제 코르키/티모: 사용한 스킬 횟수에 따라 총 충전 시간의 100/90/80%만큼 적용 다리우스: 스킬 훔친 시점 부터 기본공격이나 스킬에 피해를 입힐 때 매회 1중첩식 출혈효과 발동 단 출혈 피해는 없음 브랜드: 스킬 훔친 시점 부터 스킬에 피해를 입힐 때 각 기본스킬마다 1회 한정 불길 중첩 적용 2중첩까지 적용됨 3중첩은 파멸의 불덩이를 사용시 발동 불길 피해는 없음 폭발에만 피해있음 다이애나: 스킬을 훔친 후 Q스킬의 교차지점에 피해를 입히면 달빛효과를 주지만 시야를 공유를 하지 않는다. 일라오이: 패시브가 발동할 때 기본공격 대상에게 향해 촉수를 찍어 내린다. 베인: 공격력 대신 주문력이 40/60/80상승 Q스킬 사용이 아닌 도약기를 사용할 때 은신이 발동한다. 럭스: 궁극기로 처치시 쿨감적용 코그모, 카사딘: 스킬 훔친 후 최초 2회까지만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그 이후에는 마나 소모를 직접 감당해야한다. 마나 소모량은 스킬레벨 2레벨 3레벨에서 10%, 20% 감소된다. 유지시간은 마나소모가 최초로 돌아가기 까지 시간이다. 트위치: 공격력 대신 주문력이 40/60/80이 상승하고 기본공격이 0.25ap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힘 올라프도 공격력 대신 주문력이 증가하는 거와 마스터 이도 주문력이 평타딜에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봐야 한다
사일러스 악몽도래
추가AD <<<<<<<<<<<<<<<<< AP 스탯 효율성 측면에서 압도적으로 차이남. AP랑 추가AD가 같은 추가쉴드량 가지려면 계수가 추가AD쪽이 세배는 되야함. 반박하고싶은 친구들 마음은 이해하는데 좀 생각하면서 반박하자...
사일러스 LBPLL
말파 궁을 뺏으면 양쪽 진영이 같이 터지고 에코 궁을 뺏으면 강제 장거리 워프하는건가
사일러스 애들자나
추가 ad1.0 쿨감반인 리븐은어땡?
사일러스 실물경기변동
유틸이 어마어마한건 맞음. 딜을 붙어서 넣어야하는 메이지가 딜넣는 시간도 길고 딜이 센것도 아니라는게 문제일뿐
사일러스 폭풍거너
쉴드 계수 높으면 뭐해 지속시간이 겨우 2초일뿐..